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음악중심 역대급 터짐...

ㅇㅇ (판) 2021.04.28 14:32 조회33,40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장원영 현재 엠씨하라고


12
13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꿀떡]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8 14:34
추천
4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재 좀 놔줘 이놈아. 어제부터 계속 그래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8 14:33
추천
29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라리 현진이 더 잘어울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9 00:27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ㅆㅂ 또 장원영 까려고 까판 만들었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29 12:47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봐라 지들보다 어린 여자애 하나 못 잡아먹어서 부들부들거리는 거 조카 한심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0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먹금 좀 하라고 뭘 자꾸 댓을 늘려주고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01:5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차는 둘째치고 둘이 케미쩔긴했어 장원영이 만약에 키 150몇대에다 스타일링도 애기애기했으면 이런 말 안나왔을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9 01:35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씹 둘이 엮지좀 마라.. 나이차로 생각해봐라.. 현재 대학가서 소맥말나이대에 원영이 초등학교에서 수학익힘책 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00: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뭘 또 댓글을 달아주고있어... 제발 먹금을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0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바꿔야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2021.04.29 00:27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ㅆㅂ 또 장원영 까려고 까판 만들었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00:25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음 시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엠카긴 했지만 한혀ㅕㄴ민이랑 이대휘 개잘했었는데 여기서라도 둘이 좀 어떻게 어떻게 붙여놔주면 안되나
답글 0 답글쓰기
루미나크2021.04.29 00:04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이조합 찬성찬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9 00:03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작작해 미자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9 00: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엠씨는 모르겠고 비주얼합은 존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8 답글쓰기
ㅇㅇ2021.04.28 22:17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음중 엠씨들 기간 끝나가는데 이 둘로 하면 안되겠니??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8 19:41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먹이려는 정병 또 붙었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8 14:35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ㅈㄴ 잘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8 14:34
추천
4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재 좀 놔줘 이놈아. 어제부터 계속 그래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8 14:33
추천
29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라리 현진이 더 잘어울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28 14:3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이차를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1 2
웹툰달달한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