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 숨죽여 울고 있다가 들킴...(에피소드 추가)

제니짱 (판) 2021.05.06 18:47 조회34,562
톡톡 동물 사랑방 채널보기
---------------------------♡♡-------------------------------

♡아..메인에 뜬걸 이 새벽에 알았네요^^;;
저 자국은 눈물이 맞아요..
눈물 많이 흘린다고 파양된 아이를 데려온거거든요ㅡㅜ
우리집에선 아빠에게 엄청 여왕님 대접 받고
많이 좋아졌는데 그래도 마음이 여려서
속상하면 저렇게 가끔 혼자 울고있어요..맘 아프게..ㅠ-ㅠ
아랫쪽에 귀여운 제니 사진 살포시 추가하고 갑니다~♡




제니라고 아빠를 제일 좋아함

오늘 아빠가 일찍 퇴근해서 개좋아하다가
옷만 갈아입고 다시 나가니까 이불속으로 쓱~들어감.

너무 조용해서 살짝 이불 들춰보니
혼자 숨죽여 울고 있었음.ㅋㅋ
짠한데 너무 귀여워서 사진 올려봄...







<다른 에피소드>

아빠가 화장실에 있을때 제가 일부러
"나도 화장실 가야지~?"하면
손을 올려서 '안돼~!'하고 야무지게 막는 제니..ㅋㅋ
네다섯번 물어봐도 계속 '안돼~'라고 손올림
(내가 화장실에 있을땐 절대 안지켜줌..ㅡ.,ㅡ)

동영상 올리는 방법을 몰라서 안돼~사진이랑
하루종일 아빠만 기다리는 모습 추가하고 갑니다♡




289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10 09:12
추천
10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갬동 깨려고하는건 아닌데 눈물 아니고 침자국 같아보이는데ㅠㅠ우리 강아지도 누웠던자리 침자국으로 흥건할때 있거든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stina2021.05.10 11:22
추천
5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자국아닐까요 ? 울애기도 누웠다 일어나면 촉촉 코자국이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ㅎㅅㅎ2021.05.10 08:37
추천
3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짖고 땡깡 안부리고 저렇게 조용히 혼자 숨죽여우는거보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sk04172021.05.14 0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물 많이 흘린다고 파양이요?
참나 왜 눈 뜨고 있다고 파양시키지 그랬대요 ㅉㅉㅉ
손 올리는거 넘 귀엽네요
"안돼! (아빠 화장실에서 나오실때까지) 기다려!" 하는 것처럼 보여요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2 1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물많이 흘린다고 파양? 허.. 어이없네요. 울집강아지는 뭐안주면 잘삐지고 우는데 넘 짠하던데.. 에휴
답글 0 답글쓰기
냥이사랑2021.05.11 08: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물만이 흘린다고 파양이라니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6: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콧물아녀?
답글 0 답글쓰기
Poli2021.05.11 05: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r는ㄱr끔.. 눈물을 흘린ㄷr..€☆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5: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2021.05.11 0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o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2: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막내 백호에요♡ 제생각엔 침자국이나 콧물자국 같네요 우리 백호는 손사탕 빨고나면 저 자국 생기던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1.05.11 00: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으로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존재는 멍뭉이 ㅠㅠ 전 진심으로 모든 위로를 강아지에게서 받아요. 세상에 학대받고 상처받는 강아지가 부디 없기를...
답글 0 답글쓰기
나야나2021.05.11 00: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ㅜㅜㅜㅜㅜㅜ 눈물이던 콧물이던 그냥 귀여움 ㅜㅜㅜㅜ 오구오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1: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앞발 뒷발 핥으면 나는 자국..
답글 0 답글쓰기
ㅋㅋ2021.05.10 21:19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안귀엽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20: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9: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구여어ㅓㅇ
답글 0 답글쓰기
힘내요모두2021.05.10 19:4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애기랄 좀 비슷하게 생긴거기타섷ㅎ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8: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들 울더라 고딩때 학원끝나고 집가는길에 말티즈인가 주인이 할아버지인데 산책가나봐 할아버지 담배피면서 강쥐한테 이놈시키 이새끼야 빨리와!!!! 호통 엄청치는거 뒤따라가면서 보고있었는데 강쥐가 뒤돌아보면서 주인 안따라가고 눈물머금고 나한테 아이컨택하는데 진짜 뭔가 감정 전달됬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2021.05.10 17: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좀 더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7: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운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6:57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침이던 눈물이던 뭐가중요하니 ㅋㅋㅋㅋ이리 귀여븐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10 16:3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침같긴하지만 삐진 댕댕이 귀엽당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