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에이핑크 노노노,미스터츄,luv vs 블랙핑크 붐바야,뚜두뚜두,

ㅇㅇ (판) 2021.04.19 20:19 조회14,01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에이핑크 노노노,미스터츄,luv 블랙핑크 붐바야,뚜두뚜두,하유라잌댓 뭐가 더 히트곡이고 체감좋음?


117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9 20:24
추천
9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장기자랑 때 에이핑크 노래 수두룩 했음.. 당연 에핑이 압승이지 여자 애들은 엑소 남자는 에핑 다 나뉘었음 14년도 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9 20:24
추천
76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에핑이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19 20:33
추천
68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미럽이지.. 에핑 그때 원탑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1 20: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핑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1:54
추천
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핑은 과거미화가 아니고 과소평가지. 저때도 지금도 10년째 머리채잡히는게 에핑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0:18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거 미화는 늘 있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0:13
추천
4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핑크 블랙핑크 둘다 겪어본바로 비슷함 에이핑크는 과거미화 살짝 들어간 평가가 대부분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0:09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탑 ㅋㅋㅋㅋㅋ 올려치기 심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0:0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세대 자체가 전혀 다른데 비교하는 것도 웃기긴 한데 서로 내려치기 그만해 이제..... 걍 에핑은 대형기획사 여돌들 뜰 때마다 이런 거 올라오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언니들만 파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9: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다른 년도에서 ㅈㄴ히트친 곡들인데 왜 비교질하는지 잘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9:5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계적인 인기면 몰라도 국내 한정으로 음원에서 에이핑크가 훨씬 흥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9:40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과거뽕이나 나이 먹은 애들 더 빨아주는건 판 종특이지만 에이핑크는 애초에 걸그룹 톱먹은적이 없고 블랙핑크는 트와이스랑 엎치락뒤치락했는데 뭔 닥전이러고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9:2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대누르는 사람은 백퍼 잼민이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9: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붐바야는 아니고 에핑 저 곡 다랑 뚜두뚜두 ㄹㅇ 애들이랑 개많이 불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7:49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중성은 노노노 미스터츄 못이기지 이노래나올땐 지금보다 가요들 대중들이 훨씬많이들엇고 멜론이용자수도 지금보다더많앗음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7:2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닥 에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7:10
추천
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진짜 블핑이 훨씬 히트곡 아님..? 해외에서도 인기 많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7:07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같은시기가아니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대중성은 에이핑크가좀더 흥했던건맞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6:5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심 에핑이 갑임 ㄹㅇ 걍 장기자랑 다 에핑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6: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 나올때 쯤부터 아이돌 관심있었는데 개인적으론 에핑이 대중적으로 더 흥했던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5: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너무너무 유명하지만 비교는 하지말자. 노래가 나온 세대도 다르고 세대별 분위기도 너무 다름... 2세대는 대중성이 확 자리잡고 있고 3세대는 아이돌문화가 더세졌다 해야되나..? 쨌든 비교 노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