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제니 진짜 ㅈㄴ 힙하게 생기지않았냐

ㅇㅇ (판) 2021.04.14 19:48 조회45,03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ㅈㄴ 예뻐 닮고싶음





아무생각없이 쓴건데 톡선가서.... 엔터로 옮겼당
180
4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맫몬사랑해] [엑소사랑해]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5 07:05
추천
3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너무 작다 제니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5 09:56
추천
2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는독보적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5 06:57
추천
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쌩얼은 ㅈㄴ아기귀욤댕이라 너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5 13:34
추천
1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6 2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제니 얼굴이 되게 어리고 앳된 얼굴 같은데.. 화장 안하면 완전 고등학생 같음 신기방기 동안인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증가능 타팬인데 커뮤에서 제니만 대세부정하는 사람들 많은데 왜 그런거임? 현실에서 주변이나 sns 같은거 보면 다들 좋아하던데 특히 판에서 ㅈㄴ 예민함; 유행같은것도 아득바득 절대 제니가 유행 시킨거 아니라 그러고 열폭을 넘어서 좀 과하게 싫어하는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 눈 ㅈㄴ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 이시대가 원하는 미인...처음 나왔을때 ㅈㄴ 매력있게 예쁘다하더니 뜨니까 다른 여돌보다 더 까이는 듯; 주기적으로 판에서 돌려까면서 제니같은 얼굴 이쁜거야? 나만 모르겠냐 ㅇㅈㄹ
답글 0 답글쓰기
유혹에빠졍2021.04.16 2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 적지안은나 연예인중제일귀여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 약간 신기하게 생김 눈코입 따로 보면 ㅈㄴ 예쁘다 느낌은 아닌데 모아놓고 보면 예쁨 눈코입이랑 얼굴형이 정말 잘 어울림 정석미인은 아니라 성형으로 만들어내기 힘든데 예쁨 그것도 엄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2: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석미인은 아닌데 제니는 ㅈㄴ독보적인 자기만의 아우라가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는 진짜 볼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6: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4:0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워너비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3:34
추천
1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2:42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가로길이가 진짜 대박임 개부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2:21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ㅈㄴ매력적이야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2:06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스크 유아용인가? 얼굴 작은게 확 티가 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2:0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분위기 독보적임 자기만의 마스크가 확실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1:14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인스타에서 저사진보고 감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9:56
추천
2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는독보적임....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5 09:2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게 독보적이게 매력있게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엔터 좀 가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8:31
추천
6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학폭 얘긴 다 어디감?뭐야??거짓말이야??
답글 3 답글쓰기
1 2
만화지금 핫한 할리퀸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