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사생 시러하는거 진심 보인다 ㅋㅋㅋ

ㅇㅇ 2021.04.20 22:13 조회10,504
팬톡 NCT즌

눈빛에 사망할것같음

+ 베플 보고 하는 얘긴데 내가 한장만 가져온거지 천러 사생 사진 매번 뜰 때마다 다 인상 팍 구기고 있음~~ 안보려고 해도 트위터에 천러 토픽 팔로우하면 다 보임... 얼마나 싫으면 그러겠냐 니네 열일하고 집가는데 힘들어 죽겠는데 한두명도 아니고 여러명이 너네 면상에다가 대고 플래시 터뜨린다고 생각해봐라 얼마나 스트레스인지

77
13
태그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1 00:06
추천
5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싫어해 표정하나로 궁예질한다 또 또ㅋㅋㅋㅋㅋ 프리뷰 사진에 웃고 있는 애 뜨면 걘 홈마 좋아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1 00:36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이건 사생 좋아서 웃는거냐 표정가지고 궁예하지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1 02:20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을 왜 좋아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1 21: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 싫어함 웨이션 버블때처럼 사택해서 따라다니는 사생홈은 싫어하겠지 근데 비공스케나 따라다니는 홈마는 좋아할지 싫어할지 아무도 모름 이거지 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20: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임 표정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4:0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쓰니말대로 연습 오지게 해서 땀범벅에 진 다빠지고 머리도 안돼있는데 플래쉬 터트리면 나같으면 ㅈㄴ.. 패고싶을거 같은데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3: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러러 힘들겠다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3: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스케 때 사생들 사진 못봤냐 홈마는 별로 없고 따라다니는 찐사생들이 한바가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12: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전에 런쥔이도 그랬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9: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홈마 떠나서 저긴 진짜 홈 안돌리는 ㄹㅇ 사생까지 드글드글 할텐데 저런 표정일 수 밖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8: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twitter.com/jwakkimm/status/1333351530129358849?s=21 이런말들어도 꿈쩍도 안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8:4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들 애들 스트레스 받는거 신경도 안쓰잖음ㅋㅋ 조카 ㅆㄹㄱ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화내? 욕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우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3: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럴거면 기존가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2:20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생을 왜 좋아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2:09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1:5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싫어하는거같은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0:3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섹시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0:36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이건 사생 좋아서 웃는거냐 표정가지고 궁예하지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0:06
추천
5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싫어해 표정하나로 궁예질한다 또 또ㅋㅋㅋㅋㅋ 프리뷰 사진에 웃고 있는 애 뜨면 걘 홈마 좋아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톡커들의 선택
  1. 1 오랜만에 궁금한거 물어보면 아.. (1144)
  2. 2 요즘 대학생들 수준 진짜 이래? (503)
  3. 3 백상 틱톡인기상 불법투표 공론화 (542)
  4. 4 방탄 정국 뭐임 ㅠㅠ (115)
  5. 5 오늘도 탕평 방탄지민ㅋㅋㅋㅋ (98)
  6. 6 아이가 해달라는거 다해주는 싱.. (158)
  7. 7 초짧은결말) 웃기지도 않는 소.. (95)
  8. 8 내 친구가 허버허버 단어 썼더.. (62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