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이거 다 김정우아니냐고

ㅇㅇ 2021.04.23 01:42 조회7,955
팬톡 NCT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남자.. 모든 유형을 다해줍니다..
















77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3 1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7: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번 언제임? 투표한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1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ㅜ버블효자 정우 2번째는 도영이인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1: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정우 버블 평생 구독해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3 0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반곱슬의 소소한 꿀팁 풀께 (133)
  2. 2 아빠건물에 꽁으로 들어오려는 .. (187)
  3. 3 +)한강실종사건 개소름 (105)
  4. 4 근데 방탄은 대중빨아님? (91)
  5. 5 결혼사진 찢어버리신 시어머니... (84)
  6. 6 짝사랑 팁 말해보자!! (•ө•)❤ (129)
  7. 7 41명 남자 아이돌이 뽑은 비주.. (70)
  8. 8 얘네 앨범커버 왤케예쁘냐 (6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