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무 잘생기면 받는 DM이 이런거임?

ㅇㅇ (판) 2021.04.19 21:45 조회166,71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아ㅋㅋㅋㅋ

433
45
태그
신규채널
[추추반반춦] [댓글부타괘]
5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19 22:06
추천
242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친 전남친이네 아ㅋㅋ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0 02:48
추천
1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자체가 이상함 이게 뭐냐...? 이게 왜 톡선...?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19 21:54
추천
77
반대
1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성자 존잘인듯 작성자 좋아하는년이 보낸거
답글 1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1 14: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펨코 야갤 디씨 야 맨날 판 여시 욕하면서 왜 바득바득 기어들어와?ㅋㅋㅋㅋㅋㅋ 여자들 p싸개라고 조롱하는 느그들 구더기같은 사이트로 꺼져 ㅂㅅ아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3:49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야 판 진짜 개 씹 여초사이트 맞구나 ㅋㅋㅋㅋㅋㅋㅋ이래서 다들 판을 걸러요 그냥 익명 커뮤가 아니라 진짜 페미 사이트네 ㅋㅋㅋㅋㅋ 탈판마렵네 진짜 글쓴애가 뭘 잘못한 것도 아니고 댓글창 ㄹㅇ __났네 내 댓글에도 없는 꼬츄 달아주면서 글쓴이 본인 ㅇㅈㄹ하겠지 수준 한결같은 판녀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0: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초와서 뭐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2:4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초로 좀 꺼져 ㅋ ㅋ유입 ㅈ같네 왔으면 조용히 눈팅이나 할것이지 어디서 물을 흐려 ㅋㅋ 윽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1:4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다나가 제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1: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끼리 잘생기면 이러겠지? 하고 노는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0: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댓글 인생살면서 처음 받아봤나본데 ㅈㄹ 옘병떠네~ 지가 잘생긴줄아는거임? 푸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이흔한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9:2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dm인줄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8:5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이랑 댓글이랑 너무 상반되는데 댓글 쓰는 사람들이 문제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8: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NS 유명인 정도만 되도 많이 오던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6:53
추천
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남잔데 인스타 이쁜여자들보면
일단 팔로잉하고
dm으로 키,몸무게 이런거 물어봄
10명중에 1명정도 대답해주고
진짜 착한사람들도 있음
근데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차단박는 사람 10명중 한 3명정도?
꽤 예민한 인간들 많더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6:43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남자는 존잘인데 여자는 못생긴 커플 자주보는데 이해안가고 좀 괘씸하긴함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6:43
추천
1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트판도 썩었네 여초라고 남자란 이유로 나가란다 ㅋㅋ 늬들 진짜 역겹다 판 갈라서 싸우는 이유가 뭐임? 그러면 늬들 자존감 올라감? 남자들 유입돼서 판 접어야겠네가 아니라 이제 여기 판 애들도 완전 개쌉 페미년들로 물든 거 같아서 접어야겠네 ㄹㅇ 드럽다 추잡하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5:00
추천
69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겨우 저게 다구나.. 예쁜 여자들은 인스타 디엠으로 남자 성기사진, ㅈ같은 플러팅, 이상한 제의문자 ㅈㄴ 오는데ㅋㅋㅋ 심지어 지인능욕사진 그런데에 문의해서 합성사진 만들어서 돌려보고 ㅈㄹ하는데ㅋㅋ 겨우 저게 다구나
답글 8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3:4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줌마가 쓴 것 같음.. 말투부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3:25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여친 전남친이야 딱 여자 말툰데 ㅋㅋㅋ 걍 저 디엠 받은 애가 인스타에서 잘생긴거로 인기있나본데 그거 지나가다가 보고 질투나서 디엠보낸거겠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3:04
추천
1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새기들 전부 그냥 나가서 니네끼리놀아 조카 냄새나 ㅋㅋ 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12:11
추천
4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여혐여혐 거리는 새끼들이 여초와서 냄새나게 뭐하노 ㅋㅋㅋㅋ 한남들아 여자 좀 잃어라 제발 ㅋㅋ
답글 2 답글쓰기
1 2 3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