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얘네 찐으로 잘생겼잖음

ㅇㅇ (판) 2021.04.18 20:12 조회2,06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스트로 차은우
엑소 수호
크래비티 구정모
세븐틴 정한
더보이즈 현재
엔시티 재현

근데 왜 얘네 잘생겼다는 글에 비추 달려..? 진짜 이해 안되고 궁금해서 그럼

댓글에 얘네보다 잘생긴 애들 많음 이러는데 누구있는지 왜 말은 안해주는거지..
39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맫몬사랑해] [엑소사랑해]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8 21:03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잘나ㅅㅓ 그래 무시해 그냥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8 20:15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정한 진짜 예쁨과 잘생김이 공존하는 얼굴임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19 07: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9 0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보이즈는 전체적으로 다 잘생긴듯 영훈 주연도 존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9 02:2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정한은 진짜 안꾸며 외국왕자같이 생겨가지곤 머리 귀찮고 자를 이유 안생겨서 걍 기르고 동네 친구처럼 브이앱킴 자연스러운 재치에 넘어갔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9 02: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재현이들을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9 01: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현재 ㅆㅇㅈ이다 존잘러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21:03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잘나ㅅㅓ 그래 무시해 그냥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21:0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재..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20:36
추천
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재 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18 20:15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엔시티 재현은 별로임.. 느끼하게 생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18 20:15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정한 진짜 예쁨과 잘생김이 공존하는 얼굴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4.18 20: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 비추 달린거 본적 없는데..?
답글 1 답글쓰기
1
만화지금 핫한 할리퀸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