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음색 오지는 가수 누구누구 있지

ㅇㅇ (판) 2021.05.07 15:35 조회8,47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일단 강승윤 음색 좋아함
37
1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꿀떡]
9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5.07 15:37
추천
8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해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7 15:37
추천
78
반대
1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5.07 15:38
추천
68
반대
1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
답글 1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5.07 15:36
추천
49
반대
7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지민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9 18: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5: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톤 세준 솔로 유토피아 좋고 한번 들어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든차일드 Y,승민,동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 조작하고 까판 만들고 모른척 댓글달아 같이 까고~ ㅈㄹ 발광을 하는구나. 이런 글이 벌써 몇 개냐. 이런거로 ㄷㄱㄹ 굴리지말고 현생 좀 챙겨라 . 한심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3:1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온유, 디오, 해찬
내기준 sm 남자 음색 3대장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1: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11: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7: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아 주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9 00: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 베플 반대수 개웃기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1.05.08 23:5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오 아이유 로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23:5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 안지영 아이유 백예린 태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23:4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수현 해찬 디오 리아 로제 조이 트와미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23: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23:30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국 지민 진 셋 음색 다 좋음 정국이는 맑고청량부드럽고 지민은 유니크하고 독특하고 진 호소력짙고 감성풍부함 그리고 여돌은 로제 유나 리아 셋 음색 유니크하고 독특하면서 고급지고 매력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6:0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이창섭 https://youtu.be/DiEhZEA2W14이거 극락감 조카좋음 at the end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5:22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수라니까 왜 전부 댄서들을 언급하는거지.....????
답글 2 답글쓰기
2021.05.08 15: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가 본진이라 반가워서 댓글쓰러왔어. 장범준 도경수 AOA 초아 좋아하고 요즘은 유튜브에서 박재정 커버 많이 들어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5:2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창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5.08 15: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도경수 생각하고왔는데 이미 베댓이네
답글 0 답글쓰기
OO2021.05.08 15: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대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웹툰달달한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