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거래처 사장이랑 이렇게 문자 주고 받으시나요?

쓰니 (판) 2021.04.28 13:33 조회52,908
톡톡 회사생활 꼭조언부탁
안녕하세요 결혼 10년차 부부에요~
아내가 거래처 사장이랑 나눈 문자를
저한테 하나 보내줬는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아내: 안녕하세요 사장님~통장내역이 팩스로 들어왔어요 엑셀파일로 다시 요청 부탁드립니다.

20분뒤
아내: 와 사장님 바로 메일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거래처사장: 울아가씨도 맛점요^^

라고 하는 내용인데요

아내는 저한테 울아가씨~ 라고 하는 맥락을 보여주고 싶었던것 같아요


저는 아내가 과도하게 문자를 보낸것 같고

거래처 사장도 문제가 있는거 같구요


직장생활을 수년을 했지만 주변에서는 저러지는 않는데
아내가 꼭 저렇게 까지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다른분들도 타업체 사장한테 저렇게 문자를 보내나요?


아무것도 아닌데 제가 예민했던건지..
예민한거면 집사람한테 미안하다고 할것 같네요.ㅠㅠ
7
29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석가모니2021.04.28 16:56
추천
17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답! 쓰니는 예민남~
거래처 사장 노땅 평균...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ㅋㅋ2021.04.28 17:25
추천
12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봐 남편 예민했어 그냥 보통 읽어도 아무 문제되는문자가 아니잖아. 사장이 울 아가씨라고 표현한건 좀 오바스럽긴해도 꼰대라면 그럴수있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002021.04.29 14:15
추천
5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내가 과도하게 문자를 보낸것 같다고???? 또라이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8 15: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맛점하라는게 문제냐???????? 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인이야 저정도면 무슨 문제? 사장 니글니글 딱 싫은 유부남 스탈. 주변여자들은(부인포함) 다 싫어할 텐데 뭘 신경쓰심요. 부인한테 사과하세요 ㅋ
답글 0 답글쓰기
ㄱㅎ2021.05.07 0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일상적인 단어에 의미부여해서 하나하나 기분나쁜걸 드러내는 "여"성과 일하기 vs 군필남성과 일하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0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프가 거래처사장한테 흘리네 이혼해
답글 0 답글쓰기
2021.05.04 16: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댓글보니 남자랑 여자랑 생각하는게 다른듯 함.
난 거래처 여직원들에게 문자보내도 딱 사무적인 말투로 보내는데
여자들은 ~나 !! 혹은 ^^ 이런거 자주 씀.
친구도 아닌데 좀 그렇던데. 나한테 관심있나?하고 혼자 별생각 다함.
답글 1 답글쓰기
2021.05.04 16: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ㅁㅊ 판녀들 개드립쩌네ㅋㅋ
반대상황이라면 어쩔껀뎈
판녀니들 남편이 저런문자 주고받았다치자
상대방 여사장이 니들 남편한테
'울왕자님도 맛점요~'
이렇게 보냈다치자
개거품 안물자신있냐?
예민남 ㅇㅈㄹ하고 있네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가 오버라는거지..?
염병싸는 법도 가지가지네
답글 0 답글쓰기
최똔똔2021.05.03 10: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일을 보내지 말어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3 02: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분 병원 가보세요ᆢ
답글 0 답글쓰기
무엇2021.04.30 16: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내분은 그냥 비지니스 답장이고 거래처 사장은 좀.. 울 아가씨기 뭐냐 ㅉ
답글 0 답글쓰기
앤드2021.04.30 05: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것만 봐서는 아무문제 없는데 다른 문자내용을 더 보여줘봐야 알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30 02: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프가 멀 어쨌는데 ㅋㅋ어느부분이 과한지 말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23:4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내 문자가 뭐가 과한지는 1도 모르겠고... 50 넘어가는 아재들 젊어보이는 여자들은 아가씨로 통일함 나는 그 호칭 별로 안좋아하는데 걍 많이들 그러길래 그러려니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23: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그렇게 속상해서 여기에 물어보신 거겠죠? 병이네요 병..약도없고 우짜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아가씨로 보일 법한 느낌이라 글케 부른 거 아님?난 늘 길에서 학생 일케 불러서 그런가보다함. 나이 좀 있는 아저씨들은 자기보다 한참 어려보이면 아가씨라 부르던데..멀쩡한 사람들도 글케 부름.먼 업소여? 피부과 원장샘도 대학때 갔더니 날 '언니'라고 하던데 ㅋㅋㅋㅋ유명 병원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ㅡㅡㅡ2021.04.29 21: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래처사장욕이죠? 와이프 의심아니죠,,? ㅠ 받고나서 띵했을텐데 우리 와이프 고생하네 해주셔야 될거같은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19:46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고 그런 사2
답글 0 답글쓰기
따봉2021.04.29 19:0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프를 많이 사랑하셔서 그런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18: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아내한테 난리야 의처증이냐 아내가 과도하게 문자보낸거 하나도없고 와이프한테 화낼이유도없음 그냥 예의상 그런거고 거래서사장은 딱봐도 노땅에 능글맞은 ㅂㅅ인거지 젊은사람들은 오히려 예의바름 솔직히 반대로 남편한테 거래처여사장이 네 울오빠도맛점요^^ 하면 거래처사장이년은 뭔데 오빠오빠거려 하면서 빡치겠지 그리고 그런사람한테 아가씨소리 좀 들었다고 좋아서 자랑하는것도 웃김ㅋㅋㅋ 난 매장일 하지만 일하다보면 실없는 소리하는 냄새나는 또라이아재들 어딜가나있음 이쁘네(나 안 이쁨) 아가씨, 언니 맘에드네 어쩌네 밥한번먹자 하면 씹고 말아버려야되는데 헤벌쭉해서 그 말을 곧이곧대로 믿고 누구한테 자랑하는게 멍청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18:5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제가 있다고 해도 거래처 사장을 욕해야지 죄없는 아내탓을 하고있냐..으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아름다운 드라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