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까 10 5 ya에 올라온

ㅇㅇ 2021.04.20 23:21 조회1,650
팬톡 방탄소년단
땡x나피d 영상 마지막에 아아! 하는 거 호비랑 남주니 아냐..?? 앞에 영상들은 다 블러처리 ❌ 인데 마지막 영상만 블러처리..?

드릉드릉)

추가추가!! 출장10 5 ya에 들어가있어 각이다!!!


13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1 0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피5-2랑 옷이 같아서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에피 5-2랑 다르게 옆에 스텝도 많음. 블러 처리 되긴 했지만... 저게 나피디 애착옷이 아니라면 가능성 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없이 갑자기 땡을 올릴리가없으 백퍼백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0: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남주니 확신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1 00: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이라 생각하니까 진짜 맨 마지막에 끄흑? 하면서 웃는거도 지민이 목소리같아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삐글보고 영상 다시보고 왔는데 맞는거같아 어쩌지?????? 구사즈 목소리 맞는데...갑자기 두근거리기 시작했닼ㅋㅋㅋ뭘까 뭐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깐....맞는거같은데 뭐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말 보고 호다닥 가서 들으니까 와... 진짜...및힌... 어떡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들으니까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어얼!!!맞으면 대박!그냥 아미스탭이 만든 줄 알았는데 빅픽처가 있을수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0 23: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듣고보니 진짜 그러네.... 호비같은 목소리 들리고... 마지막만 스탭분들 다 블러......?(드릉드릉)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톡커들의 선택
  1. 1 오랜만에 궁금한거 물어보면 아.. (1120)
  2. 2 요즘 대학생들 수준 진짜 이래? (490)
  3. 3 백상 틱톡인기상 불법투표 공론화 (536)
  4. 4 방탄 정국 뭐임 ㅠㅠ (112)
  5. 5 아이가 해달라는거 다해주는 싱.. (152)
  6. 6 초짧은결말) 웃기지도 않는 소.. (95)
  7. 7 오늘자 뮤뱅 셀카 + 아린 염색 (103)
  8. 8 내 친구가 허버허버 단어 썼더.. (59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