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잠수이별 당했어요. 엄청 자존심 상하네요.

ㅇㅇㅇㅇ (판) 2021.04.15 10:10 조회37,733
톡톡 사랑과 이별 조언과댓글
데이트 통장 하자길래
통장은 좀 계산적인 것 같다, 만나서 다시 얘기하자 했는데

괜찮은척 바로 답하더니
제가 바빠서 카톡 답장 좀 늦었더니 그날부터 읽씹이네요.

혹시나해서 그 다음날 톡 한 번 더 보냈는데,
성의없게 한 번 답장오고,
제가 답장 다시 하니 그것도 읽씹이에요


이런식으로 마무리 할 것이라곤 생각 못했는데
넘 화나고
자존심이 상해요

데이트비용이 부담이었으면
대화로 풀어나가면 될 일인데,
이걸 그냥 잠수타다니
심지어 저도 데이트비용 부담했었구요.


며칠째 화나서 청심환 먹고 자고 있네요
93
23
태그
잠수,잠수이별
1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평범시민2021.04.16 14:16
추천
134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찌질한놈 하루빨리 걸러서 다행이라 생각해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ㅠㅠ2021.04.16 14:24
추천
95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놈이 알아서 떨궈져 나가준걸 고마워하세요!! 사실 데이트통장 얘기하는놈 믿거인데 안전이별 도 해야하는데 믿거랑 안전이별도 해서 쓰니 핵이득!!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2021.04.16 15:58
추천
4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는 만나고싶고 돈은없고. 그럼만나지마 차라리. 여자들 성매하는데 쓰는돈은 아낌없이쓰겠지..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002021.04.16 15:31
추천
33
반대
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마나 돈을 안냈으면 오죽하면 데이트 통장 만들자고 했을까요~??? ㅎㅎㅎ
다음 남자한데는 돈좀 쓰세요~
남녀평등시대에 같이 써야죠~~ ㅎㅎㅎ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2021.05.01 17: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이글은 진짜 공감 못하겠다 물론 내가 남자긴해도 사랑하는사람과 한공간에 있는데 남자가 돼지새끼라 여자가 손해본다니 그냥 애초에 소식하는사람을 만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7 15: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져서 다행이네요 속상해하지마세요 복받은거임 저절로 떨어져나간건
답글 0 답글쓰기
782021.04.20 2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데이트 통장 만들자했더니 개 싫어하는거야. 그 뒤로 3천썼다. 받은건 50만 정도 되고 시박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4.20 1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꽁치남이네요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2021.04.18 0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 그지같은 마인드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23:2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여잔데 내가 오히려 데이트통장 만들자고 했다가 주둥아리가 대빨 나와서 ㅅㅂ 나팔 불어도 되겠드라. 찌질한게 진짜..첨엔 진짜 안그러더니..웃긴게ㅎ 서서히 여우같은 색히가 상황파악이 된거지. 나는 돈 안들여도 되는 여자구나. 알아서 딱딱 먼저 계산도 척척 해주겠다. 첨엔 좀 말리는 척도 하고?ㅋ 민망한척 안절부절 하는척 몇번 하드라? 그때 내가 왜 그랬냐면..그색히가 백수생활로 구직중이었는데 돈이 다 떨어져가던중이었거든..그게 난 또 뭐라고 성녀 납셨지..나도 그지인데 누가 누굴 봐주겠다고 내가 좀 더 쓰자 했던게 아니 슈발..그 개찌질이한텐 완전 가성비급으로 먹힌거지..ㅎ아..진짜 집구석에서 한발자국을 안나가고 꼭 지 집 냅두고 우리집에만 와서 죽치고 냉장고 다털어가고..처먹긴 또 우라지게 많이 처먹어요..한번 쓸고가면 텅텅..와..내가 이제 니네집가자니까 신발놈이 핑계대고 잠수타고..언제는 장보는데 지가 먼저 돈 반을 준대더라? 글서 달랬어.근데 실망했대ㅋㅋ그러다 어쩌다 싸우다 빡쳐서 걍 데이트통장 하자했어 그랬더니 나보고 그런여잔지 몰랐대 ㅁㅊ..개찌질이색히가ㅋ 그러더니 짐 싹 챙겨가는데 와..ㅎ내가 이것저것 미리 챙겨준거중에 지 안쓸거같은건 쏙빼놓고 쓸건 다 챙기고ㅋ또 심지어는 화장실에 지 쓰던거 2개에 3천5백하던거 폼크렌징 하나 가져와서는 나 쓰라고 선심쓰는척 오지게 해놓고 것도 또 안빼놓고 가져가셨드라ㅋㅋㅋㅋ와..개버드같은게..ㅋ딴 여자한테 분명 안그럴 색히야 겁나 있는 척 젠틀한척 쩔테지..첨에 나한테도 그랬으니까..진짜 남자가 더 찌질한게 차라리 여잔 티나 안나지. 근데 남잔 하는짓이 너무 허접하고 뻔히 다 보이는데 지는 또 그게 상대가 모를거라 생각하는게ㅋ개웃겨ㅋ 니들 하는 짓 돈 안쓰려고 그 돌아가지도 않는 머리 굴리고 찌질하게 행동하던게 왜 안보이겠냐 그꼴 보기싫어서 드러워서 내가내고 말았다 그지가튼 색햐 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9:15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이트통장 고려하시는분들 제발 조심하시길 바랄께요ㅠㅠ 미국에서 십년째 회계사인데 놀라서 댓글달아요.. 