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걸그룹 위계서열 관리위원회 (걸서위)✋

ㅇㅇ (판) 2021.05.05 22:50 조회159,75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걸그룹 위계서열 관리위원회✋
❤2021 결산 걸그룹 서열표❤

(최근성적 기준 )
(음원65 음반15 유튜브10 10인지도등 복합적 점수)
++ 스테이씨는 중소 신인주제에 괜찮은 성적을 내며 상승✔✔
++ 아이들,있지 처참한 성적으로 강등✋ 팬송핑계,발매시간핑계는는 소용없어 ㅉ✔✔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군❤

[1군 수장]
브레이브걸스⬆️

[1군 일반]
블랙핑크⬇️
오마이걸
레드벨벳


[1군 말단]
에이핑크
---------------------------
✌2군✌

[2군 수장]
스테이씨

[2군 일반]
에스파
마마무
여자친구

[2군 말단]
트와이스
---------------------------
✋3군✋
[3군 수장]
러블리즈

[3군 일반]
에이프릴
아이들
있지⬇️


[3군 말단]
우주소녀
---------------------------
✊4군✊

[4군 수장]
이달의소녀

[4군 일반]
프로미스나인

[4군 말단]
위클리
에버글로우
드림캐쳐




* 아이즈원(out)
⚠그외 잡것들은 언급가치도 X⚠

안녕하세효 ㅋ ✋ 저희는 걸그룹 위계서열 관리위원회 (줄여서 걸서위) 랍니다. 저희 걸서위❤의 주 임무✔✔는 걸그룹 머리채✊ 뜯기, 망한 걸그룹 리뷰창✋에서 회초리질✊하기, 걸그룹 서열✋매기기, 이유불문 남돌 패기✌ 이렇게 4가지✋가 있으며 저희 걸서위✔✔의 행동모토는 그저 격우기교✋ 격식, 우아, 기품, 교양 이랍니다 ❤ 리뷰창 정화 및 유튜브 정복✊을 목표로하는 황족 QUEEN 단체 걸서위❤ 많은 사랑 부탁드려효 ㅋ✊✋

218
965
태그
신규채널
[고소합니다] [목격담]
17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5 23:00
추천
36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느님 감사합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풍족한 부모님의 사랑과 화목한 가정에서 아낌없는 사랑으로 자라고 어린시절부터 원만한 대인관계로 사회에 잘 적응하며 스스로의 인생에 만족하고 살아갈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연갤이라는 더러운 사이트에 빠지지 않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선천적으로 더럽게 태어난 외모를 가진 집단들의 열등감을 저에게 주시지 않으셔서 감사하고, 사랑받은만큼 남을 사랑하고 배려할수 있는 능력을 저에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5 23:05
추천
19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지 부러워 미치겠지 예리는 17살 어린나이에 대형기획사에서 데뷔하고 돈도 벌고 팬들한테 사랑도 받는데 넌 방에 쳐박혀서 인생 낭비중일때 예리는 인생에 화려한 커리어 쌓아가며 전성기 누리고 앞으로도 꾸준할 팬들의 사랑과 지금껏 쌓아둔 큰 재산과 커리어들로 쭉 행복하게 잘먹고 잘살텐데 그에 비해 니 인생은 정말 너무 텅텅 비어있고 공허해서 상대적 박탈감 조지게 들지 그래서 예리 인스타 제니 인스타 맨날 뚫어지게 쳐다보며 뭐 올라오는지 하나하나 다 들어가보고 니 인생이랑 비교질 하면서 난 왜이렇게 살지 얘네는 ㅈㄴ 화려한데... 난 왜 저렇게 못살지... 하면서 신세한탄 하다가 너 보고 한숨쉬는 니네 엄마아빠 보고 짜증내다가 욕쳐먹고 현타와서 네이트판 킨거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5 22:53
추천
12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05 23:23
추천
42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연갤 언냐가 질투하면 그 여돌이 망해? 아니면 언냐 시궁창 인생이 조금이라도 나아짐? 둘다 아니니까 현실을 깨닫길 바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7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제 했으니까 심심할 때 보러와라 https://m.pann.nate.com/talk/359563078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이야 너가 얼마나 병 신같은 삶을 살고 있는지 꼭 되돌아보기를 바랄게 6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이야 너가 얼마나 병 신같은 삶을 살고 있는지 꼭 되돌아보기를 바랄게 5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이야 너가 얼마나 병 신같은 삶을 살고 있는지 꼭 되돌아보기를 바랄게 4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이야 너가 얼마나 병 신같은 삶을 살고 있는지 꼭 되돌아보기를 바랄게 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이야 너가 얼마나 병 신같은 삶을 살고 있는지 꼭 되돌아보기를 바랄게 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이야 너가 얼마나 병 신같은 삶을 살고 있는지 꼭 되돌아보기를 바랄게 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2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pann.nate.com/talk/359517870?&currMenu=&vPage=1&order=C&stndDt=&q=&gb=&rankingType=total&page=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1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병자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0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윽 쓰니 너 정신병있냐 왜그럼ㅜㅠ불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0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갤련아 좀 ㄲ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01:5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왠지 게이가 쓴 글같은데?? 게이들이 무수리ㄴ 끼순이 이런 말 조카 좋아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ㅇ갤보다 남ㅇ갤이 더 심함ㅋㅋㅋㅋ 방까인척 하는 악개들이 방탄 까는 곳이잖아.. 악개들이 왜 하필 방탄 원탑되고나서 악개되냐? 걍 방탄 원탑되니깐 잡덕 까빠들이 방탄 악개인척 이간질시키는거 티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개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이해안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ㅁㄱ ㅗ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21:5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원래 예리 까글이었음 본문 바뀜 ㅁㄱ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21:0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무수리는 살아남지 못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6 21:00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테이씨 팬이구나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6 20: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이거? 진심 정병같음 이거에 대꾸해주는 애들도 참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웹툰인기 판타지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