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전세계 코스트코 매출 1위 지점

ㅇㅇ (판) 2021.04.19 21:16 조회27,753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43
6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0 13:4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여간 우리나라 자영업자들 이기심은 알아줘야함ㅋ 그러니 폭망하고 폐업이나 쳐하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0 11: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종은 주말에 들어갈 엄두가 안날정도로 바글바글.. 주말에 온 세종시 사람들 전부 코코 가는듯한 느낌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3 0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리나 남양주쪽에 생기묜 좋겠다 ㅠㅠㅠㅠ 차 없으면 코스트코는 무리라 ㅠㅠㅠㅠㅠ 흑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03: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라도에 지금 코스트코 하나도 없음 전북 익산에 최초로 입점 추진중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23: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가입했다가 내 기준에 살 거 지뿔도 없어서 걍 탈퇴하고 얼마전에 재가입 했는데, 양재점 차 타고 5분 거리에 사는데도 주차장 들어가려면 무슨 한시간은 넘게 기다려야 해서 굳이 마을버스 타고감-> 차 안 갖고 갔으니 많은 장을 볼 순 없어서 걍 소소하게 소고기 몇 개 사려는데 계산 대기줄 계산대부터 매장 끝까지 서있음...^^ 계산하려는 사람 100명 넘게 대기중ㅋㅋㅋ 아니 200명일 수도 있음. 계산대 몇 개인지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는데 대충 10개라고 치고 계산대 하나에 10명씩만 서있어도 100명임ㅋㅋ 근데 계산대 하나 당 진짜 20명씩은 서있다곸ㅋㅋㅋㅋㅋ 소고기 하나 사려면 1시간 줄 서서 계산 받아야함ㅋㅋㅋㅋㅋㅋㅋ 코메디냐ㅋㅋ 그리고 카트전쟁 개박살남..^^ 진짜로 놀이동산 카트게임 하는 것 같음^^ 아줌마들은 카트 절대 안 비켜주고 니가 알아서 비켜가라는 식이고, 수십개의 카트를 이리저리 뚫고 쇼핑해야함. 손님이 개많으니 직원들 스트레스 받아서 손님들한테 싸가지 없게 대하는 태도는 뭐 말할 것도 없고, 진짜 매번 갈 때마다 개킹받아서 쌍욕이 머리 끝까지 치밀어 오름. 다른 지점도 아마 비슷하긴 할듯? 아무튼 진짜 코스트코 헬파티임... 평일에는 일하느라 죽어도 못 가고, 주말에라도 꾸역꾸역 가야하는데 가기가 무섭다고ㅋㅋㅋㅋ 아오 아까운 내 연회비ㅜㅜㅜㅜㅜㅜ 연회비보다 1년 구매값이 덜 나오게 생겼다고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근데 생각만 해도 스트레스ㅜㅜㅜ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만 떠올려도 개스트레스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21.04.21 1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광명사는데..
와우,, 주말에. 코스트코 들어가는 차들 줄이...
코로나도 뚦어... 그렇게 까지 쇼핑 하고 싶은 맘음 없음...ㄷ 쇼핑하기전에
기다리다 지쳐버릴것 같음..ㄷ.ㄷ
이케아도..와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6: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남 광주에도 제발 내줘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2:3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 장사 잘되면 연회비 좀 없애주라 눈물만 흘리지 말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2:2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스트코 음식 질이 좋아서 찾을 수 밖에없음 마트 고기하고 코스트코에서 파는 고기 비교하면 맛, 양, 질면으로 코스트코가 압도적으로 나음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7: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스트코가 가성비가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6:1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종인가가 1위로 바뀌지 않았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3:4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여간 우리나라 자영업자들 이기심은 알아줘야함ㅋ 그러니 폭망하고 폐업이나 쳐하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1:52
추천
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코라고 안줄이면 안되냐 ㅈㄴ 없어보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1: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종은 주말에 들어갈 엄두가 안날정도로 바글바글.. 주말에 온 세종시 사람들 전부 코코 가는듯한 느낌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0 08:3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제로 대형마트 근처 상권이 살아나는 효과가 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00: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종점 주말엔 진짜 주차부터 전쟁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웹툰인기 Update
만화만화 원작 영상화 작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