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백신맞고 사지마비 되신 분

ㅇㅇ (판) 2021.04.21 11:30 조회108,543
톡톡 결혼/시집/친정 방탈죄송


*판에서도 아스트라제네카는 안 된다.
모더나 화이자로 구해와야 한다.
하지마비의 위험성이 있다.다발성 경화증?
작년 여름쯤에 이런 댓글들을 본 적 있거든요.

왜 우리나라는 싸구려 백신 잔뜩 들여와서는.
20대는 하지마비, 40대는 사지마비 이게 뭔가요
AZ백신 맞고 사지마비 온 분 남편이 글 올렸는데
병원비가 일주일에 400이랍니다.
기사 보니까 장애를 떠안은 채로 살아갈 수 있대요.
우리나라 진짜 아프리카 수준의 후진국 됐어요.
아프리카도 화이자 맞고 있는데 말입니다.

828
75
태그
8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1 20:17
추천
257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 화이자·모더나 계약순서 ‘맨 뒷줄’ . . . . . . 이러니까 욕 먹는 거야 입틀막 하지 말고 정신 좀 차려요 깨문 아줌마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1 21:23
추천
256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덴마크에서는 영구 접종중단 이미 해버렸어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2 02:44
추천
8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거 알아? 화이자 맞고 1시간만에 피 토하면서 돌아가신 할머니 있는데 이건 기사도 잘 안나옴. 일주일은 된 사건이고 아들이 1인 시위도 하고 있는데 메인에 기사 안뜸. '삼척 백신'으로 검색하면 기사 서너개 겨우 뜨는데 그나마도 무슨 백신인지 써있는 기사는 하나뿐임. 아스트라는 다들 부작용 많이 보고 있을거고 화이자도 재수없으면 내가 부작용 얻어걸리는거임. 안맞을 수 있으면 안맞는게 최선인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4.26 09:5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쓴 사람들 제대로된기사찾아본건가 싶다 아스트라 들여오기 전 부터 우리나라 언론에서 말이 많았는데 접종후 일어나는 문제가 더 부각되기 쉬운거 알고있는지요.. 화이자 모더나 맞고 그런 사태도 꽤 되지만 아스트라 문제는 '이거봐라 이럴줄 알았다 그러게 반대에도 불구하고 왜 들여와서는 ㅉㅉ' 이러는 반면 모더나나 화이자에서 부작용은 '그럴 수 있지 독감도 사망 사례나 부작용도 있는데' 하며 이야기 하더라구요 또한 아스트라 사례가 현저히 많은건 공급량과 접종률이 아스트라가 현저히 많다는건 인지나 하시는지요.. 아스트라가 영국 옥스포드와 협업해서 만들어서 그런건지 영국에선 화이자 아스트라 둘다 접종을 비슷한 비율로 하든데 그거에 비해 화이자 부작용 비율이 훨씬 높은건 뭐라고 이해하실래요?? 제 친구들이 보건계열 종사자가 많다보니 아스트라를 대부분이 접종을 하였고 흔히 알려진 발열 근육통 이외는 큰 증상은 없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0:4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이자 구해왔으면 지금 접종률 대박치고 금세 집단면역 형성됐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4.23 09:02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보다보다 못해서 댓글 씀. 일단 집단면역이라는게 효과 70%든 90%든 되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빠르게 맞춰야 생기는거고, 화이자나 모더나 1년 걸려서 맞춰봤자 아무런 소용 없는데 백신 차례 오면 맞지 말고 뻐팅기란 애들은 도대체 무슨 정신머리인가 싶음. 지금 찬밥 더운밥 가릴때가 아니라고. 화이자나 모더나나 아제나나 운 없으면 부작용 오는건 다 똑같아. 한시가 급한데 비행기 추락할까봐 무서워서 비행기 안타? 나도 백신 수급 정책에 불만 있는 사람이고 주 백신이 화이자나 모더나 위주가 아닌건 진짜 안타깝지만 AZ를 무슨 독약 취급하면서 아예 맞지 말라고 선동하는 꼴 보면 우리나라 보건의 미래가 아주 훤히 보여서 걱정된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3: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신도 부작용있어 감기약조차 부작용있고 술먹고 감기약먹으면 죽어ㅋㅋㅋ 근데 그게중점이아니잖아? 독감백신맞아도 감기는걸리고 우한폐렴백신 그어떤걸 맞아도 "우한폐렴걸리는데" 마치 만능해결가능하다는식으로 댓글부대움직여서 정부가 책임진다해도 어쩔수없는것으로 치부하고 무책임하게 모른척하는게 박수받을일인가ㅋㅋㅋ 백신은 백신일뿐이지 치료제도 아니고 무적쉴드도아냐ㅋㅋㅋ 근데그걸 맞고 저모양이됐는데 기저질환 ㅇㅈㄹ ㅋㅋ 차라리 우한폐렴을 단순감기라고하지그래?ㅋ
답글 0 답글쓰기
002021.04.22 22: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동관련직종 전 천식이 있어요 죽어도맞기싫은데 너무걱정이되고 짜증나요 ㅠㅠ 돈만있음 직업도 때려치고 살텐데 너무 무서워요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2021.04.22 20:28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이자맞고 죽은사람도 있고 모더나는 해외에서 부작용이 많아서..난 그냥 국내에서 만들면 국내꺼 맞고싶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9:40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이자 맞고 돌아가신 분도 계시는데 화이자 들어와라는 말이 안맞는듯. 그리고 az도 맞을게 없잖아. 우리는 왜 백신 못만들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8: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짜증. 제발 돈을 주고 사오라고~~~~~~!!!!!... 어제 뉴스에 미국 등에서 사오는게 아니라 의료용품(장갑, 가운등)과 물물교환을 제의 한다는 말도 안되는 말을 씨부리더니 오늘 아침 뉴스에선 미국이 자국 쓸것도 없다. 주면 AZ인데 그것도 우리나라가 아니 주변 캐나다나 남미쪽으로 보내준다 발표...제대로 까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6: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리고 문머저리 전에 미국은 우리의 가장 친한 우호국이였고 지금도 그 관계를 유지했으면 우리가 백신 요청했을 때 도와줬을꺼다. 지금 줄기차게 도와달라고 해도 안 도와준다. 문머저리가 바이든 북한 만나서 대화해야 한다고 정신나간 소리나 해대서 한국 버리고 일본이랑 손 잡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6: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국이 돈이 없어서 백신을 못 맞냐 K방역 자랑질에 도라버린 문머저리 때문에 백신 확보도 안되고 나라 전체가 세월호다. 가라앉고 있는데 출구가 안 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ㅡㅡ2021.04.22 13:4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깨문들은 병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2: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금 속보인데 문재인이 러시아 백신 검토하라고 했대 예전 정부들 같았으면..그냥 기다리고 있으면 미국산 백신 가져왔을텐데 백신확보에 소극적이었던 게 진짜 내년 대통령 선거 때문인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2:30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신 당연히 부작용 있겠지. 근데 그 부작용이 사지마비라고? 그걸 알면서도 누가 맞고 싶어하겠어? 말그대로 살겠다고 백신 맞다가 오히려 평생 침대생활하게 될 수도 있는데. 백신 종류 선택접종 언제할려나. 적어도 본인들이 선택해서 접종할수 있게 해줘야지. 아 전라도랑 대깨문은 꼭 az맞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2: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1:53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돼지인증인가 기레기 선동 기사에 놀아나는구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1:34
추천
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화이자 모더나는 부작용 없는 줄 아는 머저리들에게. 이 말만은 해주고 가야겠다 싶어 다시 왔음 ㅋ

