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작가랑 배우가 싸우면 생기는 일

ㅇㅇ (판) 2021.05.06 15:18 조회6,84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동네 바보 '병구'로

연기 변신을 한 노주현








 


이미지에 타격을 입자, 

작가에게 외압을 하고

그래서 봉구는 미국 가서 수술하고 멀쩡해짐








 


근데 작가가 빡쳐서 

교통사고로 병구를 사망시키고


결국 작가가 교체됨





 


작가가 교체된 후,

봉구의 쌍둥이 동생 종구로 재등장








 


그런데 계약 문제로 화나있던 작가가 돌아옴


그래서 종구를 익사시키고








 


방송사 사장의 압력으로 

결국 귀신으로 재등장!
















 


은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




 

23
0
태그
신규채널
[당장들어와]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9 1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달달한 로맨스
만화꿀잼 코믹&판타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