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다 위클리-애프터스쿨 들어라

ㅇㅇ (판) 2021.04.16 23:05 조회327,898
톡톡 엔터톡 드루와


노래 진심 개좋아 ㅠㅠㅠ이 노랜 떠야해 제발 들어

짤은 위클리 막내 05년생 조아!

조아야 조아해

1318
129
태그
신규채널
[시티즌모두]
13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7 00:47
추천
1080
반대
7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와의 통화는 어쩌고 ❤️ 이게 진짜 에바 아님 ...? 저정도는 그냥 연인 아니야 ......?
답글 3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6 23:09
추천
901
반대
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둘이 친했음? 근데 댓 내용이 팬들이 좀 거슬리긴할 듯... 걍 카톡하지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7 00:30
추천
799
반대
6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한게 문제가 아니라 돌판원래 예민한거 알잖아,,,바뀌어야 하는거 맞는데 저러면 윤지성 곤란해지고 말나오니까 팬들도 빡치는거지 굳이 저렇게 댓글쓰면논란나니까 지금처럼
답글 3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7 00:57
추천
360
반대
4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댓글 꼬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저 여우년이 가만히있던 우리오빠한테 꼬리친거에요!! 김세정 털털한척하는 여우년 !!" 와 2021년 맞노?
답글 5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6 18: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개좋은데 이딴거에 쓰지말라고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클리한테 왜그러냐 안티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23: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바꾼거 보소 ㅋㅋ개패고싶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18: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능형 안틴가? 이러면 반감만 사는 걸 모르나?
답글 0 답글쓰기
으잉2021.04.18 1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18: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바꿨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16:1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내용 수정한 거임? 뭔가 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16: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읭? 뭐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15:52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느그 오빠 친목해서 화난거를 왜 어그로끌린 여돌한테 푸냐 어그로인지 아닌지 구분도 못하네 판 원투데이 하는것도 아니고 누가봐도 어그로인거 알면서 ㅈ목해서 화는 나는데 풀데는 없으니까 괜히 위클리 불매~~ 하고잇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14: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글 바꿨네 어이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14: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차피 팬코인거 티남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wlswls2021.04.18 1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지능적 안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13: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프터스쿨 그룹 말하는 줄 위클리 첨 들어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10:36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이럴을 이런식으로하노 반감만사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01:22
추천
4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추천수 ㅈㄴ 많길래 진짜 띵곡인줄 알고 멜론에다가 딱 틀고 다시 들어왔는데 아까본 김세정글ㅋㅋ 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8 00:52
추천
10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바꼈네 근데 노래는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2021.04.18 00:42
추천
4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ㅜ노래안들을거고 주변에도 절대 듣덜말라고 신신당부해야징 왜? 쓰니 때문에~
답글 3 답글쓰기
ㅇㅅㅇ2021.04.18 00:42
추천
4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내용왜 바꾸고 지; 랄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00:40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글 바꾼줄도 모르고 추천눌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00:31
추천
1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글삭이나하지ㅡ이게 뭐하는짓임? 표절곡인건 알고있냐?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