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사진)어린이집 학대 CCTV 열람했습니다

ㅇㅇ (판) 2021.04.22 10:33 조회21,966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이래서 유충이랑 유충맘이 하는 말은 믿으면 안 됨.

어린이집부터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모든 선생님들은 남아 유충, 학생들 

기 죽여서 남자애들 모두 조신해지게 교육하는 게 맞음.

그리고 애 엄마가 아들 키우면

그 애 엄마는 학부모 모임에서 따돌리고

인간 취급해주면 안 됨.

그 유충맘이 지 아들 결혼하면 시어머니 됨.

유충맘들은 남의 집 귀한 딸 귀한 줄 모르는 게 특징임.

마찬가지로 오빠나 남동생 가진 여자들도

지 엄마는 그럴 사람 아니라며 감싸고 

남의 집 귀한 딸인 새언니나 올케 욕함.


113
30
태그
신규채널
[가정의달] [사진있어요]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3 00:17
추천
9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니까, 아이가 학대를 의심할만한 이야기를 했고 단순히 맞았다 이런게 아니라 상세하게 과정이랑 도구를 가지고 설명했다는거 아냐; 그리고 엄마는 cctv를 보겠다고 원장선생님한테만 말했다는거 아닌가?? 원장선생님이 담임선생님한텐 말하지 않겠다고 하는거 보니까. 그 과정에서 아이 엄마가 막 소리지르고 경찰대동하고 난리친게 아니라, 걍 원장선생님께 cctv 확인하겠다고만 한거라면 딱히 아이 엄마가 잘못한게 있는건가?? 확인 후에 사과를 했는지 안했는지는 알길 없으니, 단순히 저 글의 상황만 봐서 아이 엄마를 욕하는건 좀 섣부른 행동이 아닐까 함. 아님 내가 놓친게 있나??? 아이들이 뭔가 말을하거나 의심 행동을했을때 어린이집 책임자한테 아이가 이러이러해서 cctv를 보았으면 한다고 말하는게 실례인거임???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2 18:56
추천
8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겨울 수준인데 말썽꾸러기라니... 지 아들 때문에 몇 명의 일자리가 억울하게 날아갈 뻔 했는데... 원장님 보살이다. 안 다닐 거 각오했다고 하니 저런 경우 생기면 원 옮길 거 각오하고 보는 건데 계속 다닌다고? 졸업한 지 얼마 안 되고 어쩌고 저쩌고 ㅎㅎ 해당 유치원 선생님 알면 저 가족들 죽이고 싶겠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2 10:39
추천
67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유충이란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라니까 ㅋㅋ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혜럽k2021.05.02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사람들이 꼭 오래로래살더라 나라가 좋아질려면 그러면 안되는데 말이야 나중에 피눈물흘리겠지 저맘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6 01: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린이집 2층에 일하는 5세반 교사 1층 4세애가 선생님이 때렸다고 아버지 밤11시에 전화오고 경찰에 고소한다 난리고 cctv보니 마주친적조차 없음 아버지 그럴리가 없는데 버럭버럭 교사 홧병나서 일그만둠
답글 0 답글쓰기
아동학대2021.04.24 08:4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동학대 80% 이상이 친부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2021.04.23 10:5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이더럽다그냥. 저엄마도 짜증나는데 유충거리는것들도 똑같이 저질스러움ㅡㅡ 뭐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0:1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애새끼들 엄마 유난떤다 지 애나 가정교육 잘시키지 일단의심부터하고보는 ㅉ
답글 0 답글쓰기
입닥쳐말포이2021.04.23 10: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만두려고 한다면서 기정사실화하고 부들부들하더니 자기 애 거짓말인걸로 밝혀지니까 별 일 아닌것처럼 아이구 말썽꾸러기 어쩜 좋아요~이러고 있네 ㅋㅋ 이중잣대 오진다. 오해해서 미안하다고 사과는 제대로 했나 몰라
답글 0 답글쓰기
