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어제 127보고싶다고 한 트윗

ㅇㅇ 2021.04.13 22:45 조회3,936
팬톡 NCT즌

나 실시간으로 봤는데 억양이 걍 127 보고싶다~ 이게 아니었잖아ㅋㅋㅋㅋㅋㅋ 말을 이렇게 하는데 ..... 뭔 드프가 걍 아..127보고싶다.. 한거에 우르르 싸불한거처럼 몰고가네

19
30
태그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3 22:46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는 왜 싸불 안당해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3 22:45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프가 127 컴백때마다 하던 말인데 뭐가 문제임?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3 22:46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 잘되게 해주세요 이거 걍 드림판에선 밈이잖아 ㅋㅋㅋ 새삼스럽게 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4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엥 근데 이제 정규 1집나오는 애들이랑 2집 나와있는애들이랑 비교하는건 오바아님? ㅋㅋㅋ 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21: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도 이제 할 말 다 하구 산다~~? 드프들~~~ 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21: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넨 저런걸로 싸불하는구나... 우린 본체패는거 아니면 감흥도 없는데 하도 저래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21:0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칠프가 평소에 얼마나 착했는지 보여주는 글ㅋㅋㅋ 드림버전으론 하도 많이 봤는데 일이칠은 처음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우리 싸우는건가봐... 앞으로는 싸우지말자... 대신 원인 제공 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4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넨 맨날 싸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4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싸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3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져오는게 끽해야 이거인게 부럽다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39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칠프도 이제 따악 드프만큼만 할 말 다 하고 살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3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프가 하면 괜찮고 칠프가 하면 싸불당하는건 뭐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30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밑댓 개웃기네 ㅋㅋㅋ그게 127잘못도 아니고 그러면 회사문제로 일부^드프들이 127을 처패고 다니는걸 우리가 왜 이해까지해줘야함? 이해해준게 몇년인데 이젠 우리도 그만 이해해줄래~ ㅠ 우리도 우리애들이 더 소중하고 애정가 너네만 그런거 아니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10:16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일이칠은 차별이니 뭐니 암것도 안당했으니까 이해를 못하는거겠지
답글 2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09:4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용싸불 천개ㅋㅋㅋㅋㅋ 돌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09:2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프야 지긋지긋하다 5년동안 칠프들이 그냥 넘어가니까 신나서 저렇게 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09:1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27만 잘되게 해주라 ONLY 127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09:1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개비들 넴드들 은근슬 칠 치기는 왜 맨날 알티 마음 박혀? 싸불 안당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09:09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얘넨 미러링 당해야 뭐가 문젠지 알더라 부끄러운 줄 알아 매번 칠프가 넘어가주니까 당연한건 줄 알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4 08:26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경드프는 저말 맨날하잖아 맨날해도 칠프들이 싸불한 적 없는데 드프들은 뭐만하면 싸불하잖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3 22:47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말고도 있음 우리 판 넴드 걍 127 보고싶다고 했다가 갑자기 싸불당해서 플텍검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톡커들의 선택
  1. 1 오랜만에 궁금한거 물어보면 아.. (1136)
  2. 2 요즘 대학생들 수준 진짜 이래? (503)
  3. 3 백상 틱톡인기상 불법투표 공론화 (541)
  4. 4 방탄 정국 뭐임 ㅠㅠ (114)
  5. 5 오늘도 탕평 방탄지민ㅋㅋㅋㅋ (98)
  6. 6 아이가 해달라는거 다해주는 싱.. (158)
  7. 7 내 친구가 허버허버 단어 썼더.. (615)
  8. 8 오늘자 뮤뱅 셀카 + 아린 염색 (10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