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그래서 남자들 편의점 어디가려고

ㅇㅇ (판) 2021.05.02 22:44 조회97,776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gs25


cu


세븐일레븐

다 불매하면 어디가려고
+(추가)


이마트 24, 미니스톱
1010
5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0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2 23:01
추천
607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인은 별생각없음. 방구석 찐따들만 안가겠지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2 23:24
추천
586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갤펨코들 전통시장 간답니다ㅋㅋㅋㅋㅋ 오늘 gs 갔는데 남자손님들 잘만 있더라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3 03:13
추천
501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날 재재가 광고 찍어서 페미년이 광고한다고 불매한다 ㅇㅈㄹ 했는데 오늘 맥날 줄 서서 먹음 ㅆㅂ
답글 1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03 10:01
추천
147
반대
18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얘네 진심 대단하네? 일베가 손모양 인증하고 광고에 일베 티 내면 당연히 없애야 정상 아님? 여자 일베도 똑같이 없애자는건데 왜케 쉴드를 치는건지 ㅋㅋ
답글 4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4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페미 조카 비정상이라고 생각했거든 남자들이 페미니즘 욕하는 거 당연하다고 느꼈는데 요즘 남자들 하는 짓이 더 이상한거같아 진심으로 불매하는거야...? 저걸 믿고? 진짜 페미가 옳은 것 같다는 생각마저 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20: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 남적남하게 냅둬 어차피 여혐기업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9: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편의점 다 여성전용 되는거지? 이제 저 편의점 이용하는 남자 다 남페미로 간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9: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세계가 다 매갈이네ㅎㄷㄷ 자 불매 드가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4: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한남들 아닌척 긍정적인척 세상이긴척ㅋㅋㅋㅋㅋㅋ하지만ㅂㄷㅂㄷ거리는거 다 보이죠?? 너무 재밌는데 이걸 너네만 했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2: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구석 찐따들이나 안가는거지 멀쩡하게 회사다니고 학교다니고 자기 생활하는 얘들은 잘만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ㅂㅂ2021.05.04 12:4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택과 집중을 해야겠지ㅠ 남성혐오가 너무 만연해있어서 하나씩 바꿔나가야됨. 설령 그럴 의도가 없었다고 해도 앞으로 광고를 만들때 그 광고에서 남성혐오의 이미지를 떠올리지않게 스스로 검열할수있도록 해야지ㅋㅋ 신경써줘서 고마워
답글 37 답글쓰기
2021.05.04 12:2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상적인 남자를 보려면 페미에 대해 물어보면 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이든 아니든 포스터 디자인한사람 쪽팔려서 회사 어케다니냐 ㅋㅋㅋ 언니들이 gs리테일 입사해서 좀 도와줘야겠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1:2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킄킄 남자의 적은 남자 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0:5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더라인이랑 동네 개인슈퍼 있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0: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성 소비 총파업도 당연히 어처구니 없는 개뻘짓이라는거 인정하는거지? ㅋㅋㅋ 판녀들 이제 자가당착에 빠져버렸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03: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이 이렇게 ㅂㄷㅂㄷ대는게 더 웃김 얼마나 쫄리면 니네 사이트도 아니고 판에다가 이 지ㄹ떠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03: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온 세상이 메갈 맞죠. 메갈이 아니라면 온 세상 제품을 불매해서 굶어뒤지면 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02:5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진다면서 지에스에 남자들 많던데?ㅋㅋㅋㅋ인터넷에서만 불매ㅇㅈㄹ하고 다 먹으러가는거 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02:13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괜찮어 GS에서 페미 사형시키고 사과하면 다음에 CU로 넘어가고 돌아가면서 패면 됨 ㅇㅇ 니들은 바퀴벌레마냥 숨어서 부들거리며 걍 지켜봐 화력도 없는게 ㅋㅋ 조주빈싸개 한녀들ㅋ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04 02:0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ㅉㅉ한녀들아 이해가 안되면 공부를해~ 머갈텅텅 티내지말고~~ㅉㅉㅉㅉ떼잉~~
답글 0 답글쓰기
2021.05.04 01:5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가서 니들끼리 싸이트만들어서 좀 싸워라 메갈이고 일베고 멀쩡하게 생긴애들 이런짓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01:3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맨날 페미가 정신병 어쩌구 하더니 세상에 한남 정신병을 이길 자가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01:3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됐네. 편의점에서 한남이랑 마주칠 일 없으면 세상 클린.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