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고 손정민군 친구라는 놈 악질이네+추가 수정 +추가

쓰니 (판) 2021.05.03 19:49 조회262,692
톡톡 사는 얘기 이것좀봐줘
1. 정민군의 휴대폰을 들고있다 왜 자기주머니에 있는지 모른다 -> ??? 뭔
2. 들어갈때는 백팩있었으나 나올때는 백팩이 없음(cctv 보니까 뒤에 메고있으니 패스)
3. 정민군이 안일어난다고 정민군 아버지가 아닌 자기 아버지한테 전화함-> 안일어나면 정민군 부모님한테 전화해야지 지 아빠한테 왜 전화함?
4. 정민군 아버지가 그때 신은 신발 보여달라고 하자 0.5초만에 그 친구 아버지가 버렸다고 말함-> 한강공원은 전부 잔디로 되어있음 흙같은건 1도 없고 설사 있다해도 비온것도 아니고 진흙이 묻는게 말이 안됨
5. 집앞 cctv 차량 블랙박스 제출 x-> 억울하면 제출하는게 맞음
new 현재까지 빈소도 안옴


이래도 그 친구의 실드칠래?

+
휴대폰 박살 난채로 발견됐다고 함 자살x 타살 o


https://youtu.be/oXitZT1OOQY

결정적인 증거 그리고 휴대폰 또 찾았다고함
2039
6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6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4 08:44
추천
47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지금 온 국민이 자기 의심하는마당에 억울했으면 적극 수사협조하고 하루빨리 용의선상에서 벗어나려고 휴대폰도 제출하고 블박도 제출하고 다 하것다.근데 결정적인 증거가 나올때 까지 아무말도 안하는건???기억안난다 라는 말로 일관하는건???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12021.05.04 08:37
추천
46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아침 뉴스보니까 아직도 친구라는 사람 조사 안했던데... 조사 예정이라고만 하고....뭔가 있음.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2021.05.04 06:24
추천
386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그럼 경찰차가 6대나 출동한게 빅백찾아주러 온거아냐? 지아빠한테 가방없어졌는데 못찾겠다고? 급하게 뭔가 나오느라 가방을 미쳐못챙겼을수도~~삼촌이 경찰간부라면서~~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쓰니2021.05.07 00: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대로 된 증거나오니까 저 욕했던 사람들 일부분 다 삭제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23:3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섭네 대치동 중산층 대기업 임원의 가족사건도 이런식인데.. 평범한 시민들은 쨉도 안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9:4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의였던 고의가아니였던 친구랑 정민군이랑 무슨일이있었고, 그 친구가 정민군 죽음이랑 관련되있는건 팩트. 100% 친구가 살해한거라 할순없지만 아니라고 말하기엔 그 친구가 자초한 이상한 일 들이 너무 많음. 친구가 정민군 폰 들고 집간건 100% 자살로 꾸미려고했던것. 온 가족이 다시 한강으로 그 새벽에 나왔다는건 친구가 부모님한테 자백을 했기때문에 온 가족이 다시 한강으로 나간것. 도대체 뭐가묻었길래 신발을 그렇게 바로 버려야했으며, 무슨 들키면 안될 내용이 있었길래 지 폰을 내버린거며,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 부모를 뒀길래 이렇게 모든 미디어에 정민군 관한 글과 기사를 다 차단하는건지 끝까지 가보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9:2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여기서 반대 하나씩 누르고 다니는 사람 그 친구일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야 이럴 시간에 경찰서 가서 그날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라고~!!
답글 0 답글쓰기
oo2021.05.05 19:14
추천
3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실하지 않으면 그냥 기아 중립박고 있으세요... 뮤슨 수사반장도 아니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8: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래의 주소로 정민군 국민청원 동의 해주세요!! 카톡/ 네이버/ 페북/ 트위터 계정별로 총 4번 동의에 참여할 수 있어요!! 복사해서 많이 퍼트려 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8jPb4S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8:25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폰 친구거아니라고 밝혀졌는데 무슨에휴 여기 댓글들만봐도 개판임 전부 카더라 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8:24
추천
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친구 범인아니다 나중에 성지순례와라
답글 0 답글쓰기
아르투루투2021.05.05 16:41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 확실한거는, 정민군 아버님이 블로그에 이 사건을 안올렸으면, 그냥 단순 실족사로 사건?이라고도 할수 없이 종결됐겠지
답글 0 답글쓰기
환장의나라2021.05.05 16:3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수상하다고 댓글달았더니 반대가 10명에 대댓글로는 술먹고 필름끊기면 그럴수도 있다는게 2개나 그러더라 친구가 그럴줄알았겠냐고 우리나라 사람들 왜 이렇게 멍청하고 순진하냐 바보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6:23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새끼 옹호하는 새끼들 죄다 사이코패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5:56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 중앙대의대생도 아니라며, 의대생이라고 한거자체가 구라인거같음. 확실한건 아닌데 중대의대학생들이 아닌거같다고했음. 방배중, 상문고 졸업한 이준서 라는것만 확실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5: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고가 재판정에서 앉은 상태에서 다리 모으고 앞뒤로 까딱 까딱 흔들고 있는 건 어떤 심리같냐. ㄱㅅㅈ 사건 피고인 여자가 그러고 있던데. 내 눈으로 봤음. 아닌 척? 자기랑 상관없는 척? 이런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5: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번째 청원(수사기관의 비협조)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wMDrLF 청원 부탁드립니다.끊임없이 관심과 청원을 해야 작은힘이 보아져 큰힘이 될 것 입니다.청원 간곡히 정말 부탁드립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4:39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성재 사건처럼 유유히 빠져나가 전혀 피해없이 아주 잘 살것같은 느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2: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이 글 언제 삭제될지 모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2: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청원(정민이의 억울함을 풀어주세요)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8jPb4S▪️두번째 청원(수사기관의 비협조)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wMDrLF청원 부탁드립니다.끊임없이 관심과 청원을 해야 작은힘이 보아져 큰힘이 될 것 입니다.청원 간곡히 정말 부탁드립니다. 네이버댓글에서 복사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ㅂㅂ2021.05.05 12:17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발에 피가 묻었구나. 그래서 버린 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친구가 옷 갈아입었다 했잖아요 그럼 옷 미리 준비해 간건가요?? 이해가 잘 안돼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1:36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면할때도 변호사 데리고 갔다더라ㅋ 본인이 진짜 친구찾고싶고 기억찾으려했던거면 변호사가 왜필요했겠어~ 지가 최면걸려서 말실수라도 할까봐 데리고 간거지. 그나저나 유력용의자가 옷 세탁하고 신발버리는동안 경찰들은 데체 뭐하는거냐? 그날 입은 옷, 신발 다 가져가서 국과수 맡기고 그래야 하는거 아냐? 혈흔이라던가 뭔가 나올수도 있잖아. 진짜 경찰놈들 열받는다. 이렇게 크게 알려진 사건도 수사를 이따위로하는데.. 세간에 알려지지 않은 실종, 사망 사건은 어떨지 안봐도 훤하네 ㅡㅡ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만화시간마다 무료+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