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백상예술대상 남녀 조연상 후보들

ㅇㅇ (판) 2021.04.14 14:46 조회5,74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남자 조연상 후보





스타트업(김선호)









 


괴물(최대훈)











 


악의꽃(김지훈)








 

 

마우스(이희준)









사이코지만괜찮아(오정세)














여자조연상 후보



 


산후조리원(박하선)








 


경이로운 소문(염혜란)









 


사이코지만 괜찮아(장영남)









 


펜트하우스(신은경)








 

 

철인왕후(차청화)

13
0
태그
신규채널
[뀨잉] [윈터]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6 11:06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김선호 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선호 배우보다 지평 캐릭터를 너무 애정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6 09:38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조연상 주연상 기준이 뭐임? 김선호도 스타드업 주연 4인방 중 한명이고 염혜란 배우님도 경소문 주연이고 박하선님도 산후조리원 주연으로 알고있는데... 전부터 늘 궁금했음 드라마에서 주연인데 왜 조연상으로 들어가는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4 2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다 ㅇㅓ떻게 고르냐..다 쟁쟁함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4 2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단 한 개도 안 봄 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2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시만ㄴ녀..저는 요.. 김선호에 한표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2021.04.18 04: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이리 쟁쟁해..!!! 누가 받아도 안 이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2: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오정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3:0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선호꺃핳핳핳ㅎ핳ㅎ핳 김선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2: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쟁쟁하다..누가받아도 납득 씹가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7: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괴물은 봤다면 당연하다 생각할 듯..
답글 0 답글쓰기
OO2021.04.16 1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쟁쟁하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안녕2021.04.16 13:15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조 :김선호 / 여조 : 신은경
답글 0 답글쓰기
흐흐2021.04.16 12: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정세님!! 오정세 배우님 꼭 받으셨으면 좋겠네유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1:06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김선호 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선호 배우보다 지평 캐릭터를 너무 애정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09:38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조연상 주연상 기준이 뭐임? 김선호도 스타드업 주연 4인방 중 한명이고 염혜란 배우님도 경소문 주연이고 박하선님도 산후조리원 주연으로 알고있는데... 전부터 늘 궁금했음 드라마에서 주연인데 왜 조연상으로 들어가는지
답글 1 답글쓰기
1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