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전화 받을때 꿀팁,,,

쓰니 (판) 2021.05.04 09:46 조회12,077
톡톡 회사생활 채널보기
안녕 나는 입사 5개월이 다 되어가는 스무살 쓰니야
시간이 좀 지나다 보니깐 점점 나를 찾는 전화가 올때가 있어
회사로 오는 전화는 대부분 내가 받고 있는데
내 이름을 말하면서 "쓰니 담당자 바꿔주세요" 라고 하는데
이럴때는 뭐라고 말하는게 제일 좋아?
이외에도 전화 받을때 꿀팁같은거 있음 알려줘!!
0
6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5 11:1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화받을때 자기 이름 말 안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5 22:2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받을 때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 oo팀 ooo입니다"가 기본이자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ㅁㅁ2021.05.04 14:4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가 ***담당자 입니다. 말씀하세요." 라고 하면 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6 02: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호명으로 “감사합니다 ㅇㅇ회사입니다”하고 받는다는 가정 하에 바꿔달라 한다면 “제가 ㅇㅇㅇ입니다 실례지만 어디시죠?” 혹은 “실례지만 누구시죠?”라고 하면 되지 않을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22:2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받을 때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 oo팀 ooo입니다"가 기본이자너...
답글 0 답글쓰기
2021.05.05 19: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전화 받을 때 ㅇㅇ부서라고 하면 네 ㅇㅇ(부서) ㅁㅁㅁ(이름)입니다. 라고 하는데.. 이름을 먼저 말하면 거기서 알아서 대응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8: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말씀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21.05.05 18: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제가 담당자 @@@ 본인입니다" 너무 길려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전화 바꿨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두둠2021.05.05 17: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좀 예의 바르게 하려면 "담당자 ooo 입니다." 좀 지나면 "네 접니다." 더 지나면 "네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1:1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화받을때 자기 이름 말 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0: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접니다. 끝.
답글 0 답글쓰기
5년차대리2021.05.04 17: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접.니.다 끝
답글 0 답글쓰기
ㅁㅁ2021.05.04 14:4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가 ***담당자 입니다. 말씀하세요." 라고 하면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4 10:3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보통 땡땡 담당자 통화 가능하신가요 이러면 아 저예요 라고 하면 되는뎅 누구 바꿔주세요 라고 하면 뭐라 할말이없김하멩 ..흠 아님 쓰니가 전화받을때 네 어디 누구입니다 이렇게 받으면 그사람도 아 이분이 당담자구나 생각하지않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ㅠㅠ2021.05.04 10: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한테 말씀ㅎㅏ심 되요~ 이럼 안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21.05.04 09: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 담당자 ? 그니까 쓰니가 뭘 잘 못해서 상사 바꿔달라고 하는거야 ?
답글 2 답글쓰기
1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