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아 목적이이거엿냐

ㅇㅇ (판) 2021.04.14 00:44 조회149,41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죽으려고하는사람 한 사람이라도 더 붙잡아서 살고싶게 만드는게 목적이엇다면 달성함ㅇㅇ
고맙다 한 번 살아볼게

+댓글 잘 봣어 좋은 노래 추천 해줘서 너무 고마워 하나씩 다 듣고 있어 내 행복을 빌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기분 좋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고마워

846
55
태그
신규채널
[2013년]
20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4 00:53
추천
25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수할때 이거 so far away라는 곡인데, 이거 듣고 펑펑 울면서 공부했었는데... 힘내 쓰니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4 01:08
추천
20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매직샵 ㅜ 힘들때 듣고 펑펑울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4 10:09
추천
19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4 18:37
추천
43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6 1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02: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준이 믹테중에 "life"라는게 있거든? 그때 좀 힘들었는지 듣고서 울컥하드라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3: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 신기한 것은, 노래나 랩할때 본인의 감정이 고스란히 전달됨.특히 그 중에서도 슈가가 그럼. 담담하게 랩할때도 소리칠 때도 뭔가 그 감정이 그대로 전달돼서 가슴을 쿵하고 치는 느낌이 난달까? 뭔가 생 날것의 진심이 와서 부딪히는 느낌? 되게 색달랐던게 난 뮤지컬 쳐돌인데 아이돌한테서 이렇게 완전히 순수하게 가공되지 않은 감정을 느끼는 게 가능한거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었음. 진짜 다른 재능도 많지만 이게 정말 대단한 재능 중에 하나인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운내자 우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9: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6: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우울하고 힘들었는데 가사 읽다가 펑펑 울었음. 나 30대 애엄만데.. 마음이 다 굳어버렸다고 생각했는데.. 찾아들으러 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6: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모노앨범 처음나온날 퇴근하는 택시안에서 포레버레인듣고 미친듯이 울었는데... 최근엔 출근하면서 욱들으면서 전투력을 불태우ㅓ찌 구년일하면서 자존감바닥에 통장잔고 바닥인 구질구질한 직장 드디어 그만두고 내 할일 찾아떠난다 두렵지만 ㅠㅠ 애들보며 내 자존감 내가 챙기고 힘내야지 나도 할 수 있다 !!! 쓰니도 힘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6: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6: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zero oclock 이것도 추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5:3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 얘기같지가 않아서 댓글 남기고 감,, 글쓴ㅇ는 무슨 이유에서인지 모르겠지만 _같았던 어린시절 부터 고등학생때까지 우울증 조울증 공황발작에 시달려 살면서 몇 번이고 죽으려고 했는데 그럴 때마다 방탄 노래 들으면서 목숨 연장함,, 그렇게 성인이 되고 지금은, 아물지는 않았지만 무뎌진 상처들에 그럭저럭 살아가는데 노래든 뭐든 누군가로부터 위로 받을 수 있다는게 정말 감사한 일이더라. 네 말대로 한 번 살아보기로 했으니까. 잘 살아보자. 질긴 목숨갖고 겨우겨우 살아가다보니 느끼는건데 나는 살기 싫었던 게 아니라 잘 살아보고 싶었던 거더라. 행복하라고 함부로 말은 못하겠고 너도 그냥 지금보다 더 나아지길 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3: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진짜 방탄이 누구야 라는 질문받으면 많은사람들에게 자기자신을 사랑하는걸 알려준사람들이라고 답할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들때 오자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힘든일이 계속 생겨서 모든걸 포기하고 싶어졌는데 그때 딱 앤써나옴... 그거 듣고 계속 울었음ㅋㅋㅋ아 나도 살아도되는구나 싶었음 그때 나를 놨으면 지금까지 애들 못봤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1: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루 앤 그레이 추천하는데 꼭 알았으면 하는게 뒷부분에 심장소리 들림 그거 넣은 이유가 애기가 엄마 심장소리 들으면 편안함? 진정? 하는 그런게 있대 노래 들을 때 꼭 들어봤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0: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로 되는 단어 하나 고르라면 '지나가' 약간 life goes on 이랑 통하는 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8: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ㄹ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3:0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아 내가 사랑한다했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2: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낙원도 가사 대박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2: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louder than bombs도 진짜 좋아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오늘은 너로 정했다
만화봄날의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