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강하늘 딱딱드립 못 알아듣네ㅋㅋㅋ

ㅇㅇ (판) 2021.04.22 12:36 조회152,015
톡톡 엔터톡 드루와

개귀엽다 ㅈㅉ.. ㅅㅇㅈ ㄱㅈㅎ 사건 나오고 나서 촬영한 거야!

1010
13
태그
신규채널
[뀨잉] [윈터] [시티즌모두]
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2 12:45
추천
37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방송계에서도 쓰냨ㅋㅋㅋㅋㅋㅋ 보통 저란 논란은 언급 안하는줄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2 21:36
추천
27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 묻었다 하니까 끝까지 뭐 묻은줄 알고 간게 존귀네ㅠㅠ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2 16:44
추천
24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방송에서도 언급할 줄이야 ㅅㅂ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4.23 09:14
추천
22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그렇게 연예인 뒷통수를 당햇는데 아직도 이미지믿고 역시 강하늘이야~ 하는사람이 잇네 실제로도 강하늘이 저럴수도잇지만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4 15: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딱도 그런데 팔짱 안꼈는데 논란 안됐냐고도 물어보던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4 01:2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 알아들었을 수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8: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뭔 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4: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라스에 정연 나왔을 때 한참 ㅊ__ ㅂㄱㅎ로 얘기 많을 때여서 정연 졸업사진으로 선글라스 머리에 올리고 사진 찍었는데 그거 보고 김구라가 이걸 왜 올렸어 이거를 이럼ㅋㅋㅋㅋㅋ 옆에서 윤종신은 곰탕 좋아하나요? 이러곸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2: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하늘 넘 귀여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딱딱이 그 딱딱이구나 뭔가 했네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1:2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립을 모르는 게 아니고 예능에서 저 드립이 나올거 생각 못하고 본인이 한 말에 집중하느라 몰랐던 거 아닌가.. 아마 ㅅㅇㅈ에 대한 소문은 우리보다 저 쪽에 먼저 다 퍼져서 알사람 다 알았을텐데 저 드립을 몰랐을리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1:24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울 것도 참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0:5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딱딱은ㅋㅋㅋㅋ 이산타급임 평생 간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0: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나도 처음에 왜 웃나 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방송볼 때는 왜 웃는지 몰랐음ㅋㅋㅋ 나중에 앎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9: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졸귀....강하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9: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9:14
추천
22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그렇게 연예인 뒷통수를 당햇는데 아직도 이미지믿고 역시 강하늘이야~ 하는사람이 잇네 실제로도 강하늘이 저럴수도잇지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8: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순간 뭔가했네 아무리 라스라도 그걸 방송서쓰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8:17
추천
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편하다 후 성희롱
답글 2 답글쓰기
2021.04.23 08:12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방송에서 저러는건 꼴보기싫음 아무리 걔들이 잘못했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8: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딱드립이 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처웃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7:5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 너무 착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7: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끝까지 뭐 묻은 줄 알고 감ㅋㅋㅋㅋㅋㅋㅋ왜잘생김 살명 안해줬냐고ㅜ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