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한 아이돌의 덕질이 쏘아올린 작은 공

ㅇㅇ (판) 2021.04.16 21:13 조회87,83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펜타곤 신원

네. 고신원은 팁코의 ㅌ도 몰랐던 저에게

1년 가까운 시간동안 수많은 브이앱을 통해 동네방네 자랑을 해주셔서 팁코의 존재를 알게되었구요



유튜브에 팁코만 쳐도

고신원만 나오는 매직을 선사해주셨구요



얼어있던 트위터 팁코 계정도 녹여주셨고



마침내❗️

펜타곤은 팁코의 전속모델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ㅋㅋㅋㅋ




성덕의 표본 고신원

덕질은 고신원처럼

다들 팁코 & 펜타곤 만관부❗️

387
20
태그
신규채널
[윈터] [시티즌모두]
9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6 21:18
추천
8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아이 표정 진심 아닐리가 없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6 21:22
추천
8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손에 팁코만 쥐어주면 세상을 다가진 사람처럼 신나하는 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6 21:24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원씨 이렇게까지 진심인 이유가 있을거아니에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6 21:43
추천
28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 덕질은 시너니처럼 ㅎㅁ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8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2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최애였는데 신원이 아직도 오액토 좋아해?? 불편했으면 미안ㅠㅠ 구질둥이 아니고 진짜 궁금해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8 14:3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2세대 여돌 덕질을 끝으로 한 번도 다른 아이돌에 반응한 적 없었는데 요즘 신원한테 스며들고 있는 거 같음........ 본문 읽는데 왜 싱글벙글 웃고 있냐고 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8 00: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접광고같은 걸 왜 하는지 알겠다 ㅋㅋㅋㅋㅋ 팬 아닌데도 뭔가 맛 궁금해지고 먹어보고 싶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0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펜타곤 노래 좋던데 근데 얼굴은 다 별로 ㅋㅋㅁ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7 20: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뻐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9:0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8:5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썸네일 이광수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8: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데 저거?..무슨맛이길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8:2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작은공이 큰공이 되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7:5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앀ㅋㅋㅋㅋㅋㅋ 개귀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7: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브로콜리맛도 맛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7:2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신원 갸웃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7:0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두 번째 사진 뭐냐 나 기억 조작 당함 대학교 동아리실 문 열면 저 선배가 아이다스 추리링 입고 팁코 물고 왓어?이럴 거 같애 미친 뭐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5:3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팁코 맛있음... 제품 그림에 브로콜리 있어서 윽 했다가 청포도맛 나서 놀라긴 했지만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5:2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름에 얼려서 슬러쉬처럼 옴뇬ㅁ묨 하면 맛있을거같게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5:2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 아닌데 궁금해진닼ㅋㅋㅋㅋ 맛있어?? 맛도 엄청 다양해보이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17 15:1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 우리 푼수가 성덕이라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