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거봐ㅋㅋㅋㄹㅇ 그들만의 세계

ㅇㅇ (판) 2021.04.22 00:58 조회195,153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개오글거림...설마 저거 밈은 아니겠지
니 손으로 <직접>싸워라.....유일한 속죄니ㄲr..☆ㅇㅈㄹㅅㅂ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ㅌㅋㅋㅋㅋ개콘 망하는 이유ㅋㅋㄱㅋㄱ



뷰티


+))


적군ㅇㅈㄹㅋㅋㅋㄱㅋㅋㅋㅋㅋ길가던 길고양이가 잡초랑 싸워도 저거보단 덜 유치하게 싸울듯ㅆㅃㅋㄲㅋㅋㅋ




++))


나 실시간으로 충격 먹는 중임 ㄹㅇ 밈이였다고...?ㅅㅂ저게 뭐노;




+++))뭔 웹툰이냐 물어보는 사람 있길래 추가함
네이버 금요 웹툰 <나쁜쪽으로>이건데

저댓은 하도 도배를 해서 바연길에서도 봤던것 같음ㅇㅇ

정작 저 댓글 달린 웹툰은 허버허버 나온적 한번도 없는데 딴지 거는중~^~^

1011
3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추추반반춦] [댓글부타괘]
2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2 11:28
추천
576
반대
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여자들은 논리있게 따지는데 남자들 웅엥웅거리면서 논리 다 무시하고 빼애액거리기만함 ㅋㅋㅋㅋ진짜 개멍청하고 역겨울지경..
답글 5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2 08:43
추천
51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zzzzzzzxxzz왜!왜!왜!왜! ㅅ ㅂ 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 오이오이 '니 만화'를 복구시키고 싶으면 니 손으로 <직.접>싸우라구.. 진짜__찐따같다 으ㅅㅂ
답글 1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23 05:52
추천
1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네이트판은 약간 중간느낌의 커뮤였는데 자기들 손으로 남혐커뮤로 만듦..ㅠㅋㅋㅋㅋㅋ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8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격기3반 대사 인용한 거 같은데 정작 이 웹툰은 필력 좋은 걸로 유명함. 지능 딸리는 애새끼가 ㅈ같이 패러디하니까 이상해진거지 원래 안저래...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5 04: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고양이ㅋㅋㄱ잡초ㅋㅋㅋㅋ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4 0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앙 진짜 채용하는 으르신들이여 ㅋㅋ 이번 사건으로 이땅의 젊은 남자애들은 희망이 없구나... 사회에서 제 구실을 못하겠구나 생각 빡 들지요? ㅋㅋㅋㅋ 제가 봐도 진짜 한남은 이제 그냥 망한수준이라고 보면 될듯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4 00: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논란이랑 조금 다른 이야기지만 남자들 여자로 변장할 때 꼭 가슴 풍선만하게 넣고 망사스타킹 신고 높은 힐에 미니스커트 입고 ㅂㅅ같이 걸어다니면서 풍선가슴이 내려가니 손으로 쭉 끌어올리는 동작하는거 개 역겨움. 남자들이 생각하는 여자 이미지는 그냥 성적이고 우스꽝스러운 이미지밖에 없나봄. 학교행사에서 남자가 여장하는거 대부분 저런 모습일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23 2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왜!, 왜! 왜!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3 21: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으로 무논리 한남.. 쟤들이 도태안되면 그게 더 이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21:1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 이런거 혐오단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바뀜 와 시 발 페미들 몇 수 앞을 봤냐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2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거 컨셉질하는거 아니고 ㄹㅇ 진심을 담아서 쓴거임? ㅈㄴ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4.23 2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유 지랄하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9: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왜! 왜! 하나씩 쳤을 생각하니까 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9: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노벨남들 다 몰려갔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8: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오조오억은 그런의미인줄 몰랐는데 즈그덜이 남혐하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8: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투개찐따같네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8: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웹툰 테러하는 애들은 한남 중에서도 도태되고 급 낮은 애들인듯... 아무리 한남이어도 저런 글 쓰기 힘든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8: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허버허버랑 오조오억 남혐이라고 패고다니는거 개역겹ㅋㅋㅋ 김여사 김치녀 입에 달고 다니던 한국 남자들 양심 뒤졌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7: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라노벨 처읽는 한국남성다우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6: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는데 남혐이 어떻게 안생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4: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아 ㅅㅂ 5년 전이랑 변한게 없넼ㅋㅋㅋㅋ 왜!왜!왜! 존.나 킬포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