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ㅎㅎㅈ 팬들 복귀 요구서 만들었네

ㅇㅇ (판) 2021.04.14 21:21 조회155,35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여러모로 대단하다 진짜... 학폭 논란으로 활중한 사람을 50일도 못 기다리고 복귀 요구 ㅋㅋㅋ

878
144
태그
신규채널
[요드림]
26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4 21:24
추천
400
반대
4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뭔 컴백을 활중으로 빠진 것도 아니고 공백기에 꼴랑 킹덤 2화 했는데 그걸 못 버티고ㅋㅋ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4 21:26
추천
341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ㄹㅇ왜 복귀시키란 거임..? 컴백도 멀었는데 진짜 킹덤 땜에?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4 21:21
추천
214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5 08:46
추천
22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학폭 가해자 중에 가장 당당한 팬덤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8 04: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내용 안 읽어봤니? 여기 애들 고소해달라는 내용이잖아 ㅋㅋ 싹 다 기다려 고소해줄게 본문 올린 너부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3:39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튭 조회수나 투표등 유리할땐 외테이 어쩌고 하면서 이럴땐 한테이 모른다 이중성 잘보고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3:35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활동중단 남들처럼 몇년해야지 자컨도 나오고 생일 축전에 자숙인지 휴식인지 모르겠던데 진짜 자숙이 맞다면 성의를 보여주시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2: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덤 욕하는건 진심 뇌없는 아메바인건가 ? 까고싶ㅇㅓ서 안달들나셨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9:43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저걸 지금?? 굳이??? 팬이야? 안티야? 학폭이 장난이야? 그리 명예로운 휴식도 아닌데? 팬덤이 생각이 없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9:23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믿는 애들은 문맹임..? 복귀를 해달라는게 아니라 복귀하는 날짜 약속해달라는 거잖아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112021.04.16 12: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 스테인데 저거 첨보는디.. 어디서 가지고온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2: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 대표로 쓴거 아님 한테이 탐라 이 글 안 보임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1:28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키즈 최고 인기멤 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1:26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ㅋ ㅋ ㅋ ㅋ ㅋ ㅋ이딴글이 아직도 톡선이라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1:21
추천
6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끔 꼴빠들 보면 ㅈㄴ 한심 할때 있음. 나라, 법, 도덕, 양심위에서 덕질함. 이러니 빠순이란 말이 안 없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1:15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니들 지치지도 않냐 24시간동안 톡선 15위 안에 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0:4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 글 올리지말고 킹덤 투표나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0: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어디서나온거임ㄹㅇ?? 나 스테인데 궁금하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0:23
추천
4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퇴 안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0:03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JYP 니들이 사람이면 그동안 악플러들 고소하고 있을거라 믿는다. 그리고 팬덤도 챙겨야지. 여태 암말없이 기다렸으니 이제 니들도 일좀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9:45
추천
12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내돌 기약없이 활중 50일 넘으면 돌아버릴거 같은데 팬덤이 회사에 저정도 질문은 이상해보이지 않는데 오히려 그동안 스테이 온갖 비난에 선넘는 얘들 많았지..
답글 3 답글쓰기
쓰니2021.04.15 19:39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테이인 나도 복귀요구서 만든지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 웃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9:33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잼민이네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9:32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팬들도 참고생이다 아직도 페잉가서 ㅈㄹ하는애들있던데 개한심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