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20대 한국여자들의 비혼 선언 심리

ㅇㅇ (판) 2021.04.19 14:48 조회45,657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20대 한국여자들이 비혼을 선언하는 심리는

미취학 아동이 "나 밥 안먹어!" 하는 심리와 같다.

미취학 아동들이 "나 밥 안먹어!" 하면 부모님들이 장난감 사다주면서 달래주기 때문에

그걸 기대하는 심리로 밥을 안먹는다는 선언을 한다.

왜냐하면 기성세대 여자들과 달리 20대 한국여자들은 딸바보 부모들한테 오냐 오냐 자라서

자신들이 무슨 대단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고 자기들이 떼쓰면 다 들어준다는 미취악 아동심리를 성인이 되고나서도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한국여자들의 마음가짐을 알수 있는것은 그들의 태도에 있다

첫째. 비혼은 자기 선택에 의해 하는데 20대 한국여자들은 자신의 심리에 대한 이야기보다

한국남자를 탓하는 버릇이 강하다.

즉 자신은 다 완벽한데 니들이 문제라서 안해! 그러니까 니들이 나한테 굽실거려! 이런 심리라고 보면 된다

백번 양보해서 남자들에 대해 뭔가 실망해서 비혼을 하는거다? 그럼 굳이 떠들어서 관심 받을 이유 없다

어차피 결혼 안할건데 저들이 뭔 생각 가지던 뭔 상관인가? 강제로 결혼하자는것도 아니고

어차피 남남인데 그냥 지 인생 사는거지 ㅋㅋ

둘째. 애초에 비혼을 "선언"을 할 이유가 없다

결혼은 짝이 필요하니 광고나 어필을 하거나 결혼식을 열기 때문에 청첩장을 돌리기 위해서

남들한테 널리 알리는데 비혼을 왜 "선언"씩이나 하는가?

이들은 일종에 자기들이 남자들한테 "시위"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아까 예시로 든 미취학 아동의 "나 밥 안먹어!" 라고 외치는 심리랑 같다.

밥먹고 싶을때나 부모님한테 밥달라고 하지

밥 먹기 싫으면 그냥 지가 조용히 밥을 안 먹겠지 왜 안 물어봤는데 안먹겠다고 소리를 지를까?

마찬가지다.

하지만 자기들의 "시위"에 남자들이 냉담하거나 조롱을 하는 반응을 보이면

자신의 시위가 무산된다는 생각에 미친듯이 부들거리면서 분노하게 된다.

사실 이것 역시 위에서 말한 20대 한국여자들의 모순적인 심리인데

어차피 혼자 살건데 남자들 눈치를 왜 그렇게 보고 남자들이 자신들의 비혼 선언에 냉담한거에

왜 그렇게 분노할까?

내심 자기들한테 매달려줬으면 하면 참으로 못난 전남친 전여친 심리가 발동했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20대 한국여자들의 "비혼 선언"은 사실 "해줘" 심리의 연장선이라고 볼수 있다.

문제는 그 "해줘"의 내용을 보면 집은 남자돈으로 사야 하지만 공동명의로 해야 한다는둥 터무니 없는 내용으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남자들은 헛웃음을 내지으며 손절할수밖에 없다.

나중에는 자기들도 길을 잃어서 한국의 데이트 폭력이나 가정폭력으로 죽어나가는 사람들 숫자는 6.25전쟁때보다 많다는  정상인이면 의심할수밖에 없는 이상한 통계같은걸 가지고 와서 자기들도 이해못할  헛소리를 하며 악악 소리를 지르고 있는게 페미니즘을 공부한 현 20대 한국여자들의 참담한 상황이다.

 


<??? 남자들이 결혼 안하고 행복하게 산다는데 거짓말 하지 말고 여자에게 잘하란다>




결론: 20대 한국여자들의 비혼 심리는 그냥 미취학 아동들의 유치한 투정에 불과하니 그냥 무시하는게 좋다.

