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외국남자랑 연애하는게 ㄹㅇ 좋은이유

ㅇㅇ (판) 2021.05.05 23:59 조회143,214
톡톡 지금은 연애중 19

 



한국남자들은 여자를 그냥 성적대상으로 취급하는 반면 외국남자들은 자기와 동등한 하나의 인격체로 제대로 대우해줌. 그게 정말 다름. 

뭐 그외에도 솔직히 외국남자들보다 한국남자가 나은건 없다고봐도됨 그냥 한국말 통하는정도ㅋㅋ?

이걸 읽고 발끈한다면 그게 니가 한남이란 증거임

845
307
태그
40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6 16:21
추천
364
반대
4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미 아닌데 진심 서양인이랑 연애 해보고 싶음.. 요즘 우리나라 남자들 정상이 없어보임 다들 미친것 같음.. 국제커플 유튭보면 진짜 여자를 존중하고 마인드도 너무 깨끗해서 부러움. 결혼해도 시댁, 육아 스트레스 없는것도 ..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6 16:30
추천
336
반대
69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한국남자들은 일본이나 베트남여자 만나라 하고 여자들은 서양남자 만났으면 함. 솔직히 맘만 먹으면 만날수 있는거 팩트자나. 남자들 옐로피버네 잠자리 목적이네 발작 하는데 걍 니들이 서양여자랑 자려고 무릎 꿇고 빌어도 까이는거고.. 한녀들은 연애 잘만 하던데...ㅎ
답글 4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6 09:53
추천
242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발정난 개 같음 나도 외국인이랑 연애해보고 싶음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랑랑2021.05.06 10:43
추천
169
반대
1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아니다 진짜... 여성과 남성이평등해지는 방향으로 가야지 서로 비꼬고 대결하는 방향으로 가는건 안된다... 남자든 여자든 이런거 올리고 불화 조장하지말자
답글 2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30 14: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30 14: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4 00:2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인에 대한 환상이 왜케 많아ㅋㅋㅋㅋㅋ 자꾸 말만 하지말고 좀 만나라... 누가 말리는것도 아니고ㅠ
답글 0 답글쓰기
움트2021.05.13 10:4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남자들이 하고싶은말을 지금 이리 적어놨네 ㅋㅋㅋ 김치녀 거르고 스시녀 서양녀 만나야지 ㅎㅎ 마인드가 다르거든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01:5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남자로서 응원합니다! 기왕이면 외국으로 다 떠나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01:59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한남들 ㅈㄹ났네 아주.. 내 남편 외국인인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첫마디가 일단 잘잤냐 사랑해, 커피 타줄까?고 집안일, 요리 거의 전담으로 맡아 하고 정말 매순간 나를 배려해줌. 잠자리야 뭐 말할것 없고.. 남편이 직접 한 말인데 본인 자신의 만족보다는 내가 만족감을 느낄때 자기도 더 좋고 흥분된대. 진짜 낮밤으로 잘해줌.. 여자분들 꼭 국제결혼 하세요 꼭 꼭. 주변에서 제일 많이 듣는 질문이 남편 어디서 만났냐 이거임
답글 6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6:07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남에 발작버튼 눌린 한남들 반대 누르고 난리 났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6:0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래 얼마나 기사가 없으면 2012년 기사를 다 가져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632021.05.08 14: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3:30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아래 외국인이 관계가 가볍다고 개소리 하는 놈 있는데 너 외국인 남자랑 한번이라도 대화를 해본적이 있는 놈인지 모르겠음. 내 사촌언니랑 영국인 형부랑 교제할때 형부가 언니 부담스러울까봐 스킨쉽을 몇개월간 안함. 고백도 엄청 어렵게함. 한남들아 우물안 개구리마냥 사이버에서 세계 배우지 말고 나가서 외국인이랑 대화도 하고 그래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3:27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남자가 낫긴해...내 형부만 봐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05:4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영국에서 고등학교 다닐 때 외부 강사가 와서 학교에서 강연 했는데 그 분이 페미니스트 지지하지 않는다고 말 한 마디 했다고 애들이 단체로 교장 선생님한테 메일 보내고 항의하고 난리남ㅋㅋ 앞으로 저 분 강연 받지 말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05:02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외국인들 이 말 처음듣고 엄청 충격 먹음. 남자가 이런 생각을 가질수도 있구나 싶었음. 한국남자중에 이런 가치관 가진 남자 단 한번도 본적 없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8 04:4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 조카 많이도 몰려왔다. 한녀가 하는 행동 외국인이 받아주기가 힘들다는 저기 아래 댓글에 뿜었넼ㅋㅋ 한남 행동을 받아주는 한녀들이 대단하거죠. 니네 같이 행동하다가 외국에서 그대로 나가리임. 통계는 거짓말을 안함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01:48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한남주제에 외국살다가 왔는데 외국애들이 동양인 비하 얼마나심한줄암?ㅋㅋㅋㄱㅋㅋㅈ줄놈은 생각도안하는데 외국남자 ㅇㅈㄹ하고있네 제발 방구석에서나와서 사회좀 봐라 꼴페미들아
답글 0 답글쓰기
asdf2021.05.07 23:20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들 관계 겁나 쉽게 생각해 오히려 한남들이 보수적일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5.07 22:40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인 외국인 친구들도 많고, 외국남친도 사겨봤는데 외국남자라고 다 한남보다 나은거 아냐 케바케야. 스스로 자존감 높이고 남자보는 눈을 키우는게 중요해. 그럼 인종을 떠나 좋은 사람이 걸러질꺼야
답글 1 답글쓰기
니키2021.05.07 22:1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제발 좀 누구라도 만나라 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2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나라든 비정상은 있지만.. 나도 정상적인 사람 만나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7 21:43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뭐래 나 여잔데 나도 한국남자보다는 서양남자 만나서 결혼하고싶음 이유는 한국의 그 지독한 시댁 시어머니 시누이 이런 여자들땜에 한국 남자랑 결혼하기싫음 ~ 여자들이 더 싫어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최강 액션&스릴러
만화남성 스테디셀러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