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큐브 작명센스 왜저럼

ㅇㅇ (판) 2021.04.15 01:21 조회2,48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펜타곤( 미국 국방부, 해시태그 막히는 등 골때리는 일 많이 생김) (여자)아이들(슈화가 처음 듣고 장난하는건줄 알았다함 역대급으로 이상한 이름) 라잇썸(위 두 그룹보다는 무난하지만 뭔가 별로임)
8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사진주의]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5 23:5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가 아리랑이었던 거면 말 다했지 뭐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2021.04.20 0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아이들 지금은 익숙하고 개성 있는 거 같아서 좋은데 처음 볼 땐 진짜 충격 먹었음 ㄹㅇ 뜻만 좋음(i(각자의 개성을 의미)╋들) 뜻이 다가 아닌데 그래도 처음에 애니컬러로 할려고 했는데 안 한 게 어디임 멤버들 이름 중 제일 충격 먹을 만한 게 미연-초록악어(또는 초록참치) 민니-분홍생쥐임 데뷔 전에 예정 예명이 그랬다고ㅋㅋㅋ 진짜 큐브 뭔 생각이였니 동물원 사업 인수하고 싶었나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9 2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에 아이들 그룹명 듣고 ㄹㅇ 뭐지 했는데 지금은 뭔가 어울림 그 멤버들로 다른이름 했으면 왠지 안어울릴것같고 익숙해져서 그런가 뭔가 멤버들이랑 어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00:41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만 (여자)아이들 좋은거야..? 물론 나도 맨첨에는 듣고 좀 특이하다라고는 생각했었는데 막상 파보니깐 그 안에 숨겨진 뜻이 이쁨....개성이 강한 6명이 개인(아이i)이 모여서 만들어진 그룹(들) 대충 이런뜻인데...로고도 아이들이라는 이름이랑 찰떡이여서 좋구 (여자)는 왜 붙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뭔가 아이들 아이들 말하는 것보다는 여자아이들이라고 말하는게 더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3:5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가 아리랑이었던 거면 말 다했지 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3:5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솔직히 clc 처음 듣고 씨엘밖에 생각 안 났음 여자아이들은....모두가 그랬듯이 야 저 괄호 뭐냐? 남자아이들도 나오냐? 그룹이름이 여자 아이돌이라고? 그럼 쟤네가 여자지 남자냐? 물론 지금은 익숙해져서 괜찮은데 처음에 ㄹㅇ 충격이었다 그룹명으로 어그로 끌려는 줄 알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3: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엔 (여자) 이거 때문에 별로였는데 걍 지금은 아이들이란 이름이 제일 잘 어울린다 싶음 뜻도 멤버들이랑 잘 어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21: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애들 이름 이쁘다고는 생각하는데 서치때매 빡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6:4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에 (여자)아이들이라길래 그럼 다음에는 (남자)아이들 나오는건가 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2: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울애들 이름 이뿐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1: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들... (여자) 이거라도 떼줘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8: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왜그래 울 애들 이름 정들고 잘 쓰고 있는데 일케 따로 언급될만큼 이상한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큼한데...난 조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1:4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기준 큐브가 만든 그룹명 중 제일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1: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잇썸 뜻도 ㄱㅊ고 아이들같이 서치 힘든 그룹아니라 난 좋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1: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아이들은 진짜 충격이었어 주변사람들한테 소개하면 ? 여자아이돌? 엥 여자아이들?..?? 이 반응이 거의 90퍼일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5 0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썸 이쁜디..
답글 2 답글쓰기
1
웹툰강력추천 꿀잼 웹툰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