남자입장을바꺼서2021.04.23 0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당연히 열심히 키우고 있죠 애셋을 혼자 키우긴 함드니까요. 근데 항상 그렇게 날이 서 있나요? 힘들긴해도 좋은세상인데 너무 빡빡하게 살지 맙시다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9: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 다른 세계인가요? 댓글 수준이 왜이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9:1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썽꾸러기 수준이 아니라, 애지만 조현병 수준인데. 저건 정신과 치료 받아야 하는거 아님. 그래야 애도 세상 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9:03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상과 현실 구분이 안되는게 저 나이대 행동이라니...저건 너무 지나친거 아닌가 무슨 상상을 하고 뭘 봣길래 학대상상을 하고 구분을 못함...ㅋㅋ..악마가 따로없네 유치원교사는 진짜 할게못된다 정신이 피폐해질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8:4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이고 유충이고 좀 어른입장에서 아이를 보지않길. 아이들 저 시기에 현실과 상상 구분 안되서 거짓말도 하고 말 지어내기도 함. 이건 아이들이 악하고 약아서 못되처먹어서 그런게 아님. 그냥 과정일뿐이지. 이걸 어른이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임. 그리고 저 엄마의 반응도 당연하다고 봄. 아이의 말을 100프로 믿을수도 믿지않을 수도 없으니 막 따지고 들기보다 먼저 cctv확인 하자고 한거. 요즘 어린이집 학대문제로 난리인데 가슴이 철렁하지않겠어요? 사과는 아예 선생님에겐 말하지않고 원장에게만 말했으니 선생님께 미안한 마음 가지고 더 믿고 보내겠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8: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엄마 유치원교사셔서 아는데 글만읽어도 선생님들 저때 진짜 힘드셨을거임.
그냥 cctv보는거? 그냥cctv보는게 쉬운건지아나ㅋㅋㅋㅋㅋ
저 어린이집이 좋은거지 cctv있어도 그냥 안보여주고 잘라버리는 원장 개많음ㅋㅋㅋㅋㅋㅋ(실제로 엄마 유치원에서 의혹나왔는데 원장이 cctv안보고 그냥 해당쌤 잘라버렸음. 근데 알고보니깐 아이가 거짓말한거고. 그썜은 그냥 억울하게 범죄자로 몰려서 잘린거임) 원장이 좋은거지 만약 좋은원장말고 악덕 원장이다? 그럼 저쌤은 억울하게 잘리는거임. 물론 엄마는 아들한테 그런소리들었으니깐 cctv확인 뭐 그럴수있다고생각함.
근데 아들교육은 잘시키는게좋을듯. 사람 생계가 결정되는 문젠데 거기다대고 떳떳하게 자기 케어해준 선생님을 범죄자를 만들어버리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8:2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이코패스 양성소네 애미애비가 자식새키 희귀하게 키우고있다 늙어죽을때까지 품에 끼고 사회에는 방생하지 말 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아들도 양가첫손주인데.. 정말 얌전하고 말 잘들어요. 까불거리긴해도 유치원,태권도,학교선생님들에게도 신뢰가 좋은 아이입니다.. 댓글이 한남유충 막그래서.. 색안경끼고 안보셨음해서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7:39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인지 주작인지도 모를 사건 하나로 모든 애엄마를 맘충으로 몰아가네. 옛다 오늘자 기사. 이러니 부모들이 예민할수밖에 없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6: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유치원 댕기는데 한번 오해 받은적 있음ㅋ... 근데 미치지 않고서야 내가 아동학대를 하는데 애들이 달려와서 안기겠냐? 지가먼저 달려와서 안기고 사랑해요 하는거 직접 보시더니 그뒤로 오해풀림.. 진짜 애들은 전달력이 약하거나 사실이 아닌걸 사실처럼 말하기때문에 오해가 진짜많이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5:28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년들이 널렸나봐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에효2021.04.23 05:23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충맘년들이 교사 시기해서 억울하게 누명 씌워서 전에 한명 죽었잖아 김포 김진나 사건이라고 있었는데 그 살인자년들은 애 키워야된다고 처벌도 안 받음!!! 게다가 교사 누명 쓴거 아는 맘충년들은 숨어있다가 나중에 기어나와서 그 선생님 잘해줬는데 이지랄 .....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5: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인간은 성악설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4: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후기 글 이고 원글이 또 있음 씨씨티비 보자했다는 말이 문제라는것도 아니고 저 글 쓴 여자가 어차피 어린이집 옮기려했다 하면서 광광대다가 지 애가 거짓말 한거 밝혀지니 양가 첫 애라서 그런가보다 하면서 어린이집 안 옮기고 그냥 다닌다 한 게 문제란거임 지금 블라인드에 후기글 보면 댓글에 사람들이 반성이나 제대로 하고 의심했으면 니 말대로 퇴소해라 하니 겁나 비꼬고 지 합리화 하는 중ㅋㅋㅋㅋ반성은 무슨 아님 말고 태도가 욕 먹는거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