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내 기준 무대장인들 뽑아봤음

ㅇㅇ (판) 2021.05.03 00:29 조회43,37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투바투 연준
스키즈 필릭스
더보이즈 주연
트와이스 나연
아이들 전소연
엑소 카이
슾구 재윤
엔시티 태용
블핑 제니 리사
아스트로 문빈
방탄 뷔 지민 정국 제이홉
에이티즈 성화 홍중
463
12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회사생활]
2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3 03:03
추천
519
반대
15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3 03:04
추천
486
반대
1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정국 ㅈㄴ 완벽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8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3 03:01
추천
366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이홉 다들 잘 모르는데 언급 고마워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03 10:05
추천
125
반대
7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콘서트갔다오면 다들 제이홉얘기밖에 안함 ㄹㅇ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5 22:1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악개들 할짓 더럽게 없는애들만 모였구나 ㅋㅋㅋㅋ 지겹다 이것들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2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방탄만 4명이네ㅋㅅ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06:02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 악개들 톡선 내려가고 사람없을때 상습적으로 지민으로 베플 바꾸고 조작하는거 내가 캡쳐해 논것만 벌써 몇번째야 ㅋㅋㅋㅋㅋ 판에 집착하는거 니들이자나 ㅋㅋㅋㅋㅋㅋ 정국이한테 열폭하는거 광고해? 니들이 정국이 까댓에 백몇십개만 추천조작함? 천개도 넘게 조작하자나 정병년들아 ㅋㅋㅋㅋㅋ 니네 상습 조작질 공론화 시킬거니까 기대해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5 0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주니 언급 고마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01:0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둘 댓 지워라 악개건 어그로건 니들이 따로 글쓰고 거기서 싸워 남 글에서 조작이니 뭐니 하면서 ㅈㄹ 하지말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00:06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악개들은 24시간 네이트판에 보초서나봐ㅋㅋㅋ 왜저렇게 진심이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23:45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악개들은 자기들이 지민이 까는글 추반 올려놓는건 안보이나봐ㅋㅋㅋㅋ 지민까댓만 남은거 안보이나? 정국악개 니들짓이라고 광고 하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21:51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악개 오픈톡은 톡선 내려간 글에서 추천 조작좀 작작해 ㅋㅋㅋㅋ 아까 새벽 6시에 베플상태만 봐도 지금이랑 완전 딴판인거 보임?? 정국이랑 홉이 베플에 추천 꼴랑 2-30개 오를 동안에 지민댓 혼자만 추천 180개가 넘게 올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 까는 댓글에도 추천 100개넘게 조작해 놓고? ㅋㅋㅋㅋㅋㅋ 저 지민 악개 정병 년들 아이디 최소 700개 넘게 파서 판에서 요즘 계속 이렇게 댓글 조작하고 다니는거 공론화 시킬거니까 기다려 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20:50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 악개 또 톡선 다 내려간글에서 추천조작 해서 베플 바꾼거봐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4 2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티즈 당연히 산이라고 생각햇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8: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중이 얘기해 줘서 고마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5: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보미 무대 조카장인임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2:3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까 알고보니 에리였단말이네 ... 착한에리들 많은데 니때문에 욕먹잖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1: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국 지민 좀 놔줘라 이간질 정병들아 진심 정병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0: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09:5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왤케 욕먹는거야?? 계속 욕 먹으면 결국 하락세 타던데 먼 일있었음?? 대중들은 다 좋아하지않나?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04 0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계속하면 나두 계속할꺼임 ^^ 너 .말.이.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0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 장인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0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 장인이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09: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돌들 못생긴 사진 널렸던데 올려야징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만화지금 핫한 할리퀸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