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불금이 무섭다는 배우

ㅇㅇ (판) 2021.04.22 11:56 조회45,89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2019년 방송 분





 


남들 다 도는 불금이 제일 무섭다는 곽동연

금요일엔 웬만하면 집에 있는다고..ㅋㅋ




 

 

 

홍대, 이태원 사람 많은 곳을 가는걸 이해 못함



 


그리고 홍대나 이태원 이 쪽은 가면 너무 정신없고

그냥 걸어가는 데도 무섭대 




 






 


자막에는 괜히 엮여가지고 신세 '망칠까봐'라고 나왔는데

실제로는 '조질까봐'라고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향과 걱정의 콜라보인 것 같다는 곽동연



 

 

 


오오~~!! 마인드 좋다!!!!! 






그리고 곽동연은 한결 같았음...

















 

 

고딩때부터 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6
8
태그
신규채널
[뀨잉] [윈터] [시티즌모두]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2 11:59
추천
20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ㅋㅋㅋㅋㅋㅋ 저거 자기 집 벽?에 토해놔서 그런 거잖아 닦으면서 중얼거리는 거 개웃긴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2 12:38
추천
13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 꼬라지 봐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2 11:58
추천
120
반대
26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아 잘봐라
답글 1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2 08: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2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일매일 성희롱에 악의적 비방에 허위사실유포 에 지겹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9:4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각보다 넘 어려서 놀랐고 ㅋㅋㅋ
생각보다 바른 이미지(?)라서 놀람 ㅋㅋㅋ
좀 까졌을(?)것 같았는데.. 요즘 애들이라.. ㅋㅋㅋ
근데 저런 이미지 넘나 좋다
연기 너무 잘해서 더더더더더 좋다
이모가 아낀단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9: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고딩역 아녔음??? 뭐지???? 왜 그대로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7: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는말이다 연예인이라그런지 사람많은곳 더 기피하고 집에서 에너지얻는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4:1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혹시 저 사람 나혼산에 한 번 나왔던 사람임? 고등학교때 지하 원룸같은데 혼자 나와살던.. 그 사람이면 그럴만 한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2:02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도 이럼 뭔가 밤에 번화가 돌아다니고 사람들 길거리에서 담배피고 이런거 넘 무섭고 싫음.. 클럽같은데도 싫고ㅠ 그냥 집에서 영화보면서 치킨시켜먹는게 세상최고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1:1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귀ㅋㅋㅋㅋㅋ이런 반듯한 남자 드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3:41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곽동연 연기도 잘하고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저런 발언만 봐도 너무 호감ㅋㅋㅋ쿠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9:21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균성 닮은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7:47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러는데.. 솔직히 이태원 홍대쪽에 예쁜 카페나 맛집 많아서 가긴하는데 클럽 같은데는 왜 가는지 모르겠음... 시끄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7:1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경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4:22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년 지가 글올리고 베댓도 지가 올리고 혼자 뭐하니??? 멍청한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4:09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금 ㅂ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2:40
추천
9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마인드 좋다 연예인 하려면 저게 정상이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2:38
추천
13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 꼬라지 봐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2:12
추천
49
반대
1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클럽 딱밤남 지민이도 잘 보고 배워야할듯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4.22 11:59
추천
20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ㅋㅋㅋㅋㅋㅋ 저거 자기 집 벽?에 토해놔서 그런 거잖아 닦으면서 중얼거리는 거 개웃긴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