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ㅋㅋ마음이 아파서 눈물이 날라하네

ㅇㅇ 2021.05.03 20:45 조회12,368
팬톡 NCT즌









그때 욕한 사람들 반성하길... 다시는 고작 20분되는 영상으로 사람 판단하지말고... 드프끼리 서로 싸우지말자고^^ 즌쯔 븐승흐르.......... 나 진짜 눈물나니까....

+댓글에 꼬일대로 꼬인 인생을 사는 애들아~ 넘 한심하고 추잡해....ㅜㅜ 니네가 그럴수록 불쌍해 그냥..... 그래 평생 그렇게 남 미워하고 살아~ 니 최애 이유없이 까일때도 꼭 가만히 있어 화이팅!! 정상적인 시즈니들아 우리는 7드림 다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자 이번 컴백도 홧팅
232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3 20:47
추천
7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억울해 디질꺼같음 따지고보면 해찬이가 결국 일 제일많이함ㅋㅋㅋ 근데 저번주에 제일 쳐맞음 ㅅㅂ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3 20:48
추천
5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너네가 멀알어.. 너네가 멀 아냐구~~ 샹넘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3 20:51
추천
4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마음 ㅈㄴ 아픈데 괜히 또 피해줄까바 꾹 참고있음 하 sibal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4 1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노무 엔시티 팬들은 돌아가면서 패는게 취미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8:52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그때는 화날만 했음~~ 이제와서 어쩌라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7:05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적당히좀 해라 끝내면되는걸 왜 또 올리는거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6:2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기서 또 멤버 까는 이유는 뭥미...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6:08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결론났으니까 좀 다들 그만해 이때싶 또 드릉드릉 까려는 댓글 씹스럽게 올라오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5: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싸 추천 200찌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4: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근데 갠팬이든 해찬이 배척하는거든 까빠든 그냥 결국 해찬이를 싫어하는 감정이 있으니까 그렇게 패는거고 지 최애만 보는거임..에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4: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ㅡㅡㅡㅡㅡ됐어 ㅌㅇㅌ 그만 끌고와 저딴글 싸지르는 네임드 트윗 꼴도 보기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4:2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잼젠러와 재민이 개인팬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4:0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젠프였는지 잼젠러였는진 모르겠는데 제노는 재민이 옆에 있어주면서 말걸어준거랑 재민이 가위바위보 이겼을때 꼬옥 안아준 마크는 고맙다하면서 좋아하고 정작 고기 굽는것도 도와주고 라면도 끓여오고 장도 같이 보러간(벌칙도 아니였음) 해찬이 까대는거 보고 너무 화났다. 이해찬이 만만한가? 자기 최애만 소중하고 다른멤 까대는 애들 진짜 이해가 안간다. 애초에 고작 자컨 몇분 보고 일개 팬따리가 애들 관계성 궁예하고 자기 마음에 안드는거 있으면 패고...그리고 제발 그렇게 훈수질 하고싶으면 적어도 끝까지 보고 말하길. 결국 저번화때 몇몇 넴드들 나서서 은근히 멤들 패더니 저 장면 나오니까 다들 입 닫은거 개웃기고 어이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3: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같이 도와주면서 일한거맞는데 ㅋㅋ 일 많이 안했다고 쳐도 니네가 뭔상관이니? 지들이 알아서하겠지~ 22살인데 몇년을 같이 지냈는데 지들이 더 잘 알겠지~ 서운하거나 기분나쁘면 알아서 잘 말하겠지~ 니들이 왜 끼니? 뭐라도 되는줄알지 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3:42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민이 열심히 한거 맞잖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3:12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속상하다__..결국 장보기, 뒷정리, 설거지, 재민이바통터치받고 고기굽기, 분위기띄우기, 피곤한데도먼저엠씨노릇하기ㅋㅋ다하고 욕먹었네 울 해찬이..맨날 밝고 텐션높은 멤이니까 걍 만만하지?ㅋㅋㅋ이번화보고입꾹닫고있는애들아 반성해..솔직히 애초에 깔 자격도 없어ㅠㅠ드림이들은 드림이들이ㅜ더 잘 아는게 팩트잖아 우린 팬으로서 응원해주면 되는거고ㅠ앞으로병신같은궁예질그만해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2: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냥 사실만 갖고 싸워라 제발 멤버들 다 까인거 맞고 그 중에서 유독 ㅇㅎㅊ이 돌려까인 것도 맞고 반대로 올려치는 사람들도 고작 오빠위호모하는 알페서들이 지들 씨피에만 끼워맞춰서 올려친 게 전부인데 이때싶 누구는 별로였니 또 오드림 말고는 배척하니 뭐니 ㅇㅈㄹ을해라 아주...ㅋㅋ 까인 건 멤버고 까인 멤프들은 속상할거고 깐 사람들은 반성해야될 일인데 이때싶 지들 평소에 맘에 안 들었던 일에 써먹을라고 정치질하는 애들은 대체 멤버 진심으로 위하는 건 맞나 싶어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2:47
추천
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끝났으면 된거지 굳이 들고오는 너도.. 조카 추함
답글 6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해놓고 천사다 일많이 했다 이런말에 꼬투리잡는 게 자존심 안상하냐.. 여긴 분위기가 진짜 영웅때랑은 너무 심각하게 변한 것 같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2:2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려치는 게 아니라 그때 해찬이 누가봐도 욕 오지게 먹었잖아 인정할 건 하자.. 추잡해지기 싫음 우리 팬덤진짜 왜이러냐 난 이번영상보고 좀 찔리더라 저번에 플 오지게 타서 나도 걍 그러려니 했었는데 애들 우리반응많이 보는 것도 같은데 앵간히 궁예질하자 싶었음 ... 걍 반성해 욕한애들 그럼 간단할 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2: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좀전에 봤는데 그렇게 욕먹던거 사과는 받았나 궁금하더라 순딩하던데 해찬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만화지금 핫한 할리퀸 만화
톡커들의 선택
  1. 1 생리현상 관련썰 풀어주라!!  ゚.. (198)
  2. 2 중세 러시아의 여성인권 수준 (177)
  3. 3 시어머니 아침에 라면 먹으면 .. (226)
  4. 4 ++외질혜 철구 이혼한대 (185)
  5. 5 현재 논란중인 방탄정국 저작권.. (119)
  6. 6 엔하이픈 박성훈 무식 충격... (174)
  7. 7 영상통화중 반찬 보여달라는 시.. (255)
  8. 8 아이돌 까글/악플/추천수 조작 .. (31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