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톡선 진짜 비투비 아이콘 sf9 투표한다는거

ㅇㅇ (판) 2021.04.16 10:33 조회11,12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비투비 아이콘 sf9 팬들 아닌거알지?
베댓에서 아 비투비 몇위 오반데
아 아이콘 몇위 오반데
아 sf9 몇위 오반데
이거 다 우리 아닌거 알고 있는거지?
진짜 한두개면 모르겠는데 이간질 잘 구별하자
우리 다 피해자다
까글에 눈 돌아가지 말고 정신차려

아이콘 비투비 에이티즈 더보이즈 s9f 스트레이키즈
173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뀨잉] [윈터]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6 10:36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기에 맞받아치는 애들도 즈즈즈 팬덤 아닌거같음.. 묘하게 어그로 냄새가 난다. 그냥 어그로들끼리 북치고 장구치나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6 11:16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456본진중 하난데 그럴수록 우리가 더불리해서 그러지도못하는거알지? ㅈㅂ..오해하지말아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6 10:3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글 써봤자 욕 먹는 건 우린데 뭐하러 그런 글 쓰냐 찐팬들은 유튜브 스밍 돌리러 가서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7 0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많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6: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ㅁ자 정작 팬들은 스밍 투표하기 바쁘다 저런거 대꾸하줄 시간에 투표 하나 더 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라고 해도 듣지도 않을건데 그냥 무시해 ㅡㅡ 그냥 가이드대로 회전문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00: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마 저기에 추천박는 비투비 아이콘 셒구 팬 없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3: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우리들은 계정 만드느라 정신없다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3: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계정이나 만들고있었는데 진짜 뜬금없었음 가수 욕먹일 짓을 팬들이 왜 하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오해하지마라 나너무억울하다 여기저기서 욕먹음 우리가 왜저러고 다니겠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 ㅠㅠ ㅠ ㅠ ㅠ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너무 많아서 이제 믿음도 안가 엠넷은 초반부터 그런걸 잘 전달해야지 개빡치게ㅠ 팬들은 팬들대로 지치고 6팀도 이런 논란나와서 반응 알텐데 얼마나 힘들겠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부 팬이랑 ㅇㄱㄹ 섞였겠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20:48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저걸 다 어그로 취급하기엔 수가 너무 많잖아.. 하 착잡하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1:16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456본진중 하난데 그럴수록 우리가 더불리해서 그러지도못하는거알지? ㅈㅂ..오해하지말아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1: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어그로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하는중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0:5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걸 진짜 세팬덤이라고 생각할까봐 무서움 나 ㅋㄴ인데 우린 대가릿수도 별로 없다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0:4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56중에 본진인데 그런글에 쓸데없이 추천수 조카 높아서 오해할 수 밖에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0:36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기에 맞받아치는 애들도 즈즈즈 팬덤 아닌거같음.. 묘하게 어그로 냄새가 난다. 그냥 어그로들끼리 북치고 장구치나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0:3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글 써봤자 욕 먹는 건 우린데 뭐하러 그런 글 쓰냐 찐팬들은 유튜브 스밍 돌리러 가서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6 10:3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간질 오져 이럴수록 암넷만 이득임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