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콘 감 잡았구나

ㅇㅇ (판) 2021.04.22 22:32 조회9,708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아이콘은 힙합이지 ㅠ 마지막 댄ㅂㅡ때 힘풀고 확 분위기 바꾼거 진짜 넘 와이지냄새나서 좋았다 ㄹㅇ.. 나 울어 나 죽어 아이콘 화이떼~
216
1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2 22:35
추천
4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제 마지막에 단체로 뛰노는거 없으면 섭섭해 후 너무 좋앜ㅅ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2 23:09
추천
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이콘 밖에 못하는 거 들고와서 너무 좋았어 .. 개힙하고 신나고 노는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2 23:21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이게 아이콘이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1.04.23 17:1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대면식 개좋았는데... 대면식이 딱 아이콘의 힙함과 껄렁함을 잘 보여줬음 사랑을했다죽겠다도 발캠이라 그렇지 색다르고 좋고 걍 뭘해도 좋음. 한가지만 하면 질리니까 여러개 시도해보는 것도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6: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니들이랑 회사랑 다 감잡은듯 ㅠㅠㅠㅠ 돌아라 팽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6: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1차경연때는 아이콘 무대 허전하고 진부하다고 느꼈는데 이번꺼는 진짜 편곡 노래소화력이 진짜 작살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2: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아이콘이쥐 존내 멋잇고 정말 잘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0: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컨셉을 떠나서 아이콘 색이 너무 멋있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0: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피드백 잘하고 있는것같음,,이제 코디만 잘하면 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0:2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이제 서바 모드 딱 켜진 느낌...윈 믹매 했던 애들인데 그때 그 시절 아이콘 돌아오는 것 같아서 소름 돋는다 와이지 타팬인데 응원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4: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이게 아이콘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0:2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ㄹㅇ 이게 아이콘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3:21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이게 아이콘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3:09
추천
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이콘 밖에 못하는 거 들고와서 너무 좋았어 .. 개힙하고 신나고 노는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2:35
추천
4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제 마지막에 단체로 뛰노는거 없으면 섭섭해 후 너무 좋앜ㅅ음
답글 1 답글쓰기
1
만화만화 원작 영상화 작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