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친 데려오지 말라는 원룸 집주인

ㅇㅇ (판) 2021.04.22 08:59 조회23,466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3
55
태그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2 11:38
추천
7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리비 때문에 입주자외 타인이 함께 지내는걸 싫어하는거임. 그리고 저런 커플들...자기들은 모르겠지만 집주인한테 __소리 때문에 괴롭다는 민원 많이 옴. 그러니 싫은거지. 너 남친이랑 __하는 소리 때문에 옆집에서 ㅈ같대 라고 할수 없으니 집주인도 짜증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ㄷㄷ2021.04.22 11:13
추천
5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저게 이해가 가는게.. 사이 좋을때는 모르는데.. 헤어지잖어? 그럼 밤 또는 새벽에 술처먹고 찾아와서 문두드리고 울고불고 소리지르고 싸우고. 다른 입주민들 피해줌.. 그나마 그정도면 준수한데 여자가 문안열어준다고 1층 보안문부터 해서 1층 주자창에 주차된 차까지 다 부시고 가는 것도 봤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21.04.22 18:27
추천
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거 다 치우고 "1인1실"계약했다면 사람데꼬오면 안되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22 10:53
추천
22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렇게 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정난 암컷인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4 14: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애들 있음 어렵게 안전한 분위기 만들어 놓으면 남자 데려와서 남자가 팬티입고 돌아다니고 담배펴서 옆집 짜증나게 하는년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4 14:2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약은 니가 어겼잖아요 그럼 남자들 들락거리든말든 신경안쓰는 보안신경 안쓰는 곳으로 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4 14: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약은 그렇게 해놓고 남친을 왜 데려와 지가 어기고서는 자유아니냐고 개소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4 14: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위기 흐리는 이런 애들 있음 모텔가서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4 14: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입장만 적은거라 잘 모르겠지만 원룸분위기가 여대생이나 여직장인만 살면서 안전한 분위기를 만들려는 주인이라면 모르는 남자가 왔다갔다하는거 거슬릴수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4 14:2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변에 여자들만 살지 않나요? 뭔가 남친 데려올때도시끌벅쩍하게 들어오고 들어와서 신음소리내고 남친 외모가 좀 비호감이라 복도 왔다갔다하면 공포감드는 인상 아닌가요? 너한테는 남친이지만 혼자사는 다른 여자에겐 모르는 남자가 문앞에 얼쩡거리는게 불쾌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4 14: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모텔비굳힐라고 방구햇냐 ? ㅋㅋ 가성비자처하네 멍청한년
답글 0 답글쓰기
커피2021.04.23 13:27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친 집에 초대하려고 자취방 얻은거부터가 제정신은 아닌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8:13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음문제로 민원 쌓이고 쌓이다 저렇게 표현한 거 아님? 집주인이 괜히 그러는 게 아닐지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6: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서 왜 여성전용 고시원 운운 하냐 멍청하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2: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용히 있었겠나 __쿵쿵거리는 소리, 깔깔대고 웃는소리냈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3:3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인 1실 계약하면 돈 더 많이 내야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3:3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룸엔 꼭 한명 살아야해?? 원룸에 사람두명 살면 안됑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3:3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을 초대하려고 독립했다는 애는 또 처음보네ㅋㅋㅋ 아니 독립의 목적이 그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1:58
추천
9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냥원룸계약이면 쓰니도 성인이고 사생활침해아닌가? 여기 비난하는글들많은데 나는 집주인이 선넘었다고 생각하는데? 코로나니까 더 집에서 만나는거아님? 엄연히 내가 내돈주고 공간을 빌리는건데 집주인이라고해서 저런말할 자격이있나? 명백히 사생활침해고 선넘은간섭인데 쓰니보고 뭐라하는사람들 웃김 지들은 남친이랑 안하고사는것처럼 참나..
답글 2 답글쓰기
2021.04.22 20:5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의 로망은 모텔비 안들고 데이트비용 굳고 여친 사는집에서 데이트하는 것.
답글 0 답글쓰기
2021.04.22 18:27
추천
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거 다 치우고 "1인1실"계약했다면 사람데꼬오면 안되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4.22 17:27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딱지만한 원룸에 누구데려오고싶니? 같이자기도벅차겠네.. 모텔을가차라리.. ㅉ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6:30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다른댓글들 감정적인 부분 제외하고 임대차계약서 특약사항에 1인1실 기재되있으면 당연히 안되구요. 그런게 없으면 그냥 하고싶은대로 하세요. 임대만기 끝나고 계속 살거 아니면 굳이..
답글 0 답글쓰기
2021.04.22 15:30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 좀 작작 집에들여라
답글 1 답글쓰기
1 2
웹툰오늘은 너로 정했다
만화봄날의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