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킹덤 비투비

ㅇㅇ (판) 2021.04.29 21:29 조회5,837
톡톡 엔터톡 킹덤즈


비투비 자체 1등이면 동종업계에 있는 사람들한테도 인정 받은거고 유튜브 인기동영상도 2위까지 올라갔으면 대중성도 있자늠 왜 자꾸 전문가들이 얼굴도 안까고 숨어서 그런 점수를 주는지,,,,
149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목격담]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4.29 21:30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멜로디라그럴수있는데 점수차이가짜증남나는 5등이짜증나는게아니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29 21:31
추천
2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아닌 게 아니라 전문가평가랑 자체평가가 너무 차이가 나니까ㅋㅋ 유일하게 인기동영상 오른것만 봐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4.30 00:04
추천
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전문가” 가 도대체 뭐야? 내가 멜로디라 그런것도 있지만 비투비 포함해서 다른 아이돌분이 뭐 연습생들도 아니고 다 데뷔한 현직 종사자들이잖아. 이게 뭐 프듀같은 프로였으면 “전문가”라는 단어 사용을 이해할텐데 그럼 뭐 킹덤 아이돌들은 아마추어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4.30 21: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전문가는 누군지 궁금하긴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30 00:2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체평가 1위에 인동 2위면 대중성도 잡았다고 볼 수 있을텐데 유난히 전문가 평가만 최하위권임 도대체 무슨 기준으로 채점을 하시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30 00:08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로니까 그점수 나온거지 전문가가 정확할까 판녀눈이 정확할까 생각좀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30 00:04
추천
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전문가” 가 도대체 뭐야? 내가 멜로디라 그런것도 있지만 비투비 포함해서 다른 아이돌분이 뭐 연습생들도 아니고 다 데뷔한 현직 종사자들이잖아. 이게 뭐 프듀같은 프로였으면 “전문가”라는 단어 사용을 이해할텐데 그럼 뭐 킹덤 아이돌들은 아마추어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4.30 00: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킹덤안보는데 자체평가는 누가 뽑는거? 6팀 각각?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4.29 22:4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라리 반항? 한다는 의미로 아예 입 안움직이고 돈 조카써서 화려하게 하고 옆에서 백댄서분들 날라다니게 해봤으면 좋겠다. 그러면 전문가 점수 1등먹으려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21:4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차 자체2위 전문가5위 2차 자체1위 전문가5위 ㅋㅋㅋㅋ 여섯팀 순위보다 전문가 누군지 젤궁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21: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전문가가 평가할 수준이 아님...전문가가 평가를 받아야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21: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전문가투표 없앴으면 좋겠음 비투비뿐만 아니라 다른 가수들한테도 점수 저따구로 주는데ㅋㅋㅋㅋㅋ누가 좋아라하냐고 전문가 투표로 상위권인 팀 팬들도 하위권 팀 점수 인정 못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21:31
추천
2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아닌 게 아니라 전문가평가랑 자체평가가 너무 차이가 나니까ㅋㅋ 유일하게 인기동영상 오른것만 봐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21:30
추천
3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멜로디라그럴수있는데 점수차이가짜증남나는 5등이짜증나는게아니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4.29 21: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말이 하. 다 잘하셔서 순위에 연연 안 하려고했는데 저번에도 5등 이번에도 전문가5등이면 좀 속상하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