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서예지 김정현관련논란 학폭논란 공식입장 나옴 ((+요약

ㅇㅇ (판) 2021.04.13 20:26 조회291,426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1.김정현 관련 논란은 서예지 때문에 발생한 것이 아님->김정현측한테 확인 받음
2. 연인사이의 흔한 다툼이였고 카톡 내용은 사실
3.스페인 대학 입학 준비했지만 한국 활동 때문에 다니지 못함
4.학교 폭력 아님

서예지 김정현 학폭 연예인학폭 공식입장

642
28
태그
신규채널
[시즈니모두] [가사맞춰]
19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3 20:29
추천
678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정현과 카톡 내용은 사실인데 김정현의 태도와 본인과는 관계가 없다고? 말이되냐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3 20:45
추천
67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ㅋㅋㅋㅋ 디패가 공개한 문자 사실이라는게 ㅈㄴ 충격 ㅋㅋㅋ 그럼 스태프들한테 걔네 거리면서 인사하지 말라고 한것도 다 팩트겟네 ㅋㅋㅋ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3 21:00
추천
66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속사가 쓸 수 있는 최선의 입장문이긴 하네 고생했다....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3 20:56
추천
170
반대
2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ㄹㅇ 어쨌든 결과적으로잘못한건 김정현인데 서예지가 더 욕먹는듯 (서예지가 잘했다는건 아님)
답글 2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ㅡ32021.04.15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여친이 질투해도 공과사도구분못하고 나이 똥꼬로먹었네ㅋㅋ 은퇴나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1: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ㅇㅈ말은 대충...시킨다고 하는 놈이 책임감없는거 아니냐?이런 뜻인건가?ㅋ
답글 0 답글쓰기
영원중학교2021.04.14 21:3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정현 카톡 학력위조 이런건 모르겠고 학폭은 사실임 티비에 나올때부터 문제 언젠가 터지겠지 싶었음 인성쓰레기였던 건 확실함 영원중학교에서 서예지 모르는 사람 없고 여자화장실에 사람 불러서 싸대기 때리고 쟤랑 같이 다닌 ㅇㅅㅇ이란 여자애가 화장실 문앞에서 망보고 못들어가게 하고 그랬음 학폭 거짓말하지마라 사과는 못할망정
답글 1 답글쓰기
야야2021.04.14 20: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징어도 바보임 ㅋ 배우가 당연히 해야되는걸
여친이 하지말랬다고 안할꺼면 배우를 하지 말지말던가
바보인가 ㅋㅋ 여자도 4차원인줄은 알았지만
싸이코인줄은 몰랏네요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9: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영원히 나오지 말았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9:32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름인게 회사동료가 팀프로젝트 개판치고 안나와서 결국 망했는데 3년만에 한다는 소리가 사실 그때 나 누구에게 조종당하고 가스라이팅당해서 그랬어 미안.. 이러면 진짜 정신병자인가? 이럴듯. 연옌이라고 쉴드치는거보니 연옌이 벼슬은 벼슬인가보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9:2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안보였으면 좋겠다 잘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9: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 아니 저걸ㅋㅋㅋㅋ 해명이라곸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9:2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잘가라 멀리 안나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9: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인이 회사나 학교에서 팀프로젝트 개판치고 동료 막대하고선 김정현처럼 사실 내가 가스라이팅 당하고있어서 내의지대로 할수 없었다고 하면 어떨거같나 김정현은 연옌이라 팬들이 눈막귀막 쉴드치는거지 일반인이 사회에서 그랬다간 그냥 짤립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9:13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생각을 어떤쪽으로 하면 그런 결론이 나오냐 드라마 논란에서는 김정현이 가해자지만 가스라이팅에서는 김정현이 피해자인데 서예지는 가해자일뿐인데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4.14 18:57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예지도 서예지지만 드라마 시간 제작진, 작가 그리고 상대 배우에게 피해를 입힌 장본인은 김정현이고 그걸 아무리 남탓으로 미루려 해도 본인이 작품 전체에 피해를 입혔단 사실은 분명하지. 다 큰 성인 배우가 연애와 사랑에 눈이 멀어 자기 커리어와 상대배우의 커리어, 핏물 달고 목숨 걸고 작업했다던 작가와 제작진 모두를 기만했잖아. 심지어 그 당시에 장르가 멋대로 바뀌었다면서 제작진과 작가 쪽으로 탓을 돌렸었지. 이제 와서 연애 상대의 조종에 놀아났다고 사과문 한장 띡 올리면 뭐가 달라져? 김정현은 그에 대한 책임을 분명히, 제대로 치러야 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8: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카톡이 어떻게 유출된 거야
답글 1 답글쓰기
쑤니2021.04.14 18:3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톡보면 답 딱나오는데 저게다 무슨 개솔야..우리까지 조정하려구?? ㅋㅋ 서싸이코.. 작작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8: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왜 학력위조를 했을까 그딴거 안했어도 충분히 매력있는 배우였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8:0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여친이 여자랑 인사하지 말랬어도 부모님뻘 대선배들한테는 인사를 하는 게 맞는데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8:03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정현이 처음에 ㅎㄱ처럼 이용당한건 맞는데 그래도 드라마 개판친건 본인 선택이지 ㅉ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8:0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거 디패가 개인톡 해킹해서 공개한거야...??? 둘 중 한명이 오픈한거면 모르겠는데 저번에 구혜선때도 디지털포렌식으로 개인들이 오픈한 것 외에 막 공개하고 그러던데 ..서예지 과거와 별개로 너무 선넘는거 아니야? 아무리 연예인이라도 불법행위아닌가....난 개톡 누가 본다고 생각만 해도 소름돋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7:55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상하지않냐 난 ㅅㅇㅈ 당연히 잘못했다고 생각하고 옹호 절대 아닌데 물티슈로 손까지닦으며 상처주고 작품 망쳐놓고 그땐 정신적으로 함들어서 그랬다쳐도 헤어지고나서도 입 싹닦고있다가 이제와서야 소속사문제터지니 사과하는 ㄱㅈㅎ은 불이익 안받고 ㅅㅇㅈ만 매장되는지 모르겠음 둘다 은퇴해야하는거 아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툰앤북 Original 작품
만화신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