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애들 별로 고래 감상 후기 보내놨다

ㅇㅇ 2021.05.05 01:23 조회9,639
팬톡 NCT즌

최애는 맠쿠

64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5 05:54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러 ㅅㅂㅋㅋㅋㅋㅋㅋ 친구야??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5 16:0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성한테만 철저한 아기 취급 개웃기네ㅋㄱㅋㄱㅋㄱㅋㄸㅋㅋㄷ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5 23: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투 동기화된거 개웃기네 나재민 버블에 묘한 나재민대화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6: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투 다 다른거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6:0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성한테만 철저한 아기 취급 개웃기네ㅋㄱㅋㄱㅋㄱㅋㄸㅋㅋㄷ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5: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멤버마다 말투 다른거 존 웃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12:5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노한테 ㅈㄴ 간결해 고래가 찢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5 05:54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러 ㅅㅂㅋㅋㅋㅋㅋㅋ 친구야??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05 01:25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애 마크일줄 알았음ㅋㅋㅋㅋ마크야ㅜㅜ 이름부르고 울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01: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투 다른거 개웃기네 ㅁㅊ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0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투 다른 거 조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5 01:2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래가 왜찢어 ㅅㅂ 북극곰도아니고개웃기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5 0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투 다 다른 거 봐 ㅋㄹㅋㄹㄹㅋㄹ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강력추천 꿀잼 웹툰
톡커들의 선택
  1. 1 대장내시경 인생 2회차 썰 풀어.. (137)
  2. 2 헐 아이유 이번에 5억 기부했대.. (228)
  3. 3 사춘기 시절 했던짓 말해보자 (.. (216)
  4. 4 야 에스파 진짜 개무서움 (86)
  5. 5 제니 캘빈 광고 몸매 지린다... (234)
  6. 6 동방이랑 엑소 상황이 너무 비.. (207)
  7. 7 에스파 평론가 후기 나왔네 (80)
  8. 8 방탄 지민과 축구 (7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