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임영웅 방송 촬영 중 실내 흡연 논란

ㅇㅇ (판) 2021.05.04 19:29 조회397,342
톡톡 결혼/시집/친정 모두드루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촬영 도중 건물 안에서 흡연..
임영웅은 촬영이 일시 멈췄을 때 대기 장소에서 흡연을 한 채 오갔다.


마스크를 쓰지 않은 모습도 포착됐다. 같은 장소에서 다른 스태프들이 모두 마스크를 쓴 모습과는 대비된다.

(촬영 현장에는 미성년자인 '뽕숭아학당' 멤버 정동원도 함께 있었을 것으로 추정)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44/0000734627

트로트 트로트가수 이찬원 영탁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미스터트롯 코로나19
2481
6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4 20:05
추천
1729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기있다고 주변에서 감히 누구도 충고를 못하나보네. 저라다 추락도 한순간이다.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4 21:38
추천
118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기완 다르게 개념없네.. 모든 스태프와 관계자가 있는 방송국 내에서 담배핀다는건 그 건방이 얼마나 하늘을 찌르는지 알겠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4 20:23
추천
693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이 사탕이라는데 ㅋㅋㅋㅋㅋㅋ
답글 21 답글쓰기
찬반대결 2021.05.05 05:35
추천
50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노래도 그렇게 잘하는건 아닌데 감성이 좋아서 아줌마들이 좋아하는 듯..장민호가 젤 남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14 05:2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새 실내흡연하는 미개인이 어딨냐 트롯 프로 하나도 안봐서 누군지 잘 모르겠다만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인성이 어떤지 알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15: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시국이고 실내 흡연이다.인성문제 제보한 사진을 몰카라고ㅋㅋㅋ쉴드치는새끼들 인성이보인다. 실내 흡연때문에 찍은거지 옷벗는거 볼려고 찍은줄아냐 머리속에 든게 그것뿐이니 본질도 파악못하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1 01:1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찍어서 올린사람 누구일까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0: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줌마들 쉴드 치는거 너무 한심하다. 어휴....
"우리 영웅이는 그럴애가 아니에요" 이러고 앉았다 ㅉㅉ 갠적으로 아는 사이?ㅋ 티비에서 보여진 모습만 본 거잖아. 다 꾸며진 모습이고 좋은 모습만 의도적으로 찍힌 건데. 정말 똥이랑 된장 구분 못하고 눈에 콩깍지가 씌니까 뵈는게 없나보네. 아닌건 아닌건데.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5.07 13:41
추천
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시바 ㅋㅋㅋㅋㅋ저거 몰카자나 저기 탈의실인데 ㅋㅋㅋ이건 아무도 이야기 안하네 여자였으면 난리쳤을 양반들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23: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이 건강에도 안좋은데 금연 안 시킨 회사잘못이라고 기사났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19:12
추천
1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과문 더 어이없고 이런 촌스런 애 tv 그만 나왔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18:08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0대 이상 아줌마 할머니들한테 인기 있는거가지고 뻐기긴 젊은애들한테 인기 있는 것도 아니고ㅋ 웃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6 17:57
추천
1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긴거부터가 맘에 안들었는데 인기 왜 많은지 이해불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002021.05.06 16:54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타인을 배려하지 않은 기본 인성이 일상에서 일어난 것 뿐입니다..
인기가 좀 있다고 팬이 좀 많다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은 막무가내
하긴 팬이 많아서 먹고 살기 문제가 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16:39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근데 왜 인기많은거임??….
답글 2 답글쓰기
2021.05.06 15:37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 동정표 얻으려고 본인들 어려웠던 시절 얘기해서 그걸로 이야기 거리 만드는것도 너무 웃김 누구는 태어날때부터 금숟가락 빨고 태어났나? 돈이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2021.05.06 14:4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줌마들 진짜 노답ㅋㅋ울엄마도 실내에서 담배피는게 무슨 잘못이냐고 임씨편들더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14:43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웅아 군고구마 장사하던 시절 생각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6 13:4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건행이라매?
답글 1 답글쓰기
OO2021.05.06 13:1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외에서 담배연기 뿜는것도 짜증나는데 실내에서...개념이 있는건가 없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뷰히라2021.05.06 11:53
추천
1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 둘리에 나오늘 꼴두기 외계인같이 생겨서.. 못생겨서 졸리 실음.. 냄새나게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11:5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자담배로 인정되었고 ㅋㅋ 저게 왜 담배가 아님?? 그걸 몰랐다고요?? 글고 한 인기몰이 되서 힘들었다고...그럼 실내에서 담배펴도 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2021.05.06 11:2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자담배 무해하다는 무개념들아~ 그럼 산부인과가서도 전자담배 펴도 되는거지?? 병원, 버스안,지하철 다 펴도 되는거겠네??그치???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21.05.06 09:4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흡연구역 아니면 욕먹을만하지 요즘 실내에서 담배피우는사람이 어딨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