아무리 공동명의라 해도 본인이 돈 넣은만큼 비례해서 돈에 대한 권리가 있는건 아닙니다. 8대 2로 넣어도 상대방이 5를 가져가거나 10을 다 빼가도 법적으로 아무문제가 없어요. 잠수이별에 대한 얘기도 있는데 연락이 안되면 돈문제는 어떡하게요? 물론 대부분의 경우 돈을 남여 공평하게 기여하고 쓰자는 의도가 전제되어 있겠지만, 이게 진정 원하는바라면 우리 모두 성인이기때문에 대화를 통해서 해결하셔야지 통장을 통해 실현하는건 정말 아니라고 봐요.. 그정도 믿음도 없냐 하실수 있지만 우리모두 믿었던 사람이 하루아침에 남이 되는 이별 경험 있죠. 통장은 결혼한후에 만들어도 늦지 않아요.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8: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정확하게 말해줌. 존잘들은 여자가 알아서 돈내니까 데통 만들일 없고, 돈좀 벌거나 여유있는 정상-능력남들은 쪼잔하게 보이고 싶지 않아서 데통하자고 안함. 남자가 데통하자는건 둘 다에 포함 안된다는 소리임.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7 1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나 만나셨길래.. 바로 저러지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3:2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데체 누가 데이트통장 한다는거임? 다들 뭐 대학생이면 이해함. 내 주위는 연하여도 남자가 훨씬 더 내던데. 물론 남자가 너무 잘생길경우는 제외한다고 침. 보통은 남자가 더내고 여자가 한번씩 내도 연애하는데 전~혀 문제없음. 내 친구들 남친들이 다 경제력있어서 그런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3: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이런 찌질한놈이면 지금 헤어진게 백배천배 ㄴㅏ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2:18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만 보면 내가 딴 세상 살고 있는거 같다 현실에선 주위 커플들 죄다 데이트비용 반반부담하고 데이트통장 하는 애들도 잘만 사귀던데 왜 지네가 남자보고 뭐라하는지 모르겠음 여초라 그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2:13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여자들 착각하는게 있는데 외국에서 데이트통장 안쓰는 이유는 외국에선 각자 계산 깔끔하게 하기 때문에 필요성이 없어서 안하는겁니다 제발 착각 좀 하지마세요(뉴욕-뉴저지 8년차)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1:5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베댓 실화냐 ㅋㅋㅋ 개찌질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1:0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각각 깔끔하게 더치페이 하면 각자 먹은만큼 낼 수 있는데 데통으로 내면 남자가 돼지같이 오버해서 쳐먹는 것까지 여자 돈으로 물어주게 됨. 여자 등쳐먹는 게 데통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0:5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가 평소 반반 잘했으면 남자가 데통 왜 만들자고 하냐고? 데통하면 남자는 고기 3인분 시켜서 혼자 다 먹고 쓰니는 냉면 한그릇 먹어도 데통으로 지 고기값 낼 수 있어서 개이득이니까. 각각 더치페이하면 지 고기값 지가 내야하고. 한남들 이래서 데통하는 거 몰라 진짜?? 여성분들 데통 절대 만들지 마세요. 이런 식으로 남자 좋은 일만 시켜주고 결국 여자가 돈 더 내는 꼴임.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21.04.17 00: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통말고 커플적금이면 이해하겠지만, 진짜 남자가 데통해보재서 한번 해봤는데 진짜 개별로였음ㅋ 남자애가 심지어 돈없어서 데통하쟀던거였는데, 그마저도 데통에 넣을 돈이 없어서 없앴었음ㅋ
답글 0 답글쓰기
수마니72021.04.17 00:4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결혼하지 않은 이상..남녀사이에 돈 얘기 꺼내면 헤어짐..
다른 누군가가 님과 그 분 사이에 돈얘기 꺼내도 헤어짐..
돈얘기 꺼내면 연인사이는 헤어지게 되있음..
남녀사이의 순수함에 결여되는게 돈얘기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0: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개이득 아님??? 나같음 기세를 몰아 로또 살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0:26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페미 자체가 정병임..

멀쩡한 페미가 우리나라에 있다고?

그럼 군대문제부터 해결해서 국민의 4대 의무(국방의의무=곧 병역의의무)부터 이행하지 않냐?

페미라면서?ㅋㅋㅋㅋㅋㅋ군무군무부터 생각나면 페미 자체가 쓰렉Eㅋㅋㅋ







OECD 원정성매매 "1위" 한녀충 꼼짝마~~

한국 여자'만' 선진국 호주,일본 등에서 장기비자가 안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용?ㅎㅎ

남자는 나오는데~~ 부럽지?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