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서예지는 졸사와 학력위조..이정도면 허언증아님?

ㅇㅇ (판) 2021.04.13 20:45 조회408,71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졸사
학폭관련 졸사 올라올때마다 동명이인이라며
컷 당했던 졸사...
그리고 이게 원래 서예지 사진이라고 돌길래

동창인증 한줄 알았더니 출처가 자기가 직접 퍼뜨린
사진이었다는 거야? 그럼 졸사를 올려야지
폰사진은 모임?!



2.학력위조
자기 입으로 대학 다녔다 그래놓고
인터뷰에 다 저렇게 과거에.해놓고
이제와서 자긴 그런말 한적 없다고 우먼센스 인터뷰
그리고 보고싶은것만 보고 듣고 싶은것만 듣는다는
머글들 까는듯한 인터뷰...

얘는 진실이 있긴해?!












2075
3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어카냐] [스엠아] [뀨잉]
25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4 01:19
추천
96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시오패스들 특징임.거짓말 아무렇지도않게하는거. 이거 다 들통나고나면 감정에 호소함. 어디가 아파졌다는둥 스트레스 받아서 건강이 안좋다는둥... ㅅㅇㅈ 이쁘고 너무 말랐잖슴? 눈앞에서 이런애가 얼굴 홀쭉해져서는 눈물뚝뚝 울면서 요즘너무힘들다고하면 얘가 무슨 뻥쳐서 ㅇㅈㄹ났더라?는 생각이 안나고 아 정말 사람들 너무하네싶을거임. 이런사람 주변에 있으면 진짜 골치아파짐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4 02:27
추천
91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첫번째 서예지가 올린 졸사는 실제 과거 사진 아니고 감자별때 지가 찍어서 올린거임 성형후임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4 01:07
추천
70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저렇게 구라까지 치냐.. 그냥 살면 되지.. 예쁘고 돈많고 좋은 집안의 오냐오냐 딸이 되고 싶었나봄 아 근뎈ㅋㅋ ㅅㅂㅋㅋㅋㅋ 그래 여기잇따. 어린시절. 이거 말투 개웃김ㅋㅋ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9 03: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느님덕에 이쁘게 새로 태어났으면 착하게좀 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00: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정신병원가야 할 냔이 지금 난리고만 허언증 있던 인간상대한적있었는데 완전 인연 끈었음 거짓말 장난아니고 뒷통수 치고 인생자체가 허언 어찌 사는줄아는데 아는사람 앞에서도 거짓말ㅋㅋ기가막힌 인간이였지 얘도 그런과네 상종못할 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3: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을 어떻게 대하길래 다들 바보가 되냐?기술도 좋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1:2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중3때 성형해준 의사도 ㅁㅊㄴ이지만 그 코가 성인 될때까지 저렇게 멀쩡한 게 가능함?? ㅈㅂ 의사 좀 알려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0: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에 abc 이러고 뜬 기사에 성형전 졸업사진 땜에 본인 아닌것 처럼 하고 고등학교 졸업사진 찍는 연예인 있다고 하더니 얘였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9: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인생이 왠만한 영화보다 영화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9:37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에선 말도 못하는 왕똬 찐따들이 꼭 이렇게 뒤에 와서 개처럼 짖어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9:29
추천
2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페인에서 어학연수했는데, TV에 좋은 이미지로 나오고싶으니까 유학했다고 포장했겠지. 그리고 직업이 연예인이면 나라도 성형수술 할것같은데, 사귀면서 너무 좋아하면 딴여자랑 손잡지마 말도 하지마. 이렇게 하는 여자애들 한둘이 아니다. 그게 가스라이팅이면 내가 살면서본 모든 여자들은 가스라이팅의 천재네. 그냥 별것도 아닌걸로 그냥 물고 뜯고 하고 싶은것 같은데... 설리처럼 그냥 죽을때까지 물고 뜯고 싶은건가? 그래놓고 또 사람자살하면 미안하다느니,, 소름끼친다. 진짜 연예인은 할직업이 아님. 돈많이 번다고 능사가 아니다. 동네 개, 돼지 말 모기까지 다달려들어서 어쩌니 저쩌니,,, 이게 여자들 본성인가 싶고 참.. 질투란 감정은 참무섭구나..라는 생각이든다.
답글 2 답글쓰기
2021.04.15 19:2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예지 보고 생각든게 이런애는 스파이시켰음 잘했겠다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9:02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예지 원래부터 스폰이란말 엄청많았는데 그런말 쏙들어가고 원래 자연이었다 그냥길캐에 승무원가족이다 그러더니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7:3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미안한데 이 글 화력 부탁할게 ㅠㅠ 중국이 강원도 먹게 생겼어 진짜 꼭 봐주라.. https://m.pann.nate.com/talk/359103148?&currMenu=&vPage=1&order=N&stndDt=&q=&gb=&rankingType=total&page=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7:1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 소시오패스 특징 소름 딱 나네 ㅋ 혼날 일 생길 때 아픈 척함 ㅋ 우리나라 소시오패스 비율이 엄청 높음 지능범죄, 사기 혐의 전세계 1위 N번방만 봐도 교묘하게 피해자 약점 잡아서 집요하게 이용해 먹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6: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사람들 특징이 때론 인간성이나 사회성이 괜찮은 부분들이 있어서 주변사람들의 반응이 갈린다는 거지.. 당하는 사람만 나중에 생각하면 울화통 터지는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5:54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형이든 아니든 상관없었음, 이쁘면 장땡이라... 성형한다고 무조건 이뻐지는건 아니니까. 진짜 축복받은 얼굴이라 생각했는데,.. 성격이 이상했네... 서예지도 이렇게 가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이런확2021.04.15 15: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구 우짜냐 주홍글씨 제대로 박히겠네 ㅋㅋ 낙인 제대로 찍혔네 ㅉㅉ
그러게 좀 착하게 살지 그랬냐 ..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게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닌것을 사람의 탈을 쓰고 생활을 하려니 힘들지.. 추노가 생각난다.. 언년아!~~ 언년아~~ 언년아~~!~!~!~~!~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5 15: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사람도 구라라 저리가라네요.
서라라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5:00
추천
2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예지 고졸 사진도 원래 예뻤구만 무슨 사진 조작하고 성형을 했다고 그러지? 질투녀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가끌이2021.04.15 14: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 서예지 짖는 소리좀 안나게 하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툰앤북 Original 작품
만화신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