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친구랑 제일 오래 떨어져 있는 시간이 어느정도임?

망망 (판) 2021.04.21 01:13 조회3,468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2년째 연애중인데 작년에 남자친구가 일 때문에 강원도로 가는 바람에 거진 3개월에 한번씩 봤어 너무 힘들어도 일 때문이란걸 알기에 꾹 참고 기다렸지...
올해는 1월에 한번 보고 지금까지 아예 안봤어
카톡으로만 연락하고 전화도 잘 안해
원래 운전했었는데 친구랑 맥주한캔 마시고 집앞이라고 운전해서 오다가 음주운전 걸려버림 한심해...ㅋㅋㅋ
그래서 차도 못끌어서 그냥 이대로 계속 안보고 있어
나는 혼자 냅둬도 잘 노는 사람이라 내 일에 더 집중해서 사는데 내 삶에 권태기가 오면서 남자친구랑도 이렇게 만나는게 너무 지겨워
안본지 너무 오래되서 얼굴도 생각 안나고 애틋함도 없어
끝내려고 하면 좀만 기다려달라며 나랑은 정말 결혼까지 하고싶다고 붙잡아
주변사람들한테 3개월 떨어져 있을 수 있냐고 물어보면
헤어질고라는데 ㅋㅋㅋ 꽃다운 나이에 시간낭비를 하고 있는걸까?아휴...
0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ㅈㄴ] [공부법]
1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3 1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주운전에서 바로 손절각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ㅈㄴㄱㄷ2021.04.23 1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잠깐 부산남자랑 장거리 연애한 적이 있었음. 글쓴이가 꽃다운 나이라는 24살 25살에. 1주일에 한 번 못봐도 2주에 한 번은 서로 주고받으며 오고가고했음 (그렇다고 하루종일 데이트하는 날만 있던 것도 아니였고 꼴랑 4-5시간 보려고 간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2: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다 어른인데 차없으면 주말에 대중교통 이용하면 되지 와 주기만을 바라며 하염없이 시간보내고 있군
답글 0 답글쓰기
ㅁㅁ2021.04.23 11: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남자가 음주운전으로 차못끈다고 못만나냐
지도 갈맘없네 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가을탄다2021.04.23 1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년 연애해서 어느정도 익숙해지고 설렘없는건 이해하지만 결혼할 생각 갖고 있는 여자한테 너무 무심한데....결혼이라도 하면 얼마나 무심할꺼야.. 관심을 못 받고 있는데 정때문에 붙잡고 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ㄱ2021.04.23 1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꽃다운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30대중반여자2021.04.23 1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올해는 1월에 한번 보고 지금까지 아예 안봤어
카톡으로만 연락하고 전화도 잘 안해
> 병신이랑 왜사겨? 걔 남친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0: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간낭비 상대방은 연인으로 생각안함...
가끔 만나 성욕이나 풀자는 의미일지도 모름...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21.04.23 1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주여도 짜증날판에 3개월은..
답글 0 답글쓰기
말좀2021.04.23 0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여자 나이가 어떻게되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9: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로나 처음 터졌을때 회사에서도 눈치줘서 2개월 못봄. 왕복 6시간거리 6년 연애인데 서로 그때 얼마나 애틋했던지 드라마를 찍었을 정도;;; 요즘은 2주에 한번씩은 꼭꼭 봐요. 저도 혼자 냅둬도 잘노는데 저런 태도 보였으면 저라도 헤어졌을것같네요 심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ㅋ2021.04.23 09: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했네요 그냥 헤어져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만화만화 원작 영상화 작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