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이거 나만

ㅇㅇ 2021.04.22 22:45 조회3,624
팬톡 BTOB

졸라 웃겼음? 상이랑 트로피들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0.2%따리 프로그램 별로 쓸모없었지 너네...

111
4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2 23:02
추천
5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큐브의 소심한 반항! 이런거 넘 조아 머쉬써 머쉬써. 하필 전문가 평가 받는 장면~~~사이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2 22:55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어휴부질없다 놀다와 비튜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2 23:35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중에 오른쪽 제일 큰거 아육대 트로피인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3 22: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큐브 요즘 비투비에 진심이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8: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육대 트로피 개웃기다 ㅋㅎㅋㅎㅋㅋ케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6: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 의도한거라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큐ㅠㅋㅋ 귀여워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5: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상 이만큼 많다고 자랑하는 거야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우리 상 개많아ㅋㅋ 그러니까 그냥 니들이 하고 싶은 거 다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8:1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저거 뭐야ㅋㅋㅋ 역시 비투비 이미 실력 입증된 지 오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7:5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저위치아니잖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한거얔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7:0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왠지 우리 영상팀에서 저렇게 했을거 같아서 ㅈㄴ 귀여워 죽는중ㅋㅋㅋㅋㅋ우래들 이런애들 이거든요 슨생님들 녜~? 이런 느낌으로다가 ㅋㅋㅋㅋ우리 영상팀이라면 이런거 후딱후딱 쌉가능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6:4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큐브가 머리쓴거면 대박적ㅋㅋㅋ 유쾌 상쾌 통쾌ㅋㅋ 트로피 원래 장식장 같은데 보관하자나ㅋㅋ 사실 더 많을텐데 최대한 꾸역꾸역 채운 느낌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0:31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클라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3:35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중에 오른쪽 제일 큰거 아육대 트로피인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3:02
추천
5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큐브의 소심한 반항! 이런거 넘 조아 머쉬써 머쉬써. 하필 전문가 평가 받는 장면~~~사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3:0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난또반하고 칠일동안말라가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2: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머시쒀 머시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2:55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어휴부질없다 놀다와 비튜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2:5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미 존재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멋있고 빛나는 사람들ㅎㅎ 그래도 1위시켜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2:5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자 이미 잘나가는중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2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나저나 왼쪽위에 트로피 뭐야?? 내가아는 음방 상이 아닌거같은뎅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반곱슬의 소소한 꿀팁 풀께 (134)
  2. 2 아빠건물에 꽁으로 들어오려는 .. (188)
  3. 3 근데 방탄은 대중빨아님? (102)
  4. 4 결혼사진 찢어버리신 시어머니... (84)
  5. 5 짝사랑 팁 말해보자!! (•ө•)❤ (133)
  6. 6 41명 남자 아이돌이 뽑은 비주.. (71)
  7. 7 얘네 앨범커버 왤케예쁘냐 (62)
  8. 8 하루만에 초동 커하찍은 오마이걸 (5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