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성분들 도와주세요.

모르겠 (판) 2021.04.20 10:34 조회17,731
톡톡 남편 vs 아내 꼭조언부탁
편하게 쓰겠습니다.

20대 중반 남자입니다. 방탈인거 같은데 네이트 판 처음이라서 어디다 써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이해 해주시구요.

여자친구랑 5년 연애 하다 헤어졌습니다.

안좋게 헤어진게 아니고 좋게 좋게 헤어진거 같습니다. 적어도 제 입장에선..?

헤어진지 1년이 다 되어 가는데 

연락도 자주하고 여행도 다니고 평소에도 자주 만나고 보통의 연인처럼? 서로 행동합니다.

엊그저께 1박2일로 캠핑을 다녀왔는데

밤에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우리 다시 사귀자고 지금도 사귀는 거랑 마찬가지 아니냐.. 라는 식으로 

이야기를 꺼내봤는데 사귀는건 싫다고 합니다.

왜그러는 걸까요? 도대체 저를 계속 만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심심풀이 땅콩인건가요? 이해 할 수가 없습니다.

어떤 심리인지 정말 알고 싶은데 물어볼수도 없고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27
3
태그
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1 09:53
추천
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괜찮은 남자 나타나기전까지 그냥 외로움을 달래줄 상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1 03:09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나쁜년이네 진짜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5.01 2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는 그녀에게 걍 엔조이 상대일 뿐 섹파 이상이 안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8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5: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지긴 싫고 허전하고 외로우니 누군가 옆에있었음한거거나 아님 님이 연애전엔 잘해주는데 연애후엔 힘들게하는 타입이거나...
어떻게든 님잘못도 있을꺼다라고 얘기하고싶은게 아니라 어떻게 연애했고 어떻게 헤어진지 우린 모르잖아요? 그러니까 여자분한테 직접적으로 물어보세요.
그 이유를 듣고 납득이 안갈때 그때 다시 글쓰시는게 나을꺼같음.
사실 님입장에선 이것도 희망고문이라 여자분이 지금하는행동이 못된행동은 맞음. 보통은 다시 시작하거나 다시 안만나죠.
답글 0 답글쓰기
2021.04.22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지? 만나지 마세요. 나쁜여자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00: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여자분의 입장도 들어봐야 할듯. 쓰니님은 본인입장에서 좋게 헤어졌었다고 말씀하시지만 상대방은 아닐수도 있는거 잖아요?뭔가 칼?을 갈고 너도 상처받아봐라 하는 느낌도 드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익명2021.04.22 0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가 자신(전여친)이랑 잘맞고 좋은 사람이였어서 좋게 헤어질수있었던거고, 그런사람을 만나기 쉽지않은거 다들 알잖아,, 그래서 친구라도 되고싶어서 그런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23:5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인 상태가 싫은거죠 100프로 심심풀이 땅콩이 맞습니다. 환승하기 전까지 보험이랄까 ㅜㅜ에효 여자가 너무 이기적이네요.. 님도 포기하고 다른 여자 언넝 만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으이구2021.04.21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차단 박으십쇼 그게 멘탈에 좋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21.04.21 22: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분위기는 느끼고싶고~~ 책임지는 관계는 싫은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2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 차리세요 나쁜 여자네요
답글 0 답글쓰기
2021.04.21 19: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지긴 싫은데 주기는 또 싫나보지 여우같은 년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9: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기고 돈없어서..
답글 0 답글쓰기
쭈니2021.04.21 18: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나주지마세여 큰맘먹고ㅋㅋ 그리고 여자도 많은데 꼭 그분이여야되나요? 솔직히 팩트날려주시면 정신드실지.. 님을 그정도로 값어치로밖어 안보는 사람이랑 뭘 더 시간을보내세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는 헤어지고 친구할 수 있었던 경우가.. 고딩이나 대딩때 했던 어린 연애에서였어요. 개념이 없었어요 나한테만 친구면 상대의 깊은 감정은 몰라도 되고, 내 다음연애 상대나 내 지인들이 부끄러워 할만한 행동? 이라는 개념. 팩트폭력 하면 솔직히 성격은 좋은데 다른조건이 나랑 연애하고 결혼할만한 사람이라 생각 안했던거같아요. 인맥으로, 외로움달래기 용으로 유지하고는 싶고. .
답글 0 답글쓰기
2021.04.21 17: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만나면서 계속 소개받으려 노력중일거다 그러다 맘에드는 남자 생기면 넌 끝 생각을해봐라 너가 너무 좋은데 왜 안사귈까? 그냥 심심하니 만나는거임 이럴땐 남자답게 먼저 연락끊는방법이 좋음. 저 여자애 충격받을껄 호구가 대들었으니ㅎㅎ
답글 0 답글쓰기
줌마경력10년2021.04.21 1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 친구얘기입니다만 혹시 여자쪽에 선본 남자(결혼을앞둔) 가 있는건 아닐까요
그러면서 결혼식 전까지만 만나다 끝낼 생각으로 만나는것 같은데요..
일단 사귀기 싫다고 하면 만나지마세요 이용당하고 버려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1.04.21 17: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그 여자분이랑 같은 상황이었었음 심심풀이 땅콩이라기보단 다시 만나면 헤어진 그 이유들로 괴로울 것같고 지금 이렇게 지내면 좋은 감정들만 공유할 것 같은 기분이라서 그럼 근데 그 관계도 결국 단점이 보이기 시작하면 끝임 연인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은 자유롭다 느낄테지만 아직 둘다 서로한테 익숙해져 있어서 완전히 끊어내기 힘든 상태일 뿐임 흔히 말하는 미련 같은거임 아직 사랑하는것 같다는 착각 할 수도 있음 근데 사랑은 끝났음 사랑으로 포장된 미련임ㅇㅇ
답글 0 답글쓰기
냐뉴2021.04.21 16: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남주긴 싫고 가지기도 싫은거임 딱 그런존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6: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귀는게 싫다잖아요. 그럼 뭐겠어요? 쓰니는 그 여자에게 심심해서 놀아줄사람인거잖아요. 제발 그대로 받아들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와 사귀었을때 단점이 더 많았나보네요. 지금 연인관계라기보다는 데이트메이트처럼 지내는 관계가 편한것임. 다시 쓰니랑 연애하기 싫은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