어차피 지들 결혼하던 말던 누가 관심이나 있나 ㅋㅋ 복장 터지는건 자기들 부모님들이 복장 터지지

131
695
태그
2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0 01:21
추천
488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알았으니까 그렇게 한국여자들이 싫으면 니도 비혼하세요... 뭐 어쩌라는거야ㅋㅋㅋ 여자들이 결혼 안 해준다니까 불안해서 그러세요?ㅋㅋㅋㅋ 누구한테 피해주는것도 아니고 지가 알아서 혼자 살겠다는데 부들거려...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9 23:30
추천
37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노후준비 빡시게 하고있자나... 너같은 한남새끼랑 살까봐 노후에 떵떵거리고 즐겁게 살아야지~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9 22:56
추천
187
반대
168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대 여자의 비혼선언= "미취학 아동의 나 밥 안먹어!" ㅋㅋㅋㅋ 공통점= 투정 안받아준다고 떼쓰고 있음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8 1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8 09: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진심 웃긴게 비혼선언 한 여자들 보고 그냥 ㅇㅋ 하고 넘어가면 되는거 아니야?결혼 안하겠다는 심리를 굳이 너가 분석하는 이유는 뭐야? 진짜 이해 안 감 난 진짜 결혼 안 하고 싶고 그거에 대해서 다른 사람들은 ㅇㅋ하고 넘어가면 될 일임 뭐나 되는듯이 지레짐작으로 추측하지 말고 남 인생에 대해서 이렇고 저렇고 논하지 말고 그냥 무시만 하고 지나가도 됨 아무런 상관도 없는 너가 여자의 비혼 선언 심리를 분석하는 이유가 있어? 그쪽이랑은 아~무 상관 없으니까 그냥 여자가 비혼 선언 하든 말든 무시하면 됨 그쪽이랑은 상관 없으니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7 2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 논리 없는 비난 댓글만 있는 거 보니 글쓴이가 맞는 말 했다는 게 새삼 느껴진다ㅋㅋㅋ 거기다 발작하는거 보니 정곡을 찔렀나보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7 05: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누구도 내용에 대한 반박없이 메신저공격밖에 못하는거보면 글쓴이가 정확하다는거임
본인들이 메신저 공격만 할수밖에없다는거
여초 수준 떨어트리는애들 자각도 못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7 05: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본문내용 정확하네 댓글 발작하는거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6 1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변에 비혼 외치는 애들보면 애초에 남친도 없음. 떡줄 사람은 생각도 안하는데 김칫국 마시는 격이지. 비혼을 외치는건 결혼가능성이 있는 남친이 있는 여자들이 외쳐야 ‘선택’을 존중하는거지. 애초에 연애도 못하고 있는 여자들이 결혼에 대해 왈가왈부 하는게 웃기지 않음? 사실 도태되는것에 대한 두려움은 여자도 있음. 남들 다 남친사귀고 결혼하는데 나 혼자만 비혼할까봐 두려움에 비혼비혼~ 남친없는애들끼리 외치는것임 그래야 좀 덜 비참해보이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6 08: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따옴표 넣어대면서 ㅈ나 심리분석하는거보니 여자들 결혼안한다니까 똥줄타시나봐요 관심없으면 결혼안한대도 그냥 그런가보다 할텐데 이딴똥글싸지를시간에 운동이나하시는게 인생에도움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5 09:4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러시아 여친만나는데 외모 몸매 한녀 압살 성격 온순 조그만한거에도 감동 개좋더라. 결론 : 갓양녀>>개념한녀>>>평범녀>>>>리얼돌>>>>>숏컷암퇘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1 22: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자가 비혼하면 남자입장에선 이득아닌가?비혼녀들 싹 거르고 나머지 여자들이랑 결혼하면되잖아 자꾸 비혼녀 노처녀거리다가 걔들이 쫄아서 태세전환하면 어쩌려고?지금이야 나 비혼이다 드러내지만 나중가면 숨어서 거르지도 못할텐데 이해가안되네 백날 이래도 여자들이 너랑은 결혼안한대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1 2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찌질이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7:2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겁나 기네 그냥 너를 만나기 싫은거임ㅋㅋㅋ 차은우 강동원이어봐라 비혼소리 안하지ㅋ 못생기고 능력없는 남자들 안만나겠다는데 뭐가 문제....
답글 1 답글쓰기
ㅋㅋ2021.04.21 17:1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비혼까진 아니고 비출산주의인데 내친구가 비혼이란말임.. 진짜 솔직히 어차피 맘에드는 착하고 근사한 남자 못만날테니 그러는거라고 생각은 들거든? 근데 걔네들 속맘이 아무리 그렇더래도 너같은 놈하곤 진짜 결혼하기 싫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 걔네가 어차피 결혼을 맘 먹든 비혼을 외치든 너랑 상관없단 말임. 그리고 나같은 경우엔 진짜 내몸 망가져가며 애낳기 싫고 애키우는것도 힘들꺼같아서 비출산할건데 이걸 이해해주고 멋지고 착한 남자 아니면 결혼 안할거임..! 굳이 구린 남자랑 꾸역꾸역 결혼할 생각없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6: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 비혼에 조카 관심가지네 진짜. 한녀가 결혼을 하든 비혼을 하든 관심좀끊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6: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그리고깝고 불편한건데? 한남도 한녀싫다며. 둘 다 비혼 원하면 서로 윈윈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0:2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딸바보에 공주대접은 무슨ㅋㅋㅋㅋㅋㅋ 장남아빠 큰며느리 엄마 라 명절음식 다 가능. 가부장적인 남자들 징글징글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 비혼주의 여성들 존중하는데 뭐랄까 시대적 유행같은 느낌이드는게 뭐냐면 정말 거짓말안하고 주위에 비혼선언 하고 결혼한 여사친구들을 세명 봤어요 함부로 비혼 말 안하겠다고 하고 비혼선언하면서도 연애 잘하고 결혼 하는거보면 그런 느낌이 드는건 사실입니다~ 좋은 짝 만나면 결혼하더라고요
답글 0 답글쓰기
11222021.04.21 09:5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엄만데요.. 아들딸 모두에게 결혼은 필수가 아니라고 이야기합니다. 요즘 깨어있는 부모님들 자립한 딸아들 결혼강요하는부모 없어요~ 대체 이런 생각은 왜하게되는건지 모르겠네 젊은양반?인지 노총각인지 모르겠으나.. 생각의 그릇이 좁아서 사회생활은 잘하나요? 걱정되요.. 책도 많이 읽고 뉴스도 좀 보고 공감능력을 많이 키워야될것같아보입니다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7:01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그니까ㅋㅋ비혼'선언'을 안하고 그냥 결혼안하고 살아가면되잖아. 혹여 나중에 누가 넌 결혼 안하냐 물어봤을때 난 비혼이야 하면모를까 안물안궁인 20대가 그러는게 좀 웃기긴한데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4:3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남들 사회생활한답시고 성매매하고 자궁경부암바이러스 뿌리고다니니까 비혼저출산 사태 일어난거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