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졸업사진 꿀팁&컨셉 추천해주라!! (๑˃̵ᴗ˂̵)و

ㅇㅇ (판) 2021.05.03 21:00 조회93,508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페북 인스타 퍼가지마❌

이건 이어쓰기 1회~160회까지 이어져있는 링크야!
https://m.pann.nate.com/talk/351545231

다들 본문 추천 한번씩 눌러주면 고마울거같아!
그리고 추반댓은 최대한 자제해줘ㅠㅠ 꼭 물어보고싶은게 있다면 댓글말고 답글로 추반해달라고 하는게 좋을거같아

시작!



오늘도 추천받은 주제로 글 가져와봤어! 다들 댓글 많이 달아주라❤ 그리고 혹시 보고싶은 주제 있으면 꼭 주제추천글 댓글로 적어줘! 썰푸는 글에 적으면 묻힐 확률도 높고 다른 판녀들이 댓글 보는데 방해될수도 있어서 베댓 가더라도 그 주제로는 글 안 쓸 예정이야 주제추천방 글 링크 두고갈게!! ฅ^._.^ฅ
https://m.pann.nate.com/talk/355306213
링크 안 들어가지면 '이어쓰기 주제신청방'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올거야⭐

172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킹덤즈] [광고a] [곰a] [외로울땐] [달연]
3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3 21:03
추천
35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아이돌 슬로건이나 인형 들고 찍지 않기 아이돌의 몰락은 생각보다 많고 빠르며 엄청난 흑역사됨
답글 4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3 21:16
추천
22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그 당시 유행하는거 컨셉으로해도 괜찮을거같음 뭔가 어른되어서 봤을 때 이땐 이랬지 하면서 추억할수도 있고ㅋㅋㅋㅋ 그래서 흑역사 남을거같아서 촌스러울거같아서 이런이유로 고민하고있으면 그냥 해보는거도 나쁘지 않을듯!!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3 21:02
추천
191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슴살인데 컨셉도 좋지만 막상 졸업앨범 나온거 보면 교복 입고 찍은애들이 단아하고 예쁘더라,, ㅠㅠ
답글 1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04 01:17
추천
75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한복은 어때? 선비같은거 별로야??ㄱㅊ 추 ㄴㄴ반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8 1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교복하나 사복하나 찍는ㄷ니ㅣ 사복 뭐입으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1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찰 별로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1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사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2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컨셉 or 교복이 나음 그냥 평범한 블라우스, 청바지 그런 건 나중에 보면 좀 촌스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19: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야호 슬로건 들고 찍으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1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앞머리 하이라이터 할까 말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6 1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난 컨셉 ㅇㄸ 별루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00:0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량한복 해도 괜찮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23: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복 컨셉 괜찮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사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2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교복 엄청 단정하게 입고 찍었는데 교복이 나중에보면 가장 추억이고 예뻐 지금도 후회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22:2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에 안경끼는데 눈이 좀 작아짐...근데 졸사에는 눈크기가 진짜 중요하잖아.. 근데 안경벗으면 또 낯설다...뭔가 배경이 많아 보이는 느낌.. 어케 할까... ㅠ 벗어라 추 껴라 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5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린룩 어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2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 우리만 컨셉샷 없냐ㅠ 우린 프로필 조별 다 춘추복 입고찍음 옷 안골라도돼서 편하긴한데 먼가 아쉽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8:4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옆광대랑 사각턱 있는데 머리 푸를까?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담주화요일에 졸사찍는데 뭐 해야좋을까?? 따로 반애들끼리 컨셉 잡은건 없고 걍 표지판? 같은거나 하나 들자는디... 그리고 화장 평소에도 안 하는데 안하는게 좋을까?? 걍 단정해보이고 싶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6: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무료 & 할인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