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오빠 저 수학 5점맞았는데 어떡해요.jpg

ㅇㅇ (판) 2021.04.15 10:26 조회31,49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오빠 저 수학 5점 맞았는데 어떡해요ㅠㅜㅠㅠㅠㅠ"






이후로 터져나오는

팬들의 고백








 




"오빠 저는 7점..."












 




"오빠 저는 그래도 올라서 8점.."












 



(실시간으로 영혼 털리는 중)











 




당황한 마음


+ 침착해야한다는 뇌


+팬들 걱정되는 아이돌 자아












 




지금 브이앱 볼 때가 아닌거 같아...


(달래기)









 




연필을 좀 잡아볼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두 마무리는 따숩게ㅠㅠ



 

 




맞아맞아

앞으로 맞출 수 있는 문제가 95점이나 있어!!

다들 힘내자ㅠㅠㅠㅠㅠ















 




는 훼이크다 요놈아





이 아이돌은 베리베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막한 girl? 할때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
2
태그
신규채널
[윈터] [시티즌모두]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7 09:40
추천
4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공부 다 잘했는데 예체능 끝판왕 아이돌해서 ㅈㄴ웃김... 이동헌은 심지어 홍익대 정시로 갔는데...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2021.04.17 13:03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냐 막막한걸 누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7 12:27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걸 듣는 돌입장에서도 기운 빠지겠다 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8 2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에 막막한걸? 이거 말한사람 누구임?ㅋㅋㅋㅋㅋㅋㅋ ㅇㄴ 진짜 현실모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2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2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그냥 자신없을땐 무조건 한 번호로 찍어야됨. 찍신 강림한게 아닌 이상. 그래야 적어도 두 자리 수는 나옴. 머리 써서 때려 맞히겠단 유혹을 버려야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감사2021.04.18 19: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구 저도 중학교때 수학 5점 받은 적 있는데 고등학교에서 열심히 해서 대학 졸업하고 회사 잘 다니고 20대 초반부터 운전도 하며 잘 살고 있어요. 제 삶에 대하여 만족하며 살고 있습니다. 낙심하지 말고 열심히 해보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17: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8 14: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막한걸 누구냐면 수능 언어영역 한개 틀린 리더 동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13:0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도 속으로 얼마나 공부를 안 했으면 5점이냐 그냥 한 번호로 밀어도 그것보다는 잘 나올텐데 이랬을듯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8 05: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1때 논문쓰는게 취미였던 용승이 할많하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02: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ㄹㄹㄹㄹ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막막한 걸ㅋㅋㅋㅋㅋㅋㅋㅋ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01: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00:3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근데 존2나 다 공부 잘했대서 더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카 얼마나 어이가 없었을까 자기들은 태어나서 상상도 못 해본 점수일거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7 23: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점은 일부러 맞으려고 해도 안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썅억지 드립을 받아주는 베리베리 진짜 대단하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3: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베리베리 원래 알고 있었지만 딴콩민 때문에 더 호감된 그룹!! 이번에 컴백했던 곡도 너무 좋고 민이가 넘 귀여움 유강민 아로하한텐 이제 거의 조카야...!! 베리베리 흥해라
답글 1 답글쓰기
2021.04.17 13: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라서8점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4.17 13:03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냐 막막한걸 누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2:27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걸 듣는 돌입장에서도 기운 빠지겠다 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1: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보고 입덕하면 정상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9: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호감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9:40
추천
4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공부 다 잘했는데 예체능 끝판왕 아이돌해서 ㅈㄴ웃김... 이동헌은 심지어 홍익대 정시로 갔는데...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4.15 10: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잌ㅋㅋ 줫나웃뎌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