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에스파 포토그래퍼 논란

ㅇㅇ (판) 2021.04.15 09:53 조회153,612
톡톡 엔터톡 드루와



아니라고 사람들 고소한대
근데 그 짤만 보면 충분히 오해할만하지 않냐?
그리고 악의적으로 편집된 짤이 아니라 몰카의심되는 부분만 잘라서 만든 짤이겠지 ㅋㅋ
인스타에 댓글 단 사람들도 뭔 악플러마냥 일부로 저렇게 댓글단것도 아니고 진짜 몰카범인줄 알고 오해해서 댓단건데 불쌍함
328
12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어카냐] [스엠아] [뀨잉]
1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5 10:50
추천
280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몰카가 아닌 게 밝혀졌는데 왜 의심스러운 행동을 하냐고 욕처먹는 거야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무슨 개뼈다구 같은 소리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5 09:57
추천
237
반대
18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일이 얼마나비일비재하게일어났으면 사람들이 의심함? 마냥 연결고리가없는게아닌데 이런 그간 문제에대한 의식도 전혀없네 
답글 29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5 09:54
추천
205
반대
30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해받은건 억울하겠지만 ㄹㅇ몸짓이 몰카범 같잖아 ㅋㅋㅋㅋ지가 오해할만한 행동 해놓고 고소한다니 인스타에 댓글단 에스파팬들만 불쌍ㅋㅋ자기가수 걱정했다가 고소당하네
답글 5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5 10:01
추천
61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이라 저정도지 남돌 스텝이 남돌 몰카찍는걸로 오해받았으면 더 욕먹었음ㅋㅋㅋㅠ누가 사실여부 가려가면서 댓다냐 걍 *어디그룹 스텝 몰카의심* 뜨면 그 짤 보고 판단하는게 인간임 원래 ㅇㅇ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7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중립대장업진살2021.04.17 13: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죄가 아니고 사실이 아니었어도 오해할만한 행동이라고 생각하면 신상털리고 개박살날때까지 피의자라고 확정지어서 욕 개처먹어도 되는거냐? ㅋㅋ진짜 대가리 빠사버리고싶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0: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트친들 알티딸받을라고 이때싶 포토그래퍼 ㅈㄴ깠는데 입장 나오니까 전부 플텍걺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8: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미들 조심해 고소당할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5: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충 100명은 될듯한데ㅋㅋㅋㅋ 합의금만 오조오억 가능???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5: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인정할건 하자 뭔 오해할만하다고 말하고 앉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2:37
추천
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슴빠들 유난인거 종특임 가수가 팬땜에 싫어지는거 슴빠특징 특히 유명하자나 엑x 씹티X
답글 5 답글쓰기
ㅇㅇㅇ2021.04.16 12:2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하 오해할만한 짓을 하면 온갖 욕 다 처먹어도 된다는거지? 그럼 성폭행범들이 여자들보고 왜 짧은치마 입고 다녀서 강간하게 만드냐고 하는것도 이해해줘야지 골빈년들아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댓글은 고소 잘 안됨?? 거기에 선넘은 댓글 개많은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0:5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선 쎈척하고 고소한다니까 작가님한테 눈물의 디엠 보내는거 존 ㄴ ㅏ 꼴깝이네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 ㅂ 페미사 싼 똥글에 실수로 추천 쳐뉴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0:3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쪽팔리긴 오지게 쪽팔리나 보네 말도 안 되는 오만 핑계 다 대는거 보면 ㅋㅋㅋ 근데 어떡하냐 니네 인생에 빨간 줄 그임 ㅅ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09:5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나도 판하지만 여기 이상한 애들 개많음 안 했다는데 의심 받을만한 행동을 한게 잘못이라고 말하는건 짧은 치마 입어서 이상한 일 당했다고 말하는거랑 뭐가 다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09:48
추천
1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게 여자들 일상이라 예민하게 반응 할수밖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6 09:47
추천
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일이 자주 일어나니깐 그런 반응이 나온거겠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6 09:2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만 보고 달려가서 욕박은거 아님 팬들 다 에셈이랑 포토그래퍼가 소속된 에이전시한테 연락해서 상황 알아볼려고 노력했는데 그 에이전시에서 팬들한테 이런거 물어볼 급은 되냐고 비아냥거려서 더 의심스러워진거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6 08:16
추천
1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오해할만한 행동은 안하면 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6 08:16
추천
15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한테 이런게 일상이니깐 그렇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08:05
추천
1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이 예민해질수밖에 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웹툰툰앤북 Original 작품
만화신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