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서예지 입장문 해석((+정성스런 개소리

ㅇㅇ (판) 2021.04.13 20:47 조회20,06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김정현 씨의 입장과는 별도로 당사의 입장을 밝힙니다. 논란이 된 내용대로 드라마의 주연 배우가 누군가의 말에 따라 본인의 자유 의지없이 그대로 행동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한 배우가 어떠한 의지를 가지지 않고 연기와 촬영을 진행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 하라고 한다고 그걸 진짜로 하냐? ㄱㅈㅎ 본인의 의지이지 난 상관없어 ㅋ

공개된 대화 내용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당시 김정현씨 도 다른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던 서예지씨에게 키스신을 촬영하지 말라는 등을 요구하는 대화가 있었으나 이에 서예지 씨도 ‘그럼 너도 하지마’ 라는 식의 타인과의 스킨십에 대한 연인 간의 질투 섞인 대화들이 오갔습니다.
-> 어...사실이 맞긴 한데 난 장난이었어^^

이는 업계에서 연인 사이인 배우들 간에 흔히 있는 애정 싸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배우들은 연인 간의 애정 다툼과는 별개로 촬영은 정상적으로 진행합니다. 김정현 씨도 필시 다른 불가피한 개인의 사정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걸 하라는 대로 한 놈이 멍청한거지 ㅋ 아마 걔가 다른 사정이 있었겠지 난 관여없음


총정리: 카톡내용은 팩트지만 ㄱㅈㅎ이 그렇게 행동한 건 나와 관련없다......

...? 개소리를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싸지른 입장문...



100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서예지,#김정현,#입장문
신규채널
[맫몬사랑해] [엑소사랑해]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3 21:12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걍 무엇보다 스태프들한테 걔들 걔들 거리면서 무시했다는거 안 잊혀짐 그게 다 팩트라는 거자너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ㅅㅇ2021.04.13 21:24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말대로 장난이었으면 남친이 실제로 그렇게 행동하면 막아야하는거 아님? 그것부터도 잘못된거지. 상황이 저지경이 되도록 장난쳐놓고 수습도 안한건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4 15:1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개소리 집어치고 대학교 입학통지서랑 중고등학교 졸업사진이나 공개하라고 하셈. 그냥 말만 학폭 학력위조 아니라고 하면 믿겠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4 20:1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ㅇㅈ 진짜 문제는 따로 있긴 하다만 (학폭 등등은 쉴드 칠 생각 전혀 없음) 저 부분은 그럴 수도 있는 거 아님? 디패가 무슨 무편집 전문 공개한 것도 아니고 여친이 시킨다고 해서 토하고 뭐하고 했으면... 여친이랑 별개로 본인 상태가 ㄹㅇ 문제 있었던 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5:1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개소리 집어치고 대학교 입학통지서랑 중고등학교 졸업사진이나 공개하라고 하셈. 그냥 말만 학폭 학력위조 아니라고 하면 믿겠냐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4 13: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자보면 “로맨스 없게 잘 바꾸고.” 라고 지시하면 김정현이 그대로 수행해서 서예지한테 보고하고 컨펌받드만. 그냥 연인간 애정싸움이었으면, 김정현이”감독한테 얘기해서 잘 바꿨다”라고하면, 정상적인 연인이라면 말려야하는거 아닌가? 서예지는 흡족해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란다고 진짜하는 남자도 그닥 정상은 아닌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06: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장난식으로 말했지만...이라지만 장난의 수위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는거 아닌가? 말을 뱉은 사람은 얼마나 쎄게 말했는지 모르지. 물론 여자친구가 하지말란다고 자기일 똑바로 못하는 것도 참 프로답지 못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01: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건 모르겠고 맘씨 착한 서현이 너무 불쌍함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21:43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근데.. 맞말아님..? 그걸 하란다고 해..?
답글 2 답글쓰기
ㅇㅅㅇ2021.04.13 21:24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말대로 장난이었으면 남친이 실제로 그렇게 행동하면 막아야하는거 아님? 그것부터도 잘못된거지. 상황이 저지경이 되도록 장난쳐놓고 수습도 안한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3 21:12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걍 무엇보다 스태프들한테 걔들 걔들 거리면서 무시했다는거 안 잊혀짐 그게 다 팩트라는 거자너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002021.04.13 21:03
추천
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왜 서예지 까 내릴려고 안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2021.04.13 20:5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순한 질투였는데 그걸 실천한 k씨가 잘못이라는 얘기네 ~~
답글 0 답글쓰기
1
만화지금 핫한 할리퀸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