view

톡커들의 선택++))조작확정난 IOI 재활동 확정

ㅇㅇ (판) 2021.04.13 10:47 조회187,29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다음달 5월에 IOI 다시 모이고 시즌에서 방송하기로 확정했네....

대법원에서도 이미 프로듀스 전체그룹 조작확정이라고 박았고


워너원 아이즈원 X1

모두 조기해체하거나 활동기간후 해체 하는데

진짜 ㅋㅋㅋㅋㅋ 양심이 있는건가???


심지어 멤머들도 문제임 계속 방송. 브이앱에서 자꾸 조작확정난 그룹
다시하고싶다 ㅇㅈㄹ 하는것도 진짜 피해자들 생각 1도 안함


진짜 CJ엠넷 그냥 아이돌 회사를 차려라 방송국말고;;;;;;;;;


그동안 프듀그룹 이용한거봐 진짜 갑질 끝판왕 아님??

2017 MAMA IOI출연 -> AKB48 댄스셔틀시킴
2019 MAMA IOI 재결합 ->무산
2020 KCON 워너원 유닛무대
2020 MAMA 워너원 무대 ->무산
2021 5월 IOI 재활동 확정
2021 MAMA .....?
이러다 X1 아이즈원 워너원 IOI 무대도 하겠다 ㅋㅋ.;;;;;

제발 이딴짓좀 하지말자...







워너원 아이즈원 엑스원 방탄 엑소 엔시티 세븐틴 뉴이스트 엔하이픈 스키즈 더보이즈 SF9
아이콘 비투비 에이티즈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트와이스 레드벨벳 아이유 있지 태연 백현 이달의소녀 스테이씨 김정현 서예지
677
32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맫몬사랑해] [엑소사랑해]
3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3 16:49
추천
500
반대
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ㅇㅇㅈㅇ이 활동했는데 왜 아오아가 못해
답글 2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3 18:44
추천
368
반대
4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얘네 입장에선 5년전에 약속한건데 안지키면 팬들하고의 약속을 어기는거 잖아... 그냥 돈버는거도 아니고 라방 한번정돈 봐줄수있지않나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3 14:19
추천
254
반대
1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하차원해서 그런거라며 하차를 하차라 안하고 탈락이라 처리해서 조작이 된건데 쟤네가 뭉치지 못할 이유가 되나 피해자는 없는거잖아
답글 7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3 12:00
추천
109
반대
10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IOI 앙팬들은 5주년 재결합 원하지 않습니다. 이걸로 애들이 욕 먹는걸 원치 않습니다. /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7 01:5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ㅇpd때문이지 얘네가 다시 못모일 이유가 어디있냐 cj지원도 안받고 모이는것같은데 어른놈들의 장난때문에 아이들의 추억까지 빼았아버리면 남는게뭐가있니 이아이들한테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3: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활동하는게 아니라 그냥 기념으로 한자리에 모여서 라방 찍는 1회성 이벤트임
음악활동은 사실상 불가능이야
답글 2 답글쓰기
2021.04.15 09:4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프엑 데뷔멤만 눈물나냐 걔네가 조작 수혜자인데 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는 자진하차 원한 애들 탈락으로 처리한거 밖에 없는데 왜 이러냐 ㅋㅋㅋㅋㅋ 그냥 눈막 귀막 까고 싶어서 난리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9: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년 후에 만나자고 몇 년을 얘기했는데 안 오면 팬들이 뭐가 됨 ㅋㅋㅋㅋㅋ 그래서 앨범 안 내고 라이브 한 번 한다는 건데 간 보고 앨범 내니 뭐니 지들끼리 추측을 단정으로 바꾸고 ㅈㄴ 까네... 제발 재결합 아니라고 ㅠ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5 06: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아는 거의 조작없는수준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0:5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작 주제에 인기 없으니 뭉쳐서 돈벌려고 하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23:2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아랑 워너원이 젤 수혜자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21: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ㅅㅎ 는 안나왔으면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8: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심 프엑 데뷔멤들이랑 그 팬들만 피눈물 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7:2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아 재결합아님 활동안함 그저 팬들과 약속지키려고 저날 뭉쳐서 븨앱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6:0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오아는 막판에 주작은 없었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5:22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프듀 이제 그만해라 끝난줄알았는데 이제 아이오아이 나오네 ㅋㅋㅋㅋㅋ 하... 몇절까지할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2:2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저거는 그냥 브이앱 한번 하는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1:1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1:0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 마마 무대도 애초에 멤버들 의견 안물어보고 갑질하면서 멋대로 기사낸거임.. 무대 일주일전에 기사 냈는데 연습은 커녕 기사내기전까지 몰랐던 멤들도 있었다 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1:04
추천
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아나오면 워너원 엑스원 아이즈원 전부다 활동ㅎㅐ야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48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하고 약속지키려고 라방 한번 한다는 것 뿐인데 누가보면 재결합해서 다시 활동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심보가 못됐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 워너원 팬인데 이딴말 듣기 싫어서 걍 재결합 안했으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27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 엑스원 멤버들 99%는 재결합원할걸 다 폭망이라
답글 8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22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차에서 조작당한 애가 그냥 계속했으면 데뷔조에 들었을지 모르는건데 왜 자꾸 데뷔조 주작은 없었다고 쉴드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만화지금 핫한 할리퀸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