화이자모더나로 인해 드러날 파종성뇌척수염 환자.. 없을 거 같지? 늬들이 멍청이라 그래~

지금까진 없었을 지 몰라도?? 앞으로 생길 수 밖에 없단다~ ㅋㅋㅋ
왜냐? 이건 면역반응 문제지 백신 문제가 아니거든~ ㅋㅋ
뭔 소린지 모르겠지?? ㅋㅋㅋㅋㅋ

질병의 기전, 백신의 기전, 관련. 평범한 일반인 관점에서의 상식 조차 없는 머저리들이라.
아무리 바로 잡아줘도 멍청해 이해를 못 함 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1:28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워계신 분은 안타깝지만 모든 백신은 부작용 있는거 아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1: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휴 백신이라는게 병 안걸릴려고 맞는건데 저런 부작용이 흔한건 아니지만 내가 안걸릴거라는 보장 백신에 만든 사람도 못할걸요. 차라리 코로나 걸리는게 낫겠어요. 코로나는 치사율은 낮잖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1:19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가리 빻은 것들 상대하다 보니 뇌에 지진 날라 근다;;;
판 처럼 멍청한 커뮤가 또 있을까 싶다? ㅋ

바보들끼리 주거니 받거니 잘 놀아라~ 난 신경 끊고 갈란다.

먼 훗날. 후대들이. 너흴 어찌 평가할지. 늬들의 이 행태가 역사에 어찌 기록될지?
이름도 없는 아무개들로 남을 거라 상관 없을진 몰라도?
동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에게. 엄청난 피해를 끼치고 있음은 좀 자각...할 뇌가 없는 애들에게 또 뭔;; 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1:13
추천
0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백신 무서워 못 맞겠다는 사람들 차는 무서워서 어떻게 타고 다니냐?

한 해 교통사고 사망자가 몇 명인지는 아냐? 수천명이야.
하루 평균 열 명 이상이 죽는다고.
작년(2020년) 한국 집계 보니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줄어선지? 그나마 줄어들어 3079명이 죽었네;;

차는 걱정 안 되고? 코로나도 걱정 안 되는데?? 낙뢰도~ 걷다 돌부리에 걸려 넘어져 뇌진탕으로 죽을 것도~
기타등등 모두 걱정 안되는데?
코로나 백신 관련 불의의 사고에는 전전긍긍.인 거야? ㅋ

교통사고도 코로나도. 나만 조심한다고, 젊다고, 피할 수 있는 게 아님. 걍 재수 없음 죽음;;;

그 재수없음의 확률은, 백신 맞는 경우 보다 안 맞는 경우가, 비교불가 월등히 더 높음.
그런데도 얘들은 더 낮은 위험을 걱정하며 큰 위험에 몸을 던지고 있음.

젊은 사람은 코로나 걸려도 별 문제 없다고?? 어디서 주워 듣고 온 가짜뉴슨거